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건후 사칭 SNS] 안나는 "현재 페이스북상에 건후를 사칭한 계정이 운영되고 있는 것 같다"며 "저와 아이들의 소속사는 페이스북 공식 계정 운영을 일절 하지 않고 있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아이들의 소식은 현재의 인스타그램 계정만을 통하여 전달드린다"면서 "팬 여러분들의 혼란이 없으시길 바라며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I do not have Facebook because I strongly disagree with a lot things that are going on there.


[02/11][런닝맨 청하]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3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청하와 배우 설인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컴백을 앞둔 청하를 위해 설인아가 ‘벌써 12시’ 퍼포먼스를 준비해 합동 공연을 선보여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03/11][북한 지진] 일각에서는 "북한 지역에서 일어난 지진이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준 게 아닌가"하는 우려 섞인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 또 지진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에 우 분석관은 "현재까지 지진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기술은 없다"면서도. 기상청 우남철 분석관 역시 "지진의 원인을 분석하는 데에는 다양한 시각이 있을 수 있는데 보다 넓은 차원에서 동아시아 지역에서 발생하는 지진의 원인을 찾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04/11][정찬성 TKO승] [OSEN=심언경 기자]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TKO승에 스타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한 달 넘게 내 아이들도 못보고 미국으로 건너와 훈련한 것을 생각하니 그것을 보상받았다 생각하니 부끄럽게 눈물이 났다. 정찬성은 이날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54 메인이벤트에서 랭킹 5위 헤나토 모이카노를 1라운드 57초만에 눕혀 TKO승을 거뒀다.


[05/11][조정민 우승]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조정민 선수는 23일 경기도 포천의 포천힐스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KLPGA투어 비씨카드·한경레이디스컵 최종 라운드 합계 12언더파로 우승했습니다. 대회 마지막날 공동 6위로 최종 라운드에 나선 조 선수는 10미터 칩샷을 성공하는 등 막판 집중력을 바탕으로 7타 차를 뒤집고 역전 우승에 성공했습니다.


[06/11][캄보디아 건물붕괴]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시아누크빌 AP=연합뉴스) 하루전 발생한 캄보디아 남서부 시아누크빌의 신축 중인 7층짜리 건물붕괴 현장에서 23일(현지시간) 구조대원들이 발굴한 시신을 구급차로 옮기고 있다.


[07/11][도끼 111만원] 래퍼 도끼가 공연장서 111만 원를 투척한 가운데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그는 SNS에 열기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을 여러 개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 속에는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다가 그가 자신의 돈을 꺼내 관객들을 향해 날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08/11][송가인 해명] 송가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며칠 전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팬 여러분과 주변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하다”면서 “많은 분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고 어제(22일)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깊게 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09/11][남성여름모자] 이날 대구백화점이 있는 동성로와 대구시청 인근에서도 손으로 얼굴을 슬쩍 가리고 길을 갈 뿐 양산 쓴 남자는 한명도 볼 수 없었다.
대구시청 시민안전실 공무원들도 지난달 말부터 점심시간이나 외출 시 양산을 챙겨 들고 나가 길에서 쓰고 다닌다. 냉수 나눠주기 행사 등 대프리카 더위 관련 행사가 있을 때 양산을 들고 나가 양산 쓰기 분위기 조성에 계속 나설 방침이다.


[10/11][남자손목시계]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과 열애 중이라고 알려진 다니엘 튜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곽정은과 열애설에 휩싸인 다니엘 튜더는 1982년 영국 출신으로 곽정은보다 4살 연하다. 다니엘 튜더는 지난 1월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뇌섹남’ 게스트로 출연해 문재인 대통령의 친필사인이 새겨진 손목시계.


[11/11][블라인드종류]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 네트워크와는 별개로 콘텐츠의 질을 비교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어떤 수치도 제공하지 않고 콘텐츠의 선명도와 구성도를 기준으로 평가를 받고자 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VR 콘텐츠를 선택하는 방식도 이용자가 직접 고르는 것이 아니라 LG유플러스가 구성해 놓은 것을 볼 수밖에 없다는 것도 비교의 공정성을 떨어뜨린다. 이에 LG유플러스 관계자는 “3사가 제공하는 VR 콘텐츠 중 중복되는 내용이라고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선정해 비교한 것”이라면서 말을 아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