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독방요구] 고유정은 지난 5월 25일 제주시 조천읍의 한 펜션에서 전 남편 강모(36)씨를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은닉한 혐의를 받는다.
고유정은 우발적인 살인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검찰은 고씨의 현 남편 A씨가 추가 증거로 제출한 졸피뎀 복약지도용 라벨을 계획살인의 증거로 보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검찰은 고씨가 약통에서 굳이 해당 라벨을 떼어내 따로 보관한 것은 졸피뎀 구매 사실을 숨기고 싶었기 때문으로 추측하고 있다.


[02/11][김성원 교통사고] 김성원 자유한국당(46·경기 동두천연천) 의원이 18일 운전 비서가 몰던 차를 타고 가다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18일 경기 동두천경찰서와 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29분께 동두천시 지행역사거리에서 A(40)씨가 몰고 가던 K5 승용차가 신호대기 중이던 김 의원 측 카니발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았다. 김 의원은 사고 당시 자신의 음주 여부에 대해서는 “출근길 교통사고였고 전날 저녁을 포함해 오전까지 술을 먹지 않았다”며 “이 부분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 채혈까지 했다”고 설명했다.


[03/11][박나래 61만원]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뭐든지 프렌즈’에 출연한 박나래와 멤버들은 팀을 나눠 앙케이트 순위 맞히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문세윤·홍윤화로 팀을 구성한 멤버들은 남녀 1000명이 꼽은 ‘내 돈 주고 사긴 아깝고 남이 사주면 감사한 물건’ TOP5를 맞추는 것에 도전했다. 두 번째 코너에서도 퀴즈를 맞히지 못해 박나래는 첫 방송에서만 61만 원을 사비로 결제해야 했다.


[04/11][박진희 오열] 18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서 도중은(박진희 분)이 각성하는 모습을 보이며 진실을 은폐하려는 대기업 TL에 맞서 정면 승부를 예고했다.
방송 예고편에는 도중은이 TL그룹의 경호 인력에 가로막혀 오열하는 모습과 바닥에 쓰러진 채 흩어진 머리끈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하철 스크린도어 노동자 사망 사건을 둘러싸고 원인을 피해자 과실로 돌리려는 TL그룹과 이에 정면으로 맞서기로 한 도중은.


[05/11][밴쯔 징역구형] 그는 “나만의비밀이라는 제품과 제품패키지 자체에 대한 심의를 완료한 후 광고를 진행하면 되는 것으로 알았다”며 “해당 광고 심의 당시에 심의의 범위가 인터넷으로 표기돼 있어 온라인에 모든 광고는 가능한 것으로 착각해 광고를 집행했으며 홈페이지 내 상세페이지에 대한 것까지 따로 심의를 받아야 하는지 몰랐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밴쯔는 구청의 연락을 받았던 때부터 모든 광고를 중지했고 그 후 모든 광고는 검수 후 심의를 받은 뒤 집행하고 있습니다. 공판의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밴쯔는 “제품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며 저희 제품 덕에 좋은 결과를 얻은 분께서 후기를 남겨주신 것을 보고 기분이 좋아 페이스북에 올리게 된 것이 문제가 됐다고 한다”며 “잇포유의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제품 효능을 인증받았고 이 부분은 재판부에서 문제 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06/11][이준기 아이유] 18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이준기가 '호텔 델루나' 특별 출연을 한다.
이준기가 특별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준기는 극 중 장만월 역으로 출연중인 아이유와 지난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07/11][정병국 체포] 정병국은 지난 4일 새벽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바지를 내리고 음란 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구단에서는 이번 사건이 일어나기 전까지 이 사실을 알지 못했다"며 "정병국에 대한 일을 듣고 경찰서에 만났을 때는 본인이 울면서 '은퇴' 얘기를 했다"고 말했다. 재정위원회는 '프로선수로서 매우 부적절한 행위를 한 점과 과거에도 동일한 행위로 인해 벌금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재차 불미스러운 행위를 일으켜 KBL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을 감안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했다.


[08/11][차은우 연기력논란] MBC 수목극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 중인 차은우가 발연기 논란에 휩싸였다.
제작발표회 당시 차은우는 "이림은 서툴 수밖에 없는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에 막내다운 면이 있다가도 나중엔 성장하고 해령이를 만나 많은 사건을 겪고 발전해 나간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지상파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붇자 "지상파라서 더 부담이 있다기보단 맡은 역할을 책임감 있게 소화하는 건 언제나 똑같은 것 같다"며 "현장을 즐기려고 노력한다"고 답했다.


[09/11][최순실 봉합수술] 국정농단 사건 피고인으로 상고심 재판을 받으며 수감 중인 최순실(63) 씨가 구치소에서 넘어지면서 이마 봉합 수술을 받았다.
법무부 관계자는 “구치소 내에도 치료 시설이 있지만 다친 부위가 안면 부위고 봉합 수술 등 응급조치가 필요한 상황이어서 인근 병원에서 수술한 것으로 안다”며 “수술 뒤에는 구치소 내에서 추가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다. 최순실 관계자는 “최순실 본인도 건강이 매우 좋지 않은데 박근혜(67) 전 대통령 건강에 대한 우려를 많이 한다고 한다”고 매체를 통해 전했다.


[10/11][김현철부부 심경] 18일 한 매체의 보도로 이웃 주민 A씨가 지난 7일 제주서부경찰서에 김현철 부부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한 사실이 알려졌다.
A씨는 고소장을 통해 “지난달 14일 김현철 부부에게 협박 전화를 받았다”며 “한밤중에 영문도 모른 채 어린 아이들과 함께 홀로 집에 있는 상태에서 김현철과 아내에게 협박을 당해 공포와 두려움에 떨어야만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A씨가 평소 자신의 험담을 일삼았으며 A씨의 개가 김현철 부부의 집 마당에 변을 보면서 갈등이 심화됐다고 말했다.


[11/11][강지환 메시지 원본] 앞서 강지환은 9일 A 씨와 B 씨 등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이에 대해 피해자의 법률대리인은 지난 16일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 통해 “이 사건 범행 직후 또는 범행 당시 행동을 보면 강지환이 술에 만취한 상태가 전혀 아니었다. 강지환은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저의 돌이킬 수 없는 잘못으로 크나큰 상처를 입으신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라며 “이번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많은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