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배현진 폭로]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시행 첫날인 16일 MBC 계약직 아나운서들이 MBC를 상대로 서울고용노동청에 첫 진정을 낸 가운데 MBC 아나운서 출신 배현진 자유한국당 송파을 당협위원장이 폭로 글로 주목받고 있다.
배현진 위원장은 “그 뒤 내게 양치컵을 안 쓴다며 ‘못 배웠냐’ 부모 가정교육 운운하더니 ‘양치대첩’ 소설로 돌연 민주투사가 된 고참 선배와 어울렁더울렁 숟가락 얹어본다고 중년의 나이에 낯부끄러운 ‘피구대첩’을 퍼뜨리며 그야말로 뒷 걸음질로 ‘부장’ 타이틀 쥐 잡은 한 중년 남자 아나운서의 절박한 2017년을 회상한다. 그 뒤 제게 양치컵 안 쓴다며 “못 배웠냐” 부모 가정교육 운운하더니 양치대첩 소설로 돌연 민주투사가 된 고참선배와 (호남 유력 정치인의 손주며느리) 어울렁더울렁 숟가락 얹어본다고 중년의 나이에 낯부끄러운 피구대첩을 퍼뜨리며 그야말로 뒷 걸음질로 ‘부장’ 타이틀 쥐 잡은 한 중년 남자 아나운서의 절박한 2017년을 회상합니다.


[02/11][성시경 결혼계획취소] 가수 성시경이 팬을 위해 올해 결혼계획을 취소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연자는 "제 친구가 무려 16살 차이나는 마흔 넘은 아저씨에게 푹 빠졌다"며 "그 아저씨는 다름 아닌 가수 성시경"이라고 밝혔다. 고민의 주인공은 "친구가 엄마 카드를 쓰면서까지 성시경을 위해 과소비를 하고 있다"면서 "성시경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본업까지 잊을 정도"라고 밝혔다.


[03/11][수영대회 유니폼논란] 대한수영연맹의 늑장 행정으로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브랜드 로고를 테이프로 가린 일반 판매용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는 웃지 못할 일이 벌어졌다.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다이빙 남자 1m 스프링보드 결승 경기가 열린 지난 14일 한국 다이빙의 간판 선수 우하람(국민체육진흥공단)은 경기장에 입장할 때 영문 국가명 'KOREA'가 들어가야 할 자리에 은색 테이프를 붙인 유니폼 상의를 입었다. 대한수영연맹은 재정 악화와 집행부 인사들의 비리 행위로 2016년 3월 대한체육회 관리단체로 지정된 뒤 2년여 동안 수장 없이 표류하다가 지난해 5월에 가서야 새 회장을 뽑고 조직 재정비에 들어갔다.


[04/11][유재석 이효리] 유재석과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예능 ‘일로 만난 사이’로 뭉친다.
지난 16일 오후 tvN 새 예능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측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유재석의 새 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일로 만난 사이’는 유재석이 진행을 맡은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끈적하지 않게.


[05/11][전미선 사망원인] 전미선을 사망에 이르게 만든 우울증의 국내 환자 수는 약 70만 명에 이른다.
전미선을 사망에 이르게 만든 우울증의 국내 환자 수는 약 70만 명에 이른다. 우울증을 방치하면 더 악화돼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 있으니 ▲2주 이상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이 느껴지거나 ▲식욕·체중의 변화 ▲수면의 변화 ▲자살 사고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보는 게 좋다.


[06/11][정지훈 임지연] 정지훈은 MBC 새 월화극 ‘웰컴2라이프’의 상대 배우 임지연에 대해 "꼭 함께 하고 싶었던 배우"라고 말했다.
정지훈과 임지연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29일 밤 첫 방송된다. 정지훈은 "기존에 있던 소재의 틀을 깬 스릴 있는 어드벤처형 드라마라 대본을 읽고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고 덧붙였다.


[07/11][한지혜 정우성] 특히 이탈리아에서 특급 만남을 가졌다고 고백한 그는 당시 정우성에게 참교육을 받았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샀다.
과연 대선배 김영옥을 울린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그녀는 대인 공포증까지 고백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지혜가 정우성에게 참교육을 받은 사연은 오늘 밤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8/11][혜리 1억후원자]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ING는 "혜리가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의 모임인 아너스클럽 회원이 됐다"고 알리며 "오는 26일 오전 11시 인증패 전달식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혜리는 기부 뿐만 아니라 유니세프가 진행하는 '스쿨스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 등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혜리의 후원금은 아시아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학교 건축.


[09/11][홍석천 김혜수모친] 앞서 CBS ‘김현정의 뉴스쇼’는 김혜수의 어머니가 사업을 이유로 지인들로부터 13억 원을 빌린 뒤 몇 년이 지나도록 갚지 않고 있고.
2012년 김혜수는 당시 전 재산으로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한 어머니의 빚을 다시 부담하면서 큰 불화를 겪었고 끝내 화해하지 못했다. 어머니와 연락이 끊긴 지 8년 가까이 됐다”면서 “어머니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조금도 알지 못했던 김혜수가 어머니를 대신해 법적 책임을 질 근거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10/11][강지환 카톡공개] ‘한밤’에 따르면 강지환은 지난 9일 A 씨와 B 씨 등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강지환이 이 사건 범행에 대해서 피해자들에게 본인의 잘못을 사과하는 (정황이 묘사된 메시지) 카톡 내용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박지훈 변호사는 “당시 112에 직접 신고를 하려고 했으나 강지환 자택에서 본인의 휴대전화가 터지지 않아 부득이하게 카카오톡 등을 이용하여 외부에 있는 제3자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11/11][정두언 유서]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17일 “타살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은 점과 유족의 뜻을 존중해 정두언 전 의원에 대한 부검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경찰에 따르면 정두언 전 의원은 이날 오후 4시 22분경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실락공원 북한산 자락길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정두언 전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30분경 서울 북한산 자락길 인근에서 운전기사가 운전하는 차에서 내린 뒤 산쪽으로 올라간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