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지우 폭로] 2019 U-20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 최준과 황태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경기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오세훈의 한일전 결승골이 어이없다고 폭로하는 것은 물론 결승전 마지막 순간까지 생생하게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반면 대표팀 주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캡틴' 황태현은 '라디오스타'에서도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방송 내내 팀원들을 이끌 예정이다.


[02/11][김현우 심경고백] ‘라디오스타’ 김현우가 결승전 당시 주심에게 부린 애교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현우가 ‘주심 애교 짤’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U-20 월드컵 조별 리그 2차전 경기에서 대회 첫 골을 터트렸던 김현우는 이 골의 주인공이 따로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03/11][박명수 행사단가] 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DJ 박명수는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박명수는 "여름 휴가 때는 ‘바다의 왕자’와 ‘냉면’을 들으면 된다”며 자신의 곡을 홍보했다. 이에 김태진이 "두 노래로 여름에 행사를 많이 다녔을 것 같다"고 말하자 박명수는 "해수욕장에 가서 자주 불렀는데 요새는 문의가 없다.


[04/11][스캑스 사망] LA에인절스의 투수 타일러 스캑스가 호텔 방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지난 2일 LA에인절스의 투수 타일러 스캑스가 호텔 방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가족 중에 심장마비를 겪은 사람이 있거나 평소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다면 혈당과 혈압을 관리하는 등 주의해야 한다.


[05/11][신영희 인분] 국악인 신영희(사진)가 판소리를 하기 위해 인분까지 섭취했던 과거를 방송에서 털어놓는다.
신영희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은 그가 앞서 한 방송에서 공개한 판소리를 하기 위해 인분을 섭취한 사연에 관해 궁금해했다. 신영희는 “판소리에만 매진하다 보니 몸에 어혈이 생겨 목은 물론 온몸이 붓기 시작했고.


[06/11][이민우 공개구혼] 이민우는 자칫 성추행 혐의를 받을 뻔한 상황이었지만 소속사 측의 신속한 대처로 사건이 마무리 됐다.
이민우는 얼마 전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바람을 드러낸 바 있어 논란은 더 큰 충격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당시 이민우는 "띠동갑 친형의 아들인 친조카가 얼마 전 아들을 낳아서 제가 할아버지가 됐다"며 "그렇게 예뻐하던 조카가 아들까지 낳으니까 묘한 기분이고 더 이상 너무 늦어지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07/11][쟈니스사장 뇌출혈] 일본 유명 아이돌 소속사 쟈니스 사무소의 쟈니 키타가와(87) 사장이 뇌출혈로 치료 중인 가운데 아라시가 병문안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쟈니스 사무소는 공식입장을 내고 "쟈니 키타가와가 해리성 뇌동맥류 파열에 의한 지주막하 출혈로 입원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아라시 마츠모토 준은 도쿄 소니뮤직 롯폰기 박물관에서 열린 데뷔 20주년 전시회 기자회견장에서 "지난달 18일 쟈니 키타가와 사장이 병원에 긴급 후송됐습니다.


[08/11][토니안 음주생방송] 토니안와 이재원은 SM CCC LAB 유튜브 채널에서 웹 예능 '톡라이브'를 진행 중이다.
TV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돌발 사고가 그대로 드러난다는 점도 생생한 재미를 선사했다. 1%에 이르면 교감신경이 서서히 마비되기 시작해 시야가 흐려지고 몸도 뜻대로 움직일 수 없게 된다.


[09/11][한지민 눈물] 또한 유지호를 뒤로 한 채 권기석과 마주한 이정인의 눈빛에서는 더 이상 그를 내버려둘 수 없다는 듯 결연함이 느껴진다.
권기석은 이정인 대신 유지호를 향해 날선 시선을 던져 두 사람의 어긋난 시선이 아슬아슬한 기류를 형성한다. 특히 이 날 권기석을 향해 가슴 아픈 진심을 전한 이정인은 결국 눈시울을 붉힌다고 해 그녀가 전할 이야기가 무엇일지 오늘 방송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0/11][이다해 50억 빌딩] 빌딩중개법인 ‘빌사남’에 따르면 이다해는 지난 2014년 10월 논현동에 위치한 지상 2층짜리 빌딩을 주변 시세보다 3.
하지만 이다해의 빌딩은 당시 33억원에서 현재 최고 55억원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해의 50억 빌딩은 기존 지상 2층까지 건물을 허물고 지하 1층에 지상 4층짜리로 재건축됐다.


[11/11][아내의맛 논란 사과]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이 전라도 비하 발언을 방송을 통해 공개 사과했다.
‘아내의 맛’ 제작진은 2일 본 방송에 앞서 “지난(달) 25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 부적절한 자막이 방송돼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한다. ‘아내의 맛’ 제작진은 “25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 ‘일베’(극우 성향의 커뮤니티) 용어인 ‘전라**’이란 자막이 사용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