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보검 법적대응] ‘송송 커플’로 불리던 배우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하며 법적인 이혼 절차에 들어간 가운데 박보검 측이 송중기·송혜교 이혼을 둘러싼 루머에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한다”며 “이전 피해사례를 포함해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의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사례에 대해서도 합의없이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 다음은 송중기 송혜교 이혼 관련 루머에 대한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02/11][샘해밍턴 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방송인 샘해밍턴이 다이어트 중 근황을 공개했다. 샘해밍턴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inking about having lunch 점심 생각하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03/11][송중기 이혼조정] 결혼 1년8개월 만에 파경을 맞은 배우 송중기(34)·송혜교(37) 부부의 이혼 조정 사건을 심리할 재판부가 배당된 것으로 알려졌다.
양측이 이혼 조건에 100% 협의했다면 협의 이혼을 할 수 있으나 일부 이견이 있으면 법원의 조정 절차를 진행한다. 양측이 조정에 합의한다면 확정판결과 같은 효력을 갖지만 조정이 성립되지 않는다면 정식 이혼 소송 단계를 밟게 된다.


[04/11][양현석 MBC문자] 양현석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성접대 관련 의혹을 처음 보도한 MBC ‘스트레이트’ 측에 보낸 문자 내용이 알려지며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고은상 MBC 기자는 26일 YTN라디오 ‘이동형의 뉴스 정면승부’에 출연해 “양 전 대표가 스트레이트 1차 보도 이후 굉장히 어렵게 지내고 있고 힘들다는 심경을 토로하면서 추가로 관련자들의 진술 등 자료를 내고 있고. 앞서 양현석이 “혐의 없음으로 내사 종결될 것”이라고 발언한 데에 대해 “제가 만나본 경찰 분들은 굉장히 어쨌든 간에 이 사실을 실체적인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서 굉장히 노력하고 계셨다”라고 설명했다.


[05/11][예지원 촬영중단] 배우 정소민 예지원의 '한끼줍쇼' 등장에 촬영이 전격 중단됐다.
예상보다 더 뜨거운 배곧신도시 주민들의 열정과 안전을 위해 결국 '한끼줍쇼' 제작진은 잠시 촬영을 중단했다. 주민의 폭발적인 관심에 놀란 예지원은 "원래 '한끼줍쇼' 촬영에는 사람이 많이 몰리냐.


[06/11][이동욱 임수정] 배우 임수정이 '검블유'에 특별출연해준 이동욱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임수정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th 정지현 감독님 & 동욱씨 #특별출연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동욱은 이날 방송된 '검블유'에 배타미(임수정 분)의 전 남자친구로 특별출연했다.


[07/11][이승기 아기] SBS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지난 26일 주요 포털 사이트 및 SNS 채널 등에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아기를 돌보고 있는 이서진X이승기의 모습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SBS 첫 16부작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기우와 달리 이승기는 아기를 품 속에 편안하게 두고 베테랑 부모 같은 면모를 보였다.


[08/11][정준영 무직] 27일 오전 11시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강성수 부장판사) 심리로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정준영.
이날 공판은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 등 혐의로 기소된 정준영 사건과 병합해 진행됐다. 검은 양복 차림으로 재판에 나선 정준영과 최종훈은 피고인석에 앉아 담담한 표정으로 재판에 임했다.


[09/11][홍선영 자스민] 사진 속 홍선영의 얼굴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 자스민 공주의 몸에 합성돼 있다.
‘알라딘’ 속 자스민과 홍선영을 나란히 배치한 또 다른 사진에서 홍선영은 짙은 쌍커풀과 시원한 이목구비로 자스민 닮은꼴을 자랑했다. 홍선영은 동생인 가수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끼 넘치고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었다.


[10/11][스페인 한국인 사망]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날치기를 피하려다 머리를 다친 한국인 여성이 병원 치료중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27일(현지시간)스페인 카탈루냐 현지 경찰은 성명을 통해 "강도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은 한국인 피해자가 이날 오후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4일 밤 바르셀로나 해변 인근에서 발생한 해당 사건은 피해 여성이 거리를 걷던 중 오토바이 날치기를 피하려다 머리를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지게 됐다.


[11/11][이승윤 매니저 퇴사]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을 둘러싼 논란은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강현석이 과거 60만원이 넘는 돈을 빌려간 후 갚지 않았으며.
해당 글을 수십 번 이상 읽어보며 당시 당사자분께 얼마나 많은 상처와 피해를 줬을지 다시금 깨닫고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반성하고 있다"며 "부족하지만 유선상으로 사과를 드렸고 추후 당사자분과 직접 만나 뵙고 다시 한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분은 출연자들과 매니저가 함께 한 MT 이야기로 그려지지만 제작진은 "시청자 의견을 반영해 방송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 강현석 매니저 부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