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새롬 사랑고백] 9년간 홈쇼핑 게스트로 활약해온 배우 김새롬(32)이 홈쇼핑 부회장에게 사랑고백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일 김새롬은 “제 짝꿍은 홈쇼핑 부회장님”이라면서 “오래 오래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새롬은 “저를 대체할 인물이 없다”면서 9년간 홈쇼핑 게스트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02/11][김신영 48kg] 이후 김신영은 지난 24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비키니 동영상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내 골반이 그렇게 작은지 처음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쉬운 건 그때는 55kg이었고 지금은 48kg이다"라고 몸무게를 직접 언급하며 "골반은 조금 더 작아졌지만 크게 달라진 건 없다. 그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다이어트 이후 달라진 외모와 근황을 공개했다.


[03/11][도끼 111만원]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공연 중 주머니에서 돈다발을 꺼낸 도끼는 관객들에게 만 원짜리 지폐를 뿌리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해당 무대는 지난 22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2019 ILLIONAIRE X AMBITION TOUR' 공연으로 알려졌다.


[04/11][서경석 폭로]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경석이 폭로 전 미리 사과의 말을 전해 정형돈이 불안에 떨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개그맨 서경석이 출연해 다양한 문제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자신이 집에 가면서 정형돈 테이블 술값까지 계산을 해주고 갔다는 서경석은 “제가 그걸 서너 번 정도 했다.


[05/11][송가인 해명] 송가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며칠 전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팬 여러분과 주변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하다”면서 “많은 분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고 어제(22일)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깊게 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06/11][양현석 해외원정의혹] 2014년 9월에 진행됐던 정 마담을 통한 조 로우 일행에 대한 성 접대 의혹에 대한 구체적인 정황과 이를 알선한 측이 YG였다는 것도 확인됐다.
유흥업소 여성들과 함께 조 로우 일행이 이른바 2차를 간 호텔을 당시 YG 직원 김모 씨가 잡아 줬다는 증언도 확보한 것이다. 빅뱅 입대와 당시 YG 측이 추진하던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사업다각화와 긴밀한 관계가 있다는 등 ‘스트레이트’가 태국 방콕 현지 취재 등을 통해 확보한 구체적 정황이 공개된다.


[07/11][윤정수 신용등급] 윤정수가 5년 만의 신용등급 회복을 언급하며 기쁨을 표했다.
남창희가 무슨 말인지 묻자 윤정수는 “드디어 내 신용등급이 올라간다. 윤정수는 “(신용등급 조정이) 정확히는 잘 모르겠다.


[08/11][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이후 김신영은 지난 24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비키니 동영상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내 골반이 그렇게 작은지 처음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쉬운 건 그때는 55kg이었고 지금은 48kg이다"라고 몸무게를 직접 언급하며 "골반은 조금 더 작아졌지만 크게 달라진 건 없다. 그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다이어트 이후 달라진 외모와 근황을 공개했다.


[09/11][허경환 김가영] 허경환과 김가영은 4년 전 소개팅을 할 뻔 했던 묘한 인연으로 밝혀져 인연 같은 우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가영이 첫인상 호감 1위였던 허경환을 차량 데이트 상대로 지목하며 두 사람의 첫 썸 스토리가 시작되었다. 결국 김가영과 승합차를 함께 타게 된 허경환은 ‘이렇게 해야만 가영 씨하고 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았다’며 가영과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게임에 열심히 임했던 것을 설명했다.


[10/11][추자현 아들 공개]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아들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결혼식 당일 우효광과 추자현은 결혼식 리허설을 하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줬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아들 바다 군과 함께하는 결혼식은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11][홍현희 거짓말] 최근 진행된 이날 방송의 녹화에서 홍현희는 언행불일치 예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홍현희는 SNS 라이벌로 남편 제이쓴을 지목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결혼 후 100일 만에 팔로워가 급증한 그는 남편 제이쓴의 SNS 조회 수를 의식하는 것은 물론 시선을 강탈하는 사진들을 공개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