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이란 우라늄 농축] 이란산 원유 금수 조치와 금융 제재를 풀지 않으면 핵 활동 수위를 더 높이겠다며 60일 추가 시한도 제시했습니다.
미국의 이란핵합의 탈퇴 이후 유럽 국가들도 별다른 대책이 없자 이란이 핵활동 수위를 다시 높인 겁니다. 이란이 아직까지는 평화적 핵활동을 천명하고 있기 때문에 농축 농도는 일단 5% 선까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02/11][이청아 이기우 결별] 지난 7일 이청아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청아와 이기우가 지난해 결별을 결정했다.
이어 이기우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측도 “이기우와 이청아가 지난해 결별했으며 좋은 동료로 남게 됐다”고 전하며. 그런가 하면 이청아는 올해 가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VIP’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03/11][인천 물비린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뉴시스】김병문 기자 =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대교 남단 수중보 주변에서 한 시민이 탁해진 한강을 바라보고 있다. 환경부 등 관련 기관은 인천시 서구 물비린내의 원인으로 서울 풍납취수장 일대 한강에서 발생한 녹조를 지목하고 있다.


[04/11][조던머치 계약해지] 경남FC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출신 조던 머치와 상호합의 하에 계약을 해지했다.
경남FC(이하 경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 출신 조던 머치와 상호합의 하에 계약을 해지했다. 머치는 부상 이후 두 달여 만에 지난 수원삼성전에 복귀해 후반전에 투입됐다.


[05/11][지오 최예슬 결혼] 함꼐 공개된 사진 속 최예슬과 지오는 그레이톤의 경성시대 의상으로 맞춰 입고 소파에 앉아 있다.
이날 지오와 최예슬은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를 통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700일 정도 만났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며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스몰웨딩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06/11][코파아메리카 결승전] 【리우데자네이루=AP/뉴시스】권성근 기자 =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브라질과 페루 간 2019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을 관람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았다가 관중들로부터 야유를 받았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보우소나루 대통령은 결승전 이후 브라질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그라운드로 내려갔으며 선수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브라질 수비수 파그너와 미드필더인 루카스 파케타는 보우소나루 대통령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한 반면 다른 선수들은 대통령과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였다.


[07/11][유민상 김민경] 코미디언 유민상과 김민경의 타로 궁합이 공개되며 그동안의 열애설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지난 5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MC들이 12시간 동안 다 같이 한집에서 지내며 그동안 먹어본 적 없는 중국요리 20가지를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먹방계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질 때마다 김민경은 “말도 안 되는 얘기라 신경 쓰지 않는다”고 쿨(?)한 반응을 보여왔다.


[08/11][집수정파는곳] 농어촌공사 관계자는 "관정 개발에 앞서 주민회의 등을 거쳐 굴착장소를 선정하는데 인근 지역에 물이 나오지 않는다는 주민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며 "지하수 개발도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했다.
최근에는 서산시가 인지면에서 저수지에 대형 관정개발을 통해 물을 채우려 했으나 주민들이 “지역 관정이 말라버린다”며 반대해 관정개발을 포기하기도 했다. 주 이장은 “가뭄이 워낙 심각해 이미 개설된 농업용 관정 6개 중 2개는 아예 물이 나오지 않고 나머지 관정도 ‘꿀꺽 꿀꺽’ 소리만 낼 뿐 물이 잘 나오지 않는다”며 “지난주 살수차로 물을 공급했지만 마을 인근 논 13만2000㎡(4만평)에 물을 대기가 쉽지는 않은 실정”이라고 말했다.


[09/11][최명길 오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배우 최명길이 가족을 도와준 홍종현에 오열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에서는 전인숙(최명길 분)이 자신의 동생 때문에 마음 아파 했다. 내가 빌려주지 말라고 했잖아”라며 동생을 도와준 행동에 대해 질책했다.


[10/11][캐머런 보이스 사망] 7일(현지시각) CNN 등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캐머런 보이스 가족은 대변인을 통해 “캐머런 보이스가 지속적인 건강 악화로 인해 수명 중 발작을 일으켜 사망했다”고 전했다.
동료 배우들과 할리우드 관계자들 역시 캐머런 보이스의 사망에 안타까움을 이야기했다. 캐머런 보이스의 사망 소식에 많은 동료·관계자가 애도를 전했다.


[11/11][김희철 한혜진]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37·사진 오른쪽)이 동갑내기 친구이자 모델 한혜진(〃 왼쪽)의 첫인상을 솔직히 고백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 우리집에 왜왔니’(이하 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MC 김희철. 김희철은 먼저 “내가 본 한혜진은 사람을 잘 챙긴다”면서 “도도하고 아우라가 있지 않냐”라고 말하며 한혜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