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상민 사기혐의] 가수 박상민 측이 사기 혐의로 형사 고소를 당한 사실이 없다며 '사기 혐의 피소'는 잘못된 표현이라고 했다.
이날 유 변호사는 "A씨는 현재까지 박상민을 상대로 형사 고소를 한 사실이 없다"면서 "사기 혐의 피소라는 표현은 명예훼손이다. 앞서 박상민의 지인으로 알려진 A씨는 한 매체에 박상민이 A씨의 딸을 연예인으로 만들어 주겠다고 하여 땅을 담보로 2억 5000만원 대출을 받게 해줬으나 이를 변제하지 않고 약속도 지키지 않아 소송을 제기했다고 주장했다.


[02/11][박주호 아들]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박주호 아내 안나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t our favorite place in town(동네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 단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페에서 컵을 꼭 쥔 채 빨대로 음료를 흡입하고 있는 건후의 모습이 담겼다.


[03/11][백종원 200만]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구독자 많아졌다고 바로 PPL 넣는 유튜버'라는 제목의 글이 퍼지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백종원은 지난달 11일 '백종원의 요리비책'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지 3주 만에 구독자 2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다양한 레시피부터 외식 사업 조언까지 '살림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 백종원은 영상 중간중간 PPL을 넣으며 본인 살림을 챙기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04/11][서현진 임신] 서현진은 지난 5월 28일 자신의 블로그 등을 통해 “올 11월 마흔에 엄마가 된다”며 임신 18주차임을 밝혔다.
서현진은 “처음 아기가 생겼을 때 맘 놓고 기뻐하기 힘들었다”며 “작년에 한 번 유산을 하고 괜찮은 줄 알았더니 나름 트라우마로 마음에 상처가 되었던 모양이다”고 과거 유산 아픔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MBC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은 지난 2017년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와 8개월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05/11][아내의맛 논란 사과]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이 전라도 비하 발언을 방송을 통해 공개 사과했다.
‘아내의 맛’ 제작진은 2일 본 방송에 앞서 “지난(달) 25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 부적절한 자막이 방송돼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한다. ‘아내의 맛’ 제작진은 “25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 ‘일베’(극우 성향의 커뮤니티) 용어인 ‘전라**’이란 자막이 사용했다.


[06/11][이다해 50억 빌딩]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이다해가 강남 빌딩 투자로 20억이 넘는 수익을 거두면서 연예계 부동산 투자 성공 대열에 합류했다.
경사면에 접해 있는 층이 건축법상 '지하층'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면 지하층은 신축시 건폐율과 용적률 산정에서 제외한다는 점을 잘 활용해 1개 층을 더 갖게 된 것이 가격 상승의 요인으로 꼽힌다. 2001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입상한 이다해는 이듬해 드라마로 데뷔한 뒤 2004년 임성한 작가의 MBC '왕꽃 선녀님' 여자 주인공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07/11][이상민 명품시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 명품시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상민의 명품시계 애착이 담긴 ‘쇼핑의 참견 시즌2’는 내일 밤 9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08/11][이승환 50명 고소] 이승환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가로수 김용민 변호사는 3일 이승환의 소속사 드림팩토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승환이 2일 서울강동경찰서에 피고소인 김XX(김반장)을 비롯한 50명을 자신과 팬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승환 팬들에 대해서도 입에 담기 힘든 모욕적인 발언들을 했다”며 “그동안 이승환은 표현의 자유와 자연스러운 인터넷 여론 형성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어 법적인 대응을 자제해 왔지만. 김용민 변호사는 “이승환은 법적 대응을 마음먹은 이상 피고소인들에 대해 관용을 베풀지 않고 엄벌에 처해질 수 있도록 수사기관에 철저한 수사를 요청했다.


[09/11][이여상 구속] 전직 프로야구 선수 이여상이 유소년들에게 금지약물 투여 혐의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사범중앙조사단은 지난 3일 밀수입 등을 통해 불법으로 유통되는 스테로이드와 남성호르몬 등을 유소년 야구선수들에게 주사 및 판매한 혐의로 이여상을 구속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히려 학생들에게 “몸을 좋게 만들어주는 약을 맞아야 좋은 성적을 거두고 원하는 프로 구단 입단이나 대학 입시가 잘 풀린다”며 유소년 선수들을 유혹했다.


[10/11][송혜교 행사참석]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 이혼 후 첫 공식 행사에 참석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이 응원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송혜교는 오는 6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중인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중국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하지만 지난달 27일 송중기가 법률대리인을 통해 "26일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고 알리면서 1년 8개월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11/11][임하룡 강남빌딩] 배우 겸 코미디언 임하룡(67·본명 임한용)이 현 시세 50억 원을 호가하는 강남 빌딩을 공개했다.
임하룡은 3일 오후 방송된 TV 조선 ‘이사야사’에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건물을 소개했다. 원래 단독주택 자리였는데 카페를 차려볼까 싶어 (건물을) 샀다가 2000년 빌딩으로 만들었다”며 “당시 살고 있던 목동 아파트를 팔고 이것을 매입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