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7월 15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7.15 19:02

[01/11][김아림 우승] 마지막 날 버디 9개를 몰아치며 9언더파 63타를 적어내 역전 우승한 김아림은 “예상치 못한 우승이라 더할 나위 없이 좋다”면서 “항상 우승 생각을 안 하고 경기하려고 노력한다.
승부욕이 강해서 쫓아가다 보면 내가 해야 할 일을 까먹을 때가 많다”고 털어놓으면서 “우승은 내가 할 수 있는 게 아니고 따라오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부상 위험이 있는 무거운 무게보다는 계속 꾸준히 할 수 있는 무게로 밸런스에 신경 쓰고 있다”며 “시즌 때는 대회를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비시즌 때보다 운동량과 강도를 줄이지만.


[02/11][뷔 콜린성두드러기] 콜린성 두드러기는 열을 쐬거나 갑작스러운 정서적 자극을 받아 체온이 높아질 때 나는 두드러기다.
목욕 등으로 열을 쐬거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겪은 뒤 심부 체온이 1℃ 이상 높아질 때 나타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4일 일본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열린 공연을 끝으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 JAPAN EDITION 투어를 마무리했다.


[03/11][상계동 멧돼지] 【 앵커멘트 】 어제(14일) 아침 서울 상계동 수락산 인근에서 멧돼지떼가 나타나 4마리가 사살됐습니다.
【 기자 】 서울 수락산 인근에서 어제 오전 8시 40분쯤 멧돼지떼가 나타났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 인터뷰 : 이승용 / 야생생물관리협회 엽사 - "멧돼지 6마리가 30m 반경에서 먹이질 하고 있는 거를 포획해놓고.


[04/11][소니 환불수수료] 전자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PS)4’를 판매하는 소니 인터렉티스 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3000원짜리 상품 환불을 요구하는 고객에게 수수료 1000원을 부과했다가 수수료의 500배에 이르는 벌금을 물게 됐다.
공정위에 따르면 PS4 사용자 A 씨는 지난해 3000원의 선불카드를 샀다가 쓰지 않고 환불을 신청했다. 그러나 소니가 1000원을 취소 수수료 명목으로 빼고 2000원만 돌려주자 A 씨는 공정위에 소니를 신고했다.


[05/11][추신수 홈런] 팀이 0-2로 끌려가던 1회 말에 선두타자로 나선 추신수는 좌완 선발 웨이드 마일리의 2구째 커터를 밀어쳐 좌월 솔로포(시즌 15호)로 연결했다.
“추신수가 2경기 연속 선두타자 홈런을 터뜨렸다”며 목소리를 높인 현지 중계진은 “밀어치는 타격이 인상적이다. 빠지는 커터를 노리고 있었던 것 같은데 바깥쪽 높은 커터가 들어오자 좌측 담장으로 넘겨버렸다”며 추신수의 타격 기술을 높이 평가했다.


[06/11][핑클 완전체] 1세대 아이돌 그룹 핑클 완전체가 캠핑을 떠나는 JTBC의 새로운 예능 ‘캠핑클럽’에 등장한 ‘용담 섬바위’가 지난 14일 첫 방송 이후 화제다.
이들이 방문한 첫 캠핑 장소는 전북 진안군 안천면 안용로에 위치한 ‘용담 섬바위’로 진안군 용담호와 금강이 마주하는 용담댐 언저리에 자리 잡은 섬바위다. 용담 섬바위는 한폭의 병풍이 눈앞에 펼쳐지는 광경으로 캠핑족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다.


[07/11][양세찬 손나은] 코미디언 양세찬과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그 중 손나은은 레이스를 앞두고 양세찬 옆에 섰다. 손나은의 당황한 모습을 본 양세찬은 "옆에 서길래 다시 시작해볼까 했는데 아니더라"고 실망한 기색을 드러내 웃음을 선사했다.


[08/11][이효리 불화설 언급] 이효리 불화설 언급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화면 캡처).
14일 첫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다시 뭉친 핑클 멤버 이효리-이진-옥주현-성유리의 근황이 그려졌다. 이진은 이효리에게 "우리가 머리채 잡은 걸 언니가 TV에서 이야기해서 사람들이 우리 사이 안 좋은 줄 알지 않냐"며 말문을 열었다.


[09/11][강화마루추천] 홍성이엔지는 국내 최초로 친환경페인트 정부조달 우수제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라이닝 부문 13년 연속 1위 기업 홍성브레이크의 자회사인 홍성이엔지는 지난 10여 년간 친환경 건축자재 분야에 상당한 공을 들여온 업체로 유명하다.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서 등 각종 친환경 인증서를 취득하여 강화된 국내외 환경규제 및 건축자재 사전적합 확인제도 등에 관한 대응능력도 갖췄다.


[10/11][바퀴파는곳] 미식 수도로 알려진 리옹의 역사를 가장 잘 담고 있는 상징적인 곳으로 ‘프랑스 요리의 어머니’로 불리는 리옹의 전설적인 요리사 외제니 브라지에(Eugenie Brazier)가 1921년에 문을 연 레스토랑이다.
미식가라면 1965년도에 미쉐린 3스타를 받은 이후 50년 가까이 유지하고 있다는 요리계의 거장 폴 보퀴즈의 식당에 한 번쯤은 가봐야 하지 않겠는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와인 로마네콩티가 이곳에서 나온다 포도밭일부터 와인 빚는 일까지 장인정신이 생생히 살아 있는 곳 디종의 와인투어는 필수다.


[11/11][화원추천] 길의 시작에선 꽃향기에 취해 이리저리 눈길이 가고 거기엔 어김없이 울긋불긋 야생화가 수풀 사이에서 수줍게 방문자를 바라보고 있다.
‘고인돌 질마재 따라 100리길’은 고인돌박물관부터 선운산을 넘어 서해 갯벌까지 이어지는 길이다. 대구 팔공산 올레길 3코스 부인사 도보길은 벚꽃나무와 단풍나무 터널이 가로수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길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