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비닐봉지] 이런 게 아니라 그냥 그런 것 없이 폴리스라인을 설치 안 한 거고 두 번째는 현장 검증이라는 것도 사실 고유정의 진술이 정확하고 그다음에 범죄의 어떤 공소유지가 전혀 문제 없었기 때문에 굳이 현장의 조사가 없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다.
이런 내부 지시가 분명히 있었는데 있었다면 충분히 비공개로 할 수 있는 부분이고 또 현장점검을 통해서 그것이 잘못되어 있는 위장자수인지 그리고 그 현장점검을 통해서 그 사람이 감정이 변화되면 또 다른 진술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본 사건 같은 경우는 어떻게 범행 후에 그 피해자가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았느냐. 사실 언론에서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그렇지만 어떤 특정한 굉장히 우리가 생각하기 싫은 정도의 방법으로 사체가 손괴되었기 때문에 발견되지 못했다면 그런 사실에 대해서 고유정이가 전혀 진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 부분을 살피기 위해서는 현장검증이 필요하지 않았느냐 생각합니다.


[02/11][구준회 양현석] 그룹 아이콘의 멤버 구준회가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의 SNS를 언팔로우 했다.
마약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켜 아이콘에서 탈퇴한 비아이는 여전히 양현석 전 프로듀서를 팔로잉 하고 있다.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 출연 당시 구준회는 “양현석 대표님과 SNS 친구 관계”라며 기뻐한 바 있다.


[03/11][박지윤 30kg] 그러나 다른 출연진은 "이건 1일 9식으로 볼 수 없다"고 '끼니'의 정의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박지윤은 사회생활을 하기 전까진 대식가인 걸 몰랐다고 고백하며 집안의 타고난 '먹DNA'에 대해 들려줬다는 전언. 다른 집과는 비교되는 박지윤 집만의 엄청난 음식 스케일이 다른 출연진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04/11][송가인 새차] 송가인이 새차를 공개하자 '아내의 맛' 모든 출연진이 기뻐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소속사의 선물인 새 차에 감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송가인은 "냄새에 멀미를 하는 편인데 새차인데도 냄새가 안난다"라며 기뻐했다.


[05/11][슬기 SM이사]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룸'에서는 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해 소속사 SM엔터테이먼트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이날 슬기는 SM엔터테인먼트에 대해 "내 평생을 바칠 수 있는 회사"라며 "SM 차기 이사를 노린다"고 고백했다.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이 회사는 나랑 잘 맞는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소속사를 향한 애정을 내보였다.


[06/11][유난희 100억] 김새롬이 출연한 가운데 쇼호스트 유난희는 방송 1시간 만에 100억을 판매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금까지 말한 자랑 타임과는 다르게 딱 1개밖에 못 판 상품이 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녀는 "밤 10시 가장 좋은 시간대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이 끝나기 5분 전 딱 1콜을 받았다"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07/11][윤덕병 별세] 요즘 경제시장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 가운데 하나가 연일 치솟고 있는 금값이죠.
한국거래소 금시장에서 거래되는 가격이 한 돈 당 20만 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고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동생인 조남호 한진중공업홀딩스 회장과 조정호 메리츠금융지주 회장이 각각 벌금 20억 원을 선고받았습니다.


[08/11][장진희 전현무] 최근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 새우 편에 출연한 장진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현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차분한 스타일의 화이트 재킷을 입은 장진희가 전현무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2000년 모델로 데뷔한 장진희는 2017년 영화 ‘포크레인’을 통해 배우로 전향했다.


[09/11][주아민 이혼선언고백] 주아민이 시부모님 앞에서 이혼선언고백과 함께 남편 유재희를 디스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 '신션한 남편'에서는 주아민 유재희 부부의 시애틀 일상이 전파를 탔다. 주아민은 이어 남편 유재희를 언급했다 "사실 먼저 남편에게 전화로 SOS를 요청했는데.


[10/11][예지원 촬영중단] 예지원 촬영중단 “기쁘다”←‘한끼줍쇼’ 워너원 이후 역대급 인파.
‘한끼줍쇼’에서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 편 이후로 역대급 환영 인파가 몰려 화제다. 그런데 녹화 시작과 동시에 예상 못했던 환영 인파가 몰려 '한끼줍쇼' 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11/11][이동욱 임수정] 배우 임수정이 '검블유'에 특별출연해준 이동욱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임수정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th 정지현 감독님 & 동욱씨 #특별출연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동욱은 이날 방송된 '검블유'에 배타미(임수정 분)의 전 남자친구로 특별출연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