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지환 카톡공개] <질문 5> 외국인 투자자를 상대로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경찰에 정식 입건됐습니다.
<질문 8> 김준기 전 DB그룹 회장이 가사도우미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경찰은 김 전 회장의 신병 확보를 위해 범죄인 인도 청구를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질문 10> 이런 가운데 김 전 회장이 "주치의의 허락을 받는 대로 귀국해 성실하게 조사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02/11][김수현 아이유] 배우 김수현이 동료 아이유(본명 이지은)와 여진구가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장에 스낵카를 선물했다.
아이유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현이 '호텔 델루나' 촬영장소로 지원한 스낵카 사진을 올렸다. 김수현은 2015년 방송된 KBS2TV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아이유와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03/11][박술녀 일침] 17일 오전 방송된 KBS 1Raido ‘김경래의 최강시사’에는 박술녀가 출연해 코르셋을 연상케 하는 2019 미스코리아 퓨전 한복 의상 무대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보는 사람 시각에 따라 주관적이고 그것을 예쁘다고 보는 분도 있을 수 있다”라며 “그러니까 좀 현대적으로 바꾸더라도 눈살을 안 찡그리게 얼마든지 우아하고 아름답게 바꿀 수 있다”라며 “한복은 우리나라 옷이다. 이에 박술녀는 “세계 속의 한복이 너무 그런 쪽으로만 재조명되는게 슬픈 일이다”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인들에게 한복을 입히는 만큼 대한민국 옷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대회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4/11][송진우 부부싸움] ‘비디오스타’ 송진우가 부부싸움 때문에 아내가 옷을 찢었던 일화를 소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송진우는 아내 미나미와 부부싸움에 대해 “저는 한국말로 하니 논리정연하게 말을 할 수 있는데 미나미는 그렇게 못해서 스트레스를 받더라”라고 입을 열었다. 송진우는 “다음날 입고 나갔다 왔는데 안쪽에 지퍼 때문에 바느질 한 곳이 딱딱해 피부가 계속 쓸려서 피가 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5/11][송혜교 이사] 보도에 따르면 송혜교는 송중기가 매입한 서울 용산구 한남동 주택이 아닌 서울 용산구 경리단길 인근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신혼을 시작했다.
한 관계자는 “송혜교가 월세를 내는 조건으로 이사를 했다는 말에 지인들이 그 이유를 궁금해 했다”며 “당시 이사할 집이 없는 것도 아닌 터라 둘 사이에 뭔가 있는 게 아닌가 추측이 난무했다”고 매체에 전했다.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난 배우 송혜교‧송중기 커플은 지난 2017년 10월 결혼해 서울 용산구 경리단길 인근에 신혼집을 마련했다.


[06/11][이민우 검찰송치] 이민우는 6월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다 옆 테이블에 앉아있던 20대 지인 여성 2명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 중 한명은 술자리가 끝난 뒤 인근 지구대를 찾아 이민우가 양볼을 잡고 강제로 입을 맞추고 특정신체부위를 만지는 등 추행했다고 신고했다. 이민우 또한 14일 진행된 경찰조사에서 "친근감의 표현으로 장난이 좀 심해진 것일 뿐 다른 의도는 없었다"고 관련 혐의를 부인했다.


[07/11][정두언 유서] 앞서 서울 서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정두언 전 의원은 16일 오후 4시 22분경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실락공원 북한산 자락길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정두언 전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30분경 서울 북한산 자락길 인근에서 운전기사가 운전하는 차에서 내린 뒤 산쪽으로 올라간 것으로 전해졌다. 정두언 전 의원 부인은 오후 3시 58분경 남편이 자택에 유서를 써놓고 서울 홍은동 실락공원 인근으로 나갔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08/11][정준영 무효주장] 그러나 합의에 의해 이뤄진 성관계였고 당시 피해자는 의식불명이나 항거불능 상태도 아니었다”라며 “이번 사건의 증거로 제출된 것 중에 불법 취득한 카카오톡 대화는 증거능력이 없다”라고 새로운 의견을 제시했다.
그러나 이를 불법 취득한 카카오톡 대화는 증거능력이 없다며 새로운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죗값을 피하려고 하자 누리꾼들은 분노를 참지 못했다. 정준영 측의 무효주장에 누리꾼들은 “성관계 영상을 동의 없이 촬영해서 유포하는 것은 위법이 아닌가요.


[09/11][함소원 심경고백] 배우 함소원이 ‘아내의 맛’ 방송에 나온 자신의 모습을 반성한다는 심경을 밝힌 가운데 남편 진화와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줬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출연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진화가 육아로 인한 우울증을 고백하며 부부갈등이 불거진데 이어 고부갈등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지적을 받았다. 이에 함소원은 17일 전날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속 자신과 시어머니의 고부갈등을 다룬 기사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제 잘못을 인정한다.


[10/11][박나래 61만원]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뭐든지 프렌즈'에서는 멤버들이 팀을 나눠 앙케이트 순위 맞히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문세윤·홍윤화로 팀을 구성한 멤버들은 남녀 1000명이 꼽은 '내 돈 주고 사긴 아깝고 남이 사주면 감사한 물건' TOP5를 맞히는 것에 도전하게 됐다. 두 번째 코너에서도 퀴즈를 맞추지 못해 박나래는 첫 방송에서만 61만원을 사비로 결제하며 울상을 지었지만 시청자들에겐 '빅 재미'를 안겼다.


[11/11][박진희 오열] 18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서 도중은(박진희 분)이 각성하는 모습을 보이며 진실을 은폐하려는 대기업 TL에 맞서 정면 승부를 예고했다.
방송 예고편에는 도중은이 TL그룹의 경호 인력에 가로막혀 오열하는 모습과 바닥에 쓰러진 채 흩어진 머리끈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하철 스크린도어 노동자 사망 사건을 둘러싸고 원인을 피해자 과실로 돌리려는 TL그룹과 이에 정면으로 맞서기로 한 도중은.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