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호영 공연중단선언] 김호영 공연중단선언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이러한 김호영의 예능감을 발굴해낸 것은 다름 아닌 '라디오스타'였다. 카메라 감독까지 긴장시키는 김호영의 매력은 26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11][별 해명] 별은 지난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김종국과 얘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하하가 어제도 술을 마시고 들어왔다.
한 행동이 단면만 보일 때가 있어서 때론 걱정하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 말씀드린다”며 “남편이 술을 가끔 과하게 먹는 것 말고는 정말 완벽에 가까운 남편이자 아빠다. 웃자고 주고받는 말들이었어도 들으시는 분들에 따라 불편하게 들리실 수 있다는 생각을 조금 더 신중하게 하며 조심하도록 하겠다”며 “들으시며 상처받으시는 분들이 계셨다면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03/11][소유 김희철] 김희철이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를 통해 커플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소유와 김희철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커플 케미를 보여줄 예정.


[04/11][쇼트트랙 대표팀 전원퇴출] 임효준이 황대헌을 성희롱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쇼트트랙 대표팀 전원이 퇴출 위기를 맞았다.
25일 대한빙상경기연맹 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7일 진천선수촌에서 실시된 동반 암벽 등반 훈련 도중 남자 쇼트트랙 대표 임효준이 황대헌의 바지를 벗겼다. 임효준이 황대헌을 성희롱 했다는 사실을 알려지자 다수 누리꾼들은 “임효준 한 사람 때문에 애먼 사람들이 피해 받는다” “피해자 고통은 얼마나 클까” “임효준 행동은 단순히 장난이라고 보기 어렵다 명백한 성희롱 성추행” “피해자 수치심은 아마 가해자가 짐작조차 못할 것” “선수촌에서 발생한 일이라고 믿기 어렵다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지” “임효준 선수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05/11][오은주 혈액암] 다큐멘터리 영화 '교회오빠' 주인공 오은주가 암 투병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했다.
25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는 영화 '교회오빠'의 연출자인 이호경 PD와 실제 주인공 오은주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호경 PD는 "(오은주의 남편)이관희는 37살에 첫 딸과 만난 후 대장암 4기 진단을 받았다.


[06/11][이민우 폭로] 그 멤버가 열등감이 있는 줄 몰랐다”며 “그 멤버가 지금 제 앞에 있다"고 전진에 대한 폭로를 시작했다.
제가 센터에서 춤을 출 때 제 바로 뒤에 항상 전진을 둔다”면서 “그런데 춤을 추다 보면 축이 틀어진다. 이어 전진은 에릭의 “전진이 ‘민우형이 두 마디 추고 내가 나머지 두 마디를 추면 어떨까’라고 말한 적이 있다”는 제보를 쿨하게 인정했다.


[07/11][존박 하차] 우원재는 오는 7월 8일부터 가수 존박에 이어 '뮤직하이'의 새 DJ로 활약.
제작진에 따르면 우원재는 청취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다며 코너 구성은 물론 오프닝 멘트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뮤직하이' DJ로서 지난 2016년 11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해 약 2년 8개월간 방송을 이끌어온 DJ 존박은 오는 7월 7일 방송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08/11][추자현 아들 공개]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아들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결혼식 당일 우효광과 추자현은 결혼식 리허설을 하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줬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아들 바다 군과 함께하는 결혼식은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09/11][홍현희 거짓말] 최근 진행된 이날 방송의 녹화에서 홍현희는 언행불일치 예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홍현희는 SNS 라이벌로 남편 제이쓴을 지목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결혼 후 100일 만에 팔로워가 급증한 그는 남편 제이쓴의 SNS 조회 수를 의식하는 것은 물론 시선을 강탈하는 사진들을 공개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10/11][구준회 양현석] 그룹 아이콘의 멤버 구준회가 SNS에서 양현석 전 YG 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를 언팔로우(SNS에서 타인의 계정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했다.
또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 출연 당시 구준회는 "양현석 대표님과 SNS 친구 관계"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양현석의 SNS 친구 관계 성사에 대해 기쁜 마음을 드러냈던 구준회가 최근 불거진 '말레이시아 거물 조로우 성접대 의혹' 보도 이후 팔로우 목록에서 양현석의 이름을 지운 것을 두고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11/11][주아민 이혼선언고백] 주아민이 시부모님 앞에서 이혼선언고백과 함께 남편 유재희를 디스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 '신션한 남편'에서는 주아민 유재희 부부의 시애틀 일상이 전파를 탔다. 주아민은 이어 남편 유재희를 언급했다 "사실 먼저 남편에게 전화로 SOS를 요청했는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