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사진공개] 고유정 사진공개→동창 “웃겼던 친구”…고유정 변호인단 사임계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전 남편을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유기한 혐의로 구속된 고유정(36)의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제작진은 “단독 입수한 사진 속 고유정은 알려진 것과 달리 밝은 여성의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늘(5일) 노컷뉴스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고유정의 변호를 받은 변호인단이 사임계를 제출했다.


[02/11][김창환 징역]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를 상습 폭행한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이하 미디어라인) 소속 문영일 PD에게 징역 2년 실형과 방조한 김창환 미디어라인 회장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이 선고됐다.
재판부는 특히 피고인 김창환이 피고인 문영일의 폭행현장을 목격하고도 이를 제지하지 않고 오히려 “살살 해라”라고 하는 등 방조한 점. 이승현 형제는 지난해 10월 미디어라인 문영일 PD에게 지속적인 폭행을 당했으며 김 회장은 이를 알고도 묵인했다고 주장했다.


[03/11][박하선 뉴스출연] 박하선은 5일 오전 방송된 채널A ‘뉴스 A LIVE’에 출연해 3년 만의 복귀작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박하선은 “3년 만에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드라마 복귀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동안 결혼도 하고 아이도 생겼다”며 “사실 쉬는 동안 저는 빨리 다시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줄곧 갖고 있었다”고 속내를 꺼내놨다.


[04/11][서수연 임신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러니 ♥이필모가 반했지…시선강탈 배우 이필모 아내 서수연의 임신 근황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 민소매 원피스에 선글라스를 쓴 서수연 임신 근황이 담겨 있다.


[05/11][윤유선 전미선] 배우 윤유선이 고(故) 전미선의 후임으로 '녹두전'에 캐스팅 된 가운데 누리꾼들이 전미선을 떠올리며 추모를 하고있다.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이하 '녹두전') 측은 5일 "윤유선이 전미선의 후임으로 캐스팅됐다"며 "긍정적으로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당초 '천행수' 역은 전미선이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지난달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면서 윤유선이 캐스팅 됐다.


[06/11][윤종신 해명] 가수 윤종신이 자신의 방송 활동 중단 선언을 둘러싼 오해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달 4일 윤종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출연하고 있는 '라디오스타' 등을 비롯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설명했기 때문. 당시 윤종신은 "2020년 월간윤종신이 10주년을 맞게 되는데 제가 살아온 이곳을 떠나 이방인의 시선으로 콘텐츠를 만들어보려 한다"라며 출연 중인 방송에서 잠정 하차 의지를 알린 바 있다.


[07/11][이동건 조윤희] 조윤희는 5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텀블벅펀딩 메리에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두 사람이 입은 상의는 유기동물 후원 티셔츠로 조윤희와 이동건의 따뜻한 선행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윤희는 최근 몇 년 간 꾸준히 유기동물 보호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08/11][전현무 강아랑] 방송인 전현무가 기상캐스터 강아랑(사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임을 고백했다.
이날 유재석은 “강아랑이 한국의 예쁜 기상캐스터로 유명하다더라”고 운을 뗐다. 한편 강아랑은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를 거친 뒤 지난 2015년 7월 KBS 기상캐스터 공채에 합격.


[09/11][최성원 급성 백혈병]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최성원이 SBS '그랑블루'에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금요일 밤을 가득 채웠다.
앞서 최성원은 다이빙 도중 거센 조류에 휘청거리던 버디 안형섭을 도와주기 위해 급하게 방향을 틀던 중 수면 급상승을 하며 위기를 맞았다. 잠깐의 자유시간을 즐기기 위해 카모테스의 핫플레이스 '부호락'에서 다이빙을 즐기던 중 최성원은 자신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0/11][강식당3 피자]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3’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규현이 이태리식 피자를 만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규현은 이태리식 화덕 피자를 만들기 위해 직접 공수해 온 대형 나무 팬과 준비한 반죽으로 피자를 만들기 시작했다.


[11/11][고속도로 멧돼지출현] [뉴스투데이] 홍콩의 한 지하철 역에 느닷없이 멧돼지가 나타나 여성 1명이 공격받았습니다.
인파로 북적이는 퇴근시간대 숲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야생 멧돼지 한 마리가 지하철 역까지 들어온 건데요. 40대 여성 1명이 공격받아 다리를 다쳤고 경찰과 1시간 가량 대치한 끝에 멧돼지는 마취총을 맞고 제압됐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