티스토리 뷰

[01/11][대구 수돗물] 23일 대구상수도사업본부 북부사업소와 이 지역 급수공사 대행업체 등에 따르면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북구 산격·침산·대현동 등 일대 주택에서 녹물 등 이물질이 나와 물을 빼내는 작업을 한 횟수는 110회에 달한다.
이와 함께 업체 관계자는 "대구 수성구 지역 급수공사를 대행했던 2015년에도 수돗물에서 페인트가루와 시멘트 가루 등이 섞여 나오는 경우가 많았다"고 말했다. 대구 상수도사업본부 등은 상수도관 노후 등 이유로 주택 등에서 사용하는 수돗물에 이물질이 섞여 나오는 것으로 보고 있다.


[02/11][배틀트립 고아성] 22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는 ‘미리 짜 보는 여름휴가 해외편’을 주제로 이휘재와 스페셜MC 김동한 팀에서 배우 류현경-고아성이 팔라우를.
산을 더 좋아하는 류현경은 고아성의 설계로 ‘다이빙과 스노쿨링의 성지’ 빅 드롭 오프에서 바다를 경험하고 5점 만점에 6점을 외쳤고. 물을 좋아하는 고아성은 류현경의 설계로 높이 30m의 가르드마우 폭포를 찾아 산 속의 폭포에 입수하며 5점 만점에 5점을 매겼다.


[03/11][뷸러 완투승] LA 다저스의 우완 영건 파이어볼러 워커 뷸러가 구단 역사에 길이 남을 투구를 선보였다.
뷸러는 22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와 경기에 선발로 나와 9이닝 3피안타(2피홈런) 16탈삼진 2실점 역투로 시즌 8승째를 거뒀다. 뷸러가 9이닝 동안 111개의 공을 던지고 내려가자 다저스 타선은 2-2로 맞선 9회 비티가 극적인 끝내기 투런포를 터뜨리면서 승리를 챙겨줬다.


[04/11][신보라 결혼] 지난달 신보라는 “저의 작은 장점은 크게 봐주고 부족한 부분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사람을 만났다”며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을 이루겠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방송인 하지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축하해 보라야 #세젤예 #축복 #키도 크고 멋진 훈훈한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보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동료들의 사진 속 신보라는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며 행복하게 웃고 있다.


[05/11][추신수 타율] '추추트레인' 추신수(37·텍사스 레인저스)가 이틀 연속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기록하며 물오른 타격감을 과시했습니다.
추신수는 2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5타수 2안타 1타점 1삼진을 기록했습니다. 추신수는 4-5로 뒤진 6회 말 1사 만루에서 바뀐 투수 에반 마셜을 상대로 중전 적시타를 터뜨리며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06/11][하와이 경비행기 추락] 하와이 오아후섬 북쪽 해변의 소형 공항인 딜링햄 공항 부근에 추락한 경비행기 잔해의 모습.
앞서 전날 오후 6시 26분께 킹에어의 비치크래프트 BE65 쌍발 엔진 비행기가 오아후섬 북쪽 해변의 딜링햄 공항 울타리 인근에 추락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사고를 목격한 스티븐 티크마이어는 하와이 현지방송 KHON에 사고기가 이륙한 직후 방향을 바꿔 저공비행하며 딜링햄 공항으로 돌아오려는 듯하다가 나무에 스친 뒤 추락했다고 말했다.


[07/11][린넨원피스] G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오블룸 라인 원피스'는 가벼운 레이온 소재로 제작됐고 뒤쪽 허리밴딩으로 입고 벗기가 편한 제품이다.
'데일리앤 웬즈린넨원피스'는 린넨 95%에 부드러운 코튼을 더하여 맨 살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올라간 기온으로 인해 바람이 잘 통하고 착용이 편한 원피스의 수요가 늘었다"며 "특히 시원한 촉감의 린넨과 쉬폰 소재로 제작된 원피스의 반응이 좋아 앞으로 이러한 현상이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다.


[08/11]비료살포기


[09/11][조립식비닐하우스]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3기 신도시 원주민과 지주들에 대해 조기·정당 보상 방침을 밝힌 가운데 10일 3기 신도시로 지정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창릉지구 일대에 비닐하우스와 조립식 공장 등이 들어서 있다.
10일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따르면 정부와 LH는 김 씨 같은 원주민의 우려를 덜기 위해 3기 신도시 보상 절차를 1년 정도 앞당기고 충분한 수준의 보상이 이뤄지도록 시세에 맞춰 최대한 정당보상을 해주는 한편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를 통한 투자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대토(代土) 제도(현금 대신 사업 시행자가 조성한 해당 지역의 다른 땅을 받는 것으로 시행사 입장에서는 토지보상금 부담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음)와 리츠 투자를 결합한 ‘대토보상리츠’도 선보여 수익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0/11][캠핑카중고] 중고차 쇼핑몰 보배드림은 올해 들어 이번달 20일까지 캠핑카 매물 등록 수는 52대로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했을 때 2배 넘게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보배드림 관계자는 "올해 2월 등록된 중고 캠핑카 매물은 벌써 2만여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캠핑카 전문 한 딜러는 "올해 들어 캠핑카 판매 및 주문 수량이 늘고 있다"며 "최근 판매를 시작한 중고 매물은 캠핑족을 겨냥한 신차가 대부분"이라고 전했다.


[11/11][류현진 등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올 시즌 10승 고지 점령에 번번이 실패하고 있다.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와 홈경기에서 타선의 침묵과 수비수들의 난조로 승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류현진은 미국 메이저리그 진출을 앞둔 2012년 한화 이글스에서 극심한 타선의 침묵과 불안한 수비.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