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7월 16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7.16 19:02

[01/11][JYP 공식입장] 앞서 15일 일간스포츠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연기자 파트를 정리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JYP엔터테인먼트는 당장 연기자 파트 정리에 말을 아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연기자 파트를 완전히 정리할지는 미지수다.


[02/11][강지환 서지석] 배우 서지석이 강지환 후임으로 ‘조선생존기’의 새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된 가운데.
15일 TV조선 ‘조선생존기’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주인공 한정록 역할에 서지석 배우가 최종 합류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현재 ‘조선생존기’는 캐스팅을 확정 짓고 빠른 시일 내에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조선생존기’는 강지환 성폭행 혐의 및 구속 사태로 방송이 2주 연속 중단된 상태다.


[03/11][별 득녀] 앞서 별은 출산과 조리원 입소를 앞두고 만삭인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바 있다.
지난 12일 별은 자신의 SNS에 "아이를 키우다보니 당연한 게 하나도 없고 모든 게 다 감사이고 은혜라는 생각이 든다"며 "분에 넘치게 받고 있는 이 사랑을 저도 주변에 더 나누고 베풀며 예쁘게 살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결혼한 하하와 별은 이듬해 첫 아들을 낳았고 2017년 둘째 아들을 얻었다.


[04/11][성시경 결혼계획] 가수 성시경이 팬을 위해 올해 결혼계획을 취소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연자는 "제 친구가 무려 16살 차이나는 마흔 넘은 아저씨에게 푹 빠졌다"며 "그 아저씨는 다름 아닌 가수 성시경"이라고 밝혔다. 고민의 주인공은 "친구가 엄마 카드를 쓰면서까지 성시경을 위해 과소비를 하고 있다"면서 "성시경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본업까지 잊을 정도"라고 밝혔다.


[05/11][송혜교 근황] 이혜주 W코리아 편집장(위 사진 오른쪽)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송혜교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혜주 W코리아 편집장(위 사진 오른쪽)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송혜교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이혜주·쇼메 인스타그램 캡처 15일에도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송혜교의 사진을 올렸다.


[06/11][양세찬 손나은] 코미디언 양세찬과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그 중 손나은은 레이스를 앞두고 양세찬 옆에 섰다. 손나은의 당황한 모습을 본 양세찬은 "옆에 서길래 다시 시작해볼까 했는데 아니더라"고 실망한 기색을 드러내 웃음을 선사했다.


[07/11][이효리 불화설 언급] 14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1세대 걸그룹' 핑클의 여행 예능 '캠핑클럽'이 첫 방송부터 4%대 시청률로 순조롭게 출발했다.
전날 밤 방송된 JTBC '캠핑클럽'은 전국 시청률 4. 한편 핑클이 향한 캠핑지 '용담섬바위'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이날 '캠핑클럽'은 높은 화제성을 보였다.


[08/11][이휘재 전액지불] 방송인 이휘재가 20년간 함께한 매니저의 결혼식·돌잔치 비용을 전액 지불한 것으로 전해졌다.
티브이데일리는 15일 “이휘재가 2000년부터 지금까지 동고동락하는 매니저 A 씨의 돌잔치 비용을 모두 지불했다”며 “2015년에는 A 씨의 결혼식 모든 비용도 전액 지불했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휘재와 A 씨는 2018년 이휘재의 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을 때도 함께한 사이다.


[09/11][장윤정 2층집] 이날 장윤정은 “우리 집은 진짜 집 같다”며 아이 키우는 여느 집들이 그렇듯 어지러진 집을 걱정했다.
거실 소파 옆 장식장에는 장윤정이 받은 상패와 상장이 가지런히 정리돼 있어 국민 트로트 가수의 위상을 실감하게 했다. 그런가하면 부엌에는 세계 각국 술들이 가득 채워진 술 전용 냉장고가 있어 장윤정의 주당 면모를 드러내며 멤버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10/11][전미선 사망원인] 전미선을 사망에 이르게 만든 우울증의 국내 환자 수는 약 70만 명에 이른다.
전미선을 사망에 이르게 만든 우울증의 국내 환자 수는 약 70만 명에 이른다. 우울증을 방치하면 더 악화돼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 있으니 ▲2주 이상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이 느껴지거나 ▲식욕·체중의 변화 ▲수면의 변화 ▲자살 사고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보는 게 좋다.


[11/11][홍석천 김혜수모친] 앞서 지난 10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김혜수의 어머니가 사업을 이유로 지인들로부터 13억 원을 빌린 뒤 몇 년이 지나도록 갚지 않고 있고.
2012년 김혜수는 당시 전 재산으로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한 어머니의 빚을 다시 부담하면서 큰 불화를 겪었고 끝내 화해하지 못했다. 어머니와 연락이 끊긴 지 8년 가까이 됐다"라며 "어머니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조금도 알지 못했던 김혜수가 어머니를 대신해 법적 책임을 질 근거는 없다"고 입장을 밝혔던 바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