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미려 14kg 감량]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제공|우먼센스 개그우먼 김미려가 14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화보로 입증했다.


[02/11][성동일 정은지] 배우 성동일이 에이핑크의 정은지를 위해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1일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제작진 측은 4일 성동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공지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4일 성동일은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한다.


[03/11][신정환 근황] 윤종신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에 '주말 테니스'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신정환은 지난달 3일 자신의 SNS에도 테니스 라켓을 든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신정환은 불법 도박 논란으로 연예 활동을 중단한 지 7년 만인 지난 2017년 Mnet '프로젝트:악마의 재능기부'와 JTBC '아는 형님'으로 복귀했다.


[04/11][이혜성 전현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혜성 전현무 사진=KBS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전현무에게 들은 조언에 대해 언급했다. 그런 사연을 접했을 때 어떻게 하면 뻔하지 않게 이야기해주고 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05/11][이홍기 폭로]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홍기가 폭로에 이어 정형돈 공격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문제들을 푸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자 이홍기는 바로 “뭔 소리야”라고 썽을 내며 정형돈을 공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06/11][장신영 임신] 5년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25일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 장신영과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아들 정안 군과 함께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부터 부부가 된 후 일상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 특히 강경준은 ‘동상이몽2’ 출연 당시 장신영 뿐만 아니라 아들 정안 군에게 지극정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07/11][전미선 빈소] 전미선의 유족들과 동료들은 2일 오전 5시 30분 서울시 송파구 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발인식을 진행했다.
성훈 등이 전미선의 마지막 가는 길을 찾았다. 발인 역시 전미선이 몸담았던 보아스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의 유족분들이 상심과 슬픔이 너무 커서 비공개를 원한다"며 " 마지막 가는 길 그 마지막까지 아름답게 갈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비공개를 당부했다.


[08/11][한혜진 폭발] 2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46회에서는 지난 상처로 이별 위기에 처한 기막힌 사연이 공개된다.
평생 마주치고 싶지 않은 사람과 가족이 되어야 하는 현실 앞에 괴로워하는 그녀의 모습이 참견러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이에 한혜진은 사연녀 앞에 닥친 위기에도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듯한 리액션을 보이며 사연이 끝나자마자 “그냥 들이받는 수 밖에 없어요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 담그냐”라며 분노를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09/11][함소원 분노]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현실부부의 달콤살벌 ‘쩐의 전쟁’으로 안방극장의 공감지수를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는 ‘대륙 스케일’의 씀씀이를 보이는 남편 진화로 인해 ‘육아 전쟁’에 이어 ‘쩐의 전쟁’에 처하게 되는 리얼한 현실 부부의 모습을 담아낸다. 제작진은 “함소원 진화 부부가 아이를 낳을 후 현실 부부가 일상에서 맞닥뜨리는 갈등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며 “갈등과 화해를 거듭하며 초보 부부에서 진짜 부부로 성장해 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애정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10/11][김지우 폭로] 배우 김지우가 남편 레이먼킴의 셰프 자부심을 폭로했다.
지난 1일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김지우는 "남편 레이먼킴이 집에서 굉장히 요리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모두가 부러워했지만 김지우는 "좋기는 한데 가끔 '셰프 부심'이 있다"고 폭로.


[11/11][스캑스 사망] 구단 측은 "스캑스가 오늘 오전 텍사스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슬프다"고 전했다.
현장을 조사한 사우스레이크 경찰은 이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캑스는 힐튼 호텔의 객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며 "그를 발견했을 때 이미 의식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스캑스의 팀 동료이자 간판타자인 마이크 트라웃은 자신의 SNS에 "우리는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슬픔을 느끼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