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준희 계약불발] 고준희 계약불발…씨제스 “계약 안한다”→고준희 새 소속사 물색.
지난 2월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고준희는 최근 여러 기획사를 만남을 가졌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고준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02/11][김재욱 여행취소] 개그맨 김재욱이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한다며 '여행취소'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재욱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불매운동에 동참합니다' '일본여행취소'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일본은 일제 강점기 강제징용 피해자들에 대해 일본 기업이 배상해야 한다는 한국 대법원 판결에 대한 보복성 조치로 한국의 반도체 등 3개 핵심 소재의 수출 규제를 발동했다.


[03/11][김희철 한혜진]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 우리집에 왜왔니'(이하 '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가수 솔비가 MC 김희철.
김희철은 한혜진에 대해 "내가 본 한혜진은 사람을 잘 챙긴다"며 "도도하고 아우라가 있지 않냐"고 칭찬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우리집에 왜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04/11][송중기 근황]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가 비록 이혼으로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되었지만.
이는 송혜교가 송중기와 이혼 발표 후 처음으로 선 공식 석상으로. 이혼 절차를 밟는 중이라고 인정한 송혜교와 송중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05/11][오정연 수입] 오정연이 카페 수입을 공개한 가운데 오정연이 운영하는 카페 모습도 공개됐다.
오정연이 운영하는 카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그곳을 방문한 이들의 흔적과 오정연의 모습이 다수의 게시물에 담겨 있다. 카페 매출은 오정연이 방송 활동을 하는 것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 중이라고.


[06/11][유민상 김민경] 5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는 유민상과 김민경이 타로 궁합을 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민상은 "이참에 김민경과 관계를 확실히 정리하겠다"고 둘 사이의 궁합을 봤다. 유민상과 김민경은 타로술사의 말에 따라 각각 세 장의 카드를 뽑았고.


[07/11][장미란 근황] 이날 '제2의 장미란'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혜정 선수의 이야기가 소개되며 장미란의 근황이 알려졌다.
해외에서 유학 중인 장미란은 박혜정 선수를 격려하기 위해 한국을 찾아 직접 자리를 마련했다. '역도계의 전설' 장미란은 2012년 영국 런던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이듬해 1월 공식 은퇴를 선언했다.


[08/11][최명길 오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배우 최명길이 가족을 도와준 홍종현에 오열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에서는 전인숙(최명길 분)이 자신의 동생 때문에 마음 아파 했다. 내가 빌려주지 말라고 했잖아”라며 동생을 도와준 행동에 대해 질책했다.


[09/11][캐머런 보이스 사망] 7일(현지시각) CNN 등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캐머런 보이스 가족은 대변인을 통해 “캐머런 보이스가 지속적인 건강 악화로 인해 수명 중 발작을 일으켜 사망했다”고 전했다.
동료 배우들과 할리우드 관계자들 역시 캐머런 보이스의 사망에 안타까움을 이야기했다. 캐머런 보이스의 사망 소식에 많은 동료·관계자가 애도를 전했다.


[10/11][전인화 독립선언] 오는 8월 3일 첫 방송 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데뷔 36년 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을 알린 배우 전인화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공개된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전인화가 햇살이 따사로운 창가에서 활짝 웃으며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전인화는 "카메라가 막 360도로 둘러싸고 있으니까 굉장히 어색하고 긴장된다"라며 첫 예능 출연을 앞둔 긴장된 마음을 전했다.


[11/11][정마담 양현석 폭로]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프로듀서에 대한 유럽 원정 성접대 의혹 관련 '정마담'의 추가 폭로가 공개됐으나 경찰 수사는 답보 상태다.
8일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YG엔터테인먼트의 원정 성접대 의혹의 핵심 인물로 알려진 일명 '정마담'의 폭로성 인터뷰를 공개하며 양현석 전 대표 프로듀서(이하 양 전 대표)의 성접대 의혹을 다시 파헤쳤다. 정마담은 YGX 김대표와 미술계의 큰 손으로 불리는 양 전 대표의 친구 A씨도 이 일에 연관이 있다고 증언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