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7월 10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7.10 19:02

[01/11][가짜 강식당]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tvN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가 인기를 얻자 가짜 강식당이 등장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의 메뉴를 그대로 따라 한 식당이 화제가 됐다. 한 배달 앱에 등록된 식당은 ‘강식당’ 메뉴인 ‘꽈뜨로 떡볶이’ ‘니가가락국수’ 등의 이름을 그대로 따라 하거나 ‘김치밥이 피오났어요’ ‘니가 비벼락국수’ 등으로 변형을 해 영업을 하고 있다.


[02/11][김병현 해명] 이치로 선수의 디스 짤은 물론 일촉즉발 상황 속 뜻밖의 미소 천사 짤까지 모두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병현은 당시 이치로 선수의 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솔직히 대답했던 것뿐이라는 해명 아닌 해명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가운뎃손가락을 들고 있는 그의 사진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충격에 빠진 가운데 과연 그가 밝히는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지 오늘(10일) 밤 11시 5분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11][김장훈 심경고백] 지난 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김장훈.
이에 MC들은 김장훈의 캐스팅이 어려웠다고 밝히며 과거 김장훈이 녹화 중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린 것을 언급했다. 김장훈은 "제작진 측에서 비효울적으로 무리하게 하는데 그걸 조율할 사람이 없었던 것"이라며 "'내가 경종을 울리겠다'하고 정지 먹었다.


[04/11][성유리 근황] 성유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휴가지에서 촬영한 근황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1세대 레전드 걸그룹 핑클의 멤버도 데뷔 초기부터 미모로 주목받던 성유리의 변함 없는 모습에 팬들은 일제히 환호하고 있다. L' 발매 후 해체 없이 각자 개인 활동에 전념해 왔으며 마지막으로 한데 선 것은 2008년 이효리의 콘서트 무대로 이후엔 전무했다.


[05/11][송가인 몸빼바지]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부모님이 함께한 신명나는 모내기 콘서트와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이사 준비.
송가인은 치료를 끝낸 후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한약을 지어드리고 싶다”며 끝까지 부모님을 생각하는 효심 가득한 모습으로 감동을 안겼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함소원은 “뭐가 불만인지 알아야 풀어볼 텐데 말을 안 하고 내버려두라고만 하니까 너무 답답하다”고 속마음을 토로했다.


[06/11][전인화 독립선언] 오는 8월 3일 첫 방송 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데뷔 36년 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을 알린 배우 전인화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공개된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전인화가 햇살이 따사로운 창가에서 활짝 웃으며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전인화는 "카메라가 막 360도로 둘러싸고 있으니까 굉장히 어색하고 긴장된다"라며 첫 예능 출연을 앞둔 긴장된 마음을 전했다.


[07/11][정마담 양현석 폭로]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프로듀서에 대한 유럽 원정 성접대 의혹 관련 '정마담'의 추가 폭로가 공개됐으나 경찰 수사는 답보 상태다.
8일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YG엔터테인먼트의 원정 성접대 의혹의 핵심 인물로 알려진 일명 '정마담'의 폭로성 인터뷰를 공개하며 양현석 전 대표 프로듀서(이하 양 전 대표)의 성접대 의혹을 다시 파헤쳤다. 정마담은 YGX 김대표와 미술계의 큰 손으로 불리는 양 전 대표의 친구 A씨도 이 일에 연관이 있다고 증언했다.


[08/11][차오름 혐의인정] 공판 당시 양호석은 "차오름이 술자리에서 나에게 욕과 반말을 해 폭행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판사님 질문에 답변 드린 것이 언론플레이라며 제게 온갖 거친 말을 쏟아내고 명예를 실추시키고 있다"면서 "일일이 해명할 일도 아니고 그럴 마음도 없다. 한편 양호석은 지난 4월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차오름과 말다툼을 벌이다가 밖으로 끌고 나와 폭행해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09/11][초소 근무병 사망] 합동 조사단이 해당 초소 현장을 확인했던 지난 달 24일에는 휴가 중이었다”며 “해당 병사는 북한 소형목선 상황과 직접 관련이 없고 조사대상도 아니었으며 조사받은 바가 없다”고 밝혔다.
또 “사망자가 ‘북한 소형 목선 상황’과 관련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심리적인 압박을 받아 투신했다는 내용이 SNS를 통해 유통되고 있다”며 “이는 확인된 바 없다”고 전했다. 국방부 관계자 역시 “해당 병사는 북한 목선 상황과 직접 관련이 없고 조사 대상도 아니었다”며 “북한 목선 사건과 관련해서는 병사들에게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것을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10/11][엄지원 21억] [동아닷컴] 엄지원 21억 건물 매입 “성수동→연희동 건물주” 배우 엄지원이 21억 원 상당의 2층 건물을 매입했다.
9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엄지원은 지난 3월 서울 연희동 연세대 인근에 있는 2층 건물을 매수했다. 이로써 엄지원은 2016년 매수한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에 있는 꼬마 빌딩까지 두 건물을 소유하게 됐다.


[11/11][홍현희 새 집 공개] 홍현희 제이쓴 새 집 공개 / 사진 = '아내의 맛' 방송 캡처.
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새로운 보금자리를 계약하며 집을 점검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홍현희 제이쓴 새 집 공개 / 사진 = '아내의 맛' 방송 캡처.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