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지환 메시지 원본] ‘연예가중계’ 배우 강지환 측이 사건 피해자들에게 보냈던 메시지의 원본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강지환의 성폭행 혐의 및 사건 피해자들이 받았던 문자 원본을 공개했다. 피해자 측 변호인은 누리꾼들의 2차 가해에 대해 “집요하게 악성 댓글을 단 인물들에게는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02/11][김현철부부 심경] 18일 한 매체의 보도로 이웃 주민 A씨가 지난 7일 제주서부경찰서에 김현철 부부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한 사실이 알려졌다.
A씨는 고소장을 통해 “지난달 14일 김현철 부부에게 협박 전화를 받았다”며 “한밤중에 영문도 모른 채 어린 아이들과 함께 홀로 집에 있는 상태에서 김현철과 아내에게 협박을 당해 공포와 두려움에 떨어야만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A씨가 평소 자신의 험담을 일삼았으며 A씨의 개가 김현철 부부의 집 마당에 변을 보면서 갈등이 심화됐다고 말했다.


[03/11][류필립 가족싸움] 류필립 가족싸움 / 사진 = MBN '모던 패밀리' 방송 예고 캡처.
최근 진행된 이날 방송의 녹화에서 류필립의 누나 수지 씨는 건강검진 결과 나쁜 요소를 확인 하고 큰 고민에 빠졌다. 그러면 (건강이) 나쁜 거다"라고 조언을 했고 수지 씨는 동생의 타박에 "네가 동생입장으로 누나에게 타박 주는 게 이게 맞는 거야?"라며 서운함을 보였다.


[04/11][배정남 부친상] 19일 소속사 YG케이플러스는 스포티비뉴스에 "배정남의 아버지가 이날 오전 별세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배정남은 지난 18일 아버지가 위급하다는 소식을 듣고 임종을 지켰다. 대리 수상한 소속사 관계자는 "배정남 아버지께서 편찮으셔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해서 죄송하다.


[05/11][성훈매니저 사과] 또 해당 글의 댓글에는 성훈의 매니저라고 설명하는 사람이 이에 대해 “저희 차량 때문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고 사과 글이 게재됐다.
차량을 운전하고 있는 매니저입니다 우선 저희 차량 때문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차량을 운전하고 있는 매니저입니다 우선 저희 차량 때문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06/11][오정태 여행취소] 오정태는 최근 자신의 SNS에 “일본 오사카 가족여행 14명에 가이드까지 15명 당연히 취소.
만만치 않은 취소 수수료를 부담하고도 일본 불매 운동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 한편 최근 국내에서는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에 따라 자발적인 일본 불매 운동이 일고 있다.


[07/11][이동국 쌍둥이딸] 이동국 쌍둥이 딸 설아 수아 근황 사진=이수진 SNS.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푹 빠져 있는 설아와 수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이수진 씨는 설아와 수아가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행복한 생일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08/11][임수정 오열] 그의 피아노 선생님인 정다인(한지완 분)의 첫사랑이 박모건(장기용 분)이었다는 사실과 함께 다인이 모건에게 고백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만 것.
모건이는 사랑 받고 있는 게 맞아요?”라는 다인의 충격적인 말에 타미는 그동안 모건과의 관계에서 늘 도망치고 피하던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봤다. 이어 타미는 그동안 방해받아 왔던 그의 사랑을 이제야 이해하게 됐다며 놔주겠다고 말하는 모건의 말에 눈물이 가득 차올랐지만 이내 꾹 참아내려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09/11][황하나 징역]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0/11][강호동 눈물] 자신을 만나 진심으로 기뻐하는 팬과 이야기를 나누던 강호동은 손을 꼭 잡으며 "계속 기운 더 드리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마음을 진정시킨 후 강호동은 자신의 20년 팬인 손님에게 대접하고 싶다며 은지원에게 미리 말해 음식값을 대신 계산했다. 그는 팬이 음식을 다 먹고 나갈 때 밖에까지 따라 나가 포옹을 하며 “어머니가 칭찬하는데 왜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다”며 다시 한 번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11/11][류현진 선발경기] 류현진(32·LA 다저스)이 러셀 마틴과 배터리를 이뤄 시즌 11승 사냥에 나선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LA 다저스)이 러셀 마틴과 배터리를 이뤄 시즌 11승 사냥에 나선다. 류현진은 20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11시 10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서 열리는 마이애미전에서 시즌 19번째 선발 등판에 나선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