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7월 07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7.07 19:02

[01/11][강동원 할리우드] [SBS funE l 강경윤 기자] 영화배우 강동원이 할리우드 진출을 한 근황을 공개하면서 배우로서의 솔직한 고민을 털어놨다.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강동원은 할리우드 영화 촬영을 위해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소탈한 일상을 공개했다. 할리우드 진출을 한 이유에 대해서 강동원은 "다양하고 재밌고 완성도 높은 영화를 하고 싶다는 꿈이 있었고.


[02/11][무리뉴 거절] 영국 가디언은 6일(한국시간) "무리뉴 감독이 중국 슈퍼리그 광저우 에버그란데의 쉬자인 회장과 만났다.
또 텔레그라프에 따르면 광저우 사령탑 뿐 아니라 중국 국가대표 감독 이야기도 오간 것으로 알려졌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해 1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지휘봉을 내려놓은 뒤 해설위원 등으로만 활동하고 있다.


[03/11][부천 붕괴사고] 4명의 사상자를 낸 잠원동 건물 붕괴사고가 일어난 지 이틀 만에 경기도 부천의 주택철거 현장에서 가림막이 무너졌습니다.
지난 4일 부산 도심 한복판에 있는 금은방에 침입해 여성 업주를 흉기로 찌른 뒤 도주한 20대 남성이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금은방 내 CCTV 영상과 현장에서 발견된 지문을 분석해 광주의 PC방에서 A 씨를 검거했다고 밝혔습니다.


[04/11][아는형님 템플스테이] 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개교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수학여행을 떠난 형님들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러나 여행 시작부터 몸싸움은 물론 낙오자가 발생하는 위기까지 생기며 형님들다운 순탄치 않은 여정이 펼쳐졌다. 이날 제작진은 평소 화가 많은 형님들을 위한 특단의 조치로 템플스테이 체험을 준비했다.


[05/11][영화관 흡음재 추락]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어제(6일) 오후 1시 20분쯤 경기도 성남시 백현동 CGV 판교점 아이맥스 관에서 천장 흡음재가 떨어지는 사고가 났습니다.


[06/11][김신욱 최강희] [스포탈코리아=전주] 정현준 기자= 전북 현대 조세 모라이스 감독이 김신욱이 떠나도 선수단 내에서 리그 우승이 가능하다는 자신감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모라이스 감독은 “김신욱이 지난 상하이 상강과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원정 1차전부터 다롄 오퍼를 받았다. 김신욱의 공백에 모라이스 감독은 “김신욱이 떠나면 다른 선수들이 더 잘해주면 된다.


[07/11][강호동 도시락] 6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개교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수학여행을 떠난 아형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수학여행 장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아내가 만들어준 도시락을 꺼내며 "소풍 간다고 집에서 진짜로 도시락을 밤새 싸줬다"고 자랑했다. 그는 “밥 안에 멸치볶음이 있고 햄과 치즈를 넣었다”라며 도시락에 대해 설명하며 멤버들에게 나눠줬다.


[08/11][메시 퇴장] 이날 아르헨티나는 4-3-3 대형으로 아구에로-디발라-메시가 공격진으로 나섰고 중원은 로셀소-파레데스-데파울이 나섰다.
경기 주도권을 확실히 잡고 경기 운영을 하는 아르헨티나에 비해 칠레는 아르헨티나 수비에 완전히 막혀 제대로 공격 전개 한 번 하지 못했고. 아르헨티나는 메시가 빠지자 투톱이 고전하는 상황이 발생했고 칠레는 수비진의 리더 메델이 없자 4백으로 전환해도 불안한 모습을 노출했다.


[09/11][미얀마 시위] 흰 옷을 입은 시민들은 '빅토리아(성폭행 피해 여아의 가명)에게 정의를(Justice for Bictoria)'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들고 경찰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며 행진을 했습니다.
사건 발생 직후 여아의 어머니가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현지 언론에도 보도되면서 미얀마 전역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수사 당국은 뒤늦게 지난 3일에서야 29세 남성을 용의자로 체포했지만 미얀마 여론은 그가 진짜 범인인지 의심의 눈길을 보내고 있다고 AFP는 전했습니다.


[10/11][이명기 이우성] 신원철 기자] 6일 KIA에서 NC로 이적한 이명기는 이우성이 달았던 33번을 그대로 받았다.
그런데 NC에서 KIA로 온 이우성은 이명기의 61번이 아니라 제레미 해즐베이커가 두고 간 5번 유니폼을 입었다. 이우성은 7일 경기를 앞두고 등번호에 대한 질문을 "조계현 단장님이 덩치도 큰데 무슨 5번을 달았느냐고 하시더라.


[11/11][이영자 육전] 이영자 육전부터 송은이 멘보샤까지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MT를 떠난 이영자와 송은이가 각각 육전. 이날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는 “사실 육전에 트라우마가 있어서 그걸 극복하기 위해 (이영자에게) 육전을 만들어 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