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7월 11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7.11 19:02

[01/11][강지환 과거사건] 경찰은 "강씨가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하고 있지만 구체적 피해 진술 및 당시 정황 등을 근거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면서 "범죄 경위 등에 대해서는 계속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B씨와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추행하고 B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강지환/배우 (2016년 11월 24일/화면출처 : 유튜브 '일간스포츠') : (평소 주량이 어떻게 되세요?) 한 병 반까지 다음날 지장이 없고.


[02/11][고유정 사진 3장] 지난 10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는 한 달여간 추적해온 ‘고유정 사건’의 전말을 대한민국 1세대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와 함께 분석하고.
숨기고 싶은 범행 현장을 찍은 이해하기 어려운 행동에 권일용 교수는 “경찰 조사를 미리 준비하려고 기록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충격적인 분석 결과를 내놓아 MC들을 경악하게 했다. 범행 당시 고유정이 전남편과의 커플링을 소지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범행 전) 전 남편을 상대로 안심시키기 위한 도구로 활용했을 가능성이 높다”는 백기종 전 수서경찰서 강력계 팀장의 분석이 있어졌다.


[03/11][구혜선 안재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구혜선의 과거 연애담 게의치 않는 안재현(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캡처) 구혜선이 과거 연애담을 꺼냈지만 남편 안재현은 그저 재미있어하기만 했다. 이 자리에서 구혜선은 이 책에 남편 안재현을 만나기 전 상대들과의 연애담을 담았는데 남편 안재현의 반응이 의외였다.


[04/11][김고은 정해인] 포스터에는 옛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제과점을 배경으로 그 시절 '미수'와 '현우'로 변신한 김고은.
'두근두근 돌아가고 싶은 그 시절 그 순간'이라는 카피 아래 활짝 웃고 있는 두 배우의 표정에서 멜로 연기를 하는 두 배우의 설렘이 묻어난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미수와 현우가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담은 감성멜로물이다.


[05/11][김혜수 공식입장] 의도치 않게 가정사를 알려야 했던 김혜수를 향해 대중은 응원과 격려로 지지를 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같은 날 김혜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지평 박성철 변호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혜수 어머니는 이미 십수 년 전부터 많은 금전문제를 일으켜 왔고.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김혜수 갤러리는 “김혜수가 모친의 빚을 대신 갚지 않는다 하더라도 하등 문제될 것이 없다고 판단된다”며 “향후 김혜수가 어떤 선택을 내리든 팬들은 그 선택을 무조건 존중할 것”이라고 그를 응원했다.


[06/11][박은혜 쌍둥이아들] 박은혜 아들과 함께 한 여유로운 저녁(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와 나와 모기 한 마리가 함께하는 평화로운 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혜는 쌍둥이 아들 중 한 명과 누워서 셀카를 찍고 있다.


[07/11][서현진 임신근황] 서현진 전 MBC 아나운서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 듯한 서현진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결혼 1년여 만에 2세를 가진 서현진은 현재 태교에 힘쓰는 중으로 최근 자신의 SNS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08/11][엄지원 21억]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9일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엄지원은 지난 3월 서울 연희동 연세대 인근에 있는 2층 건물을 매수. 이로써 엄지원은 지난 2016년 매수한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에 있는 꼬마 빌딩을 포함해 두 건물을 소유하게 됐다.


[09/11][홍현희 새 집 공개] 홍현희 제이쓴 새 집 공개 / 사진 = '아내의 맛' 방송 캡처.
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새로운 보금자리를 계약하며 집을 점검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홍현희 제이쓴 새 집 공개 / 사진 = '아내의 맛' 방송 캡처.


[10/11][김효진 유지태] 배우 김효진(사진 왼쪽)·유지태(〃 오른쪽) 부부가 여행지에서 아들 수인(〃 가운데)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효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아름다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에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부쩍 자란 수인군을 번쩍 들고 있는 유지태의 모습에서 아들을 향한 아빠의 다정함이 느껴진다.


[11/11][이민정 사진공개] 이 때 이민정이 "제 어릴 때 보여드릴까요?"라고 말하며 휴대폰으로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김광규는 "어릴 때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네"라고 말하자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졌고 김광규는 발끈하며 "나 어릴때는 귀여웠어"라고 주장했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프로그램.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