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트럼프 DMZ]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DMZ(비무장지대) 내 미군 부대인 캠프보니파스의 장병 식당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한미 장병들을 만나 "DMZ 방문은 몇달 전부터 예정된 일정이었다.
문 대통령은 장병들에게 "자유와 평화를 지키는 최전선에 있는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한미 양국의 대통령이 비무장지대를 함께 방문한 것은 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제 JSA(공동경비구역)는 대결과 분쟁의 상징에서 평화의 상징으로 바뀌고 있다"면서 "여러분은 위대한 역사의 변화를 보고 있는 현장에 있다"고 강조했다.


[02/11][미중 무역협상 재개] 실제 국내 코스피 지수는 지난 29일 G20(주요 20개국) 정상회담에서 개최될 예정이던 미중 정상회담의 무역협상 경계심과 2분기 상장사 실적 악화 우려 등 여파로 불확실성이 지속되며 0.
이 때문에 전날 미중 정상이 무역협상 재개에 합의하면서 이번 주 증시가 소폭 오름세를 보이며 펀드 수익률도 다시 플러스를 기록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미중 양국의 무역협상이 여전히 걸림돌이 남아 있어 장기화 가능성이 높아 당장 국내 증시가 단기간 상승세로 돌아설 가능성은 낮다는 전망이 꾸준히 제기되기 때문이다.


[03/11][아는형님 전현무] 강지영이 넘치는 예능감으로 '아는 형님'을 꽉 채웠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토)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86회의 평균 시청률이 7. 토요일 밤의 예능 강자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04/11][아레나도 MVP] 놀란 아레나도(콜로라도)가 류현진(LA 다저스)을 상대로 또 한 번 위력을 발휘했다.
아레나도는 29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9시 40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홈경기에서 4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4안타(1홈런) 2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4회 선두 타자로 나선 아레나도는 이번에는 류현진을 상대로 2루타를 뽑아내며 기세를 이었다.


[05/11][완 비사카 이적료] 이적료는 4950만 파운드(약 732억 원)이며 계약기간 5년간 주급은 8만 파운드(약 1억 1700만 원)를 받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4950만 파운드는 맨유 구단 역대 5위에 해당하는 높은 액수이며 수비수 역대 1위에 해당한다. 더불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역대 수비수들 중에서는 5번째로 높으며 측면 수비수들 중에서는 벤자민 멘디(5175만 파운드) 다음가는 액수다.


[06/11][전미선 이서림] 29일 오후 6시와 30일 오후 2시 공연은 이서림 배우로 변경됐습니다”라고 공지했다.
2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친정엄마와 2박3일’에 출연하기 위해 전주에 머무르던 배우 전미선은 이날 오전 숨진 채 발견됐다. 전미선은 숨진 당일 날 오후 전주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후 2시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다.


[07/11][1인소파추천] 자코모(JAKOMO)의 세컨드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에싸(ESSA)>와의 콜라보로 프렌치스타일 디자인 "파리지엥 2in1소파" 를 탄생시켰다.
<에싸>의 "파리지엥 소파"는 유럽프리미엄 기능성패브릭을 사용하여 3. 유럽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 브랜드 <에싸(ESSA)>가 사용하는 패브릭은.


[08/11][88사이즈쇼핑몰] 대중에게 ‘일반인 모델’로 소개되지만 전씨는 플러스 모델 업계에서는 데뷔 4년차 베테랑으로 통한다.
국내 플러스 모델 중에 가장 큰 편”이라면서 “쇼핑몰 보다는 패션쇼 등에서 수요가 더 많다”고 말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내 몸을 긍정하자’는 취지로 연 대회”라면서 “전가영씨를 비롯해 키 크고 마른 ‘전형적인 프로 모델상’에서 벗어난 도전자들이 많이 수상권에 들었다.


[09/11][금목걸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Mnet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전 포토타임에 참석한 (여자)아이들 수진. com (여자)아이들 수진이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열린 Mnet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전 포토타임에 참석하고 있다.


[10/11][나트랑자유여행] [서울경제] 부킹닷컴의 국내 제휴사인 해외호텔예약사이트 ‘정글리안’에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전 세계 모든 숙소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과 더불어 추가 최대 15%의 현금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여름 기간한정 특별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든 회원은 기본 투숙금액의 12%를 투숙 후 2주 이내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정글리안의 ‘여행친구’ 프로그램을 함께 이용시 15%의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정글리안에서는 부담없이 무료취소가 가능해 여행 계획이 있다면 프로모션 기간에 미리 예약을 하여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비싼 요금으로 해외호텔을 예약하여 숙박한 경우에는 최저가 보상 제도를 통해 보상받을 수도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1/11][대만 지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불의 고리'에 위치한 대만에서 30일 지진이 발생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