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마동석 이터널스] 공개된 페이즈 4 라인업 에 따르면 마블 스튜디오 신작 중 하나인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에 마동석(영어 이름 돈 리)을 비롯해 안젤리나 졸리.
지난 4월 '이터널스' 출연 논의 소식이 전해진 후 5월까지만 해도 "아직은 결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던 마동석은 20일 코믹콘 현장에 안젤리나 졸리 등 다른 배우들과 함께 참석해 관객들을 향해 인사하며 출연을 공식화했다. 영어 실력은 물론 능숙한 액션 연기 등을 선보이며 그간 할리우드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아온 마동석이 '이터널스'로 합류하며 활동 영역을 전세계로 넓히게 됐다.


[02/11][미국 폭염] CBS 등 미국 언론에 따르면 중부 대평원과 미시시피강 유역 일대를 비롯한 동부의 상당수 지역에 주말 동안 화씨 100도(섭씨 27.
월스트리트저널은 위험한 열파가 미국의 상당지역을 덮고 있으며 약 1억2800만명이 초열파 경고 하에 있다고 전했다. 보스턴 인근의 브레인트리 경찰은 페이스북을 통해 ‘극도의 폭염’을 거론하며 “범죄를 생각하고 있는 누구도 월요일까지 늦출 것을 당부한다”면서 “이런 극도의 폭염 속에서는 범죄를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는 농담 섞인 메시지를 올리기도 했다.


[03/11][상주 지진] 9 지진이 상주시 북북서쪽 11km에서 발생함에 따라 2차 피해 방지와 도민 불안 해소를 위해 이날 지진원지 인근 노후교량 및 터널 등 14개소를 대상으로 긴급점검을 실시했다.
도는 진원지 반경 30km이내 교량 123개교 중 노후교량 9곳과 진원지 인근 5개 터널의 구조물 균열여부. 배용수 경북도 건설도시국장은 “이번 긴급점검을 통해 지진으로 인한 교량․터널의 안전에는 이상이 없으나 태풍 ‘다나스’직후 약해진 지반 상태에서 지진발생으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예의주시해 도민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4/11][윤아 조정석] 21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영화 '엑시트'의 주역 소녀시대 윤아와 조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정석이 등장하자 거미와 '런닝맨' 팬미팅 콜라보 무대를 함께 할 예정인 김종국과 하하는 격하게 반가움을 보였다. 종국이 형이랑 노래하고 하하 형이 랩 해주시면 되겠다'고 했더니 아내가 고개를 저으며 '하하 오빠 노래하고 싶어한다'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05/11][토트넘 유벤투스] 탕귀 은돔벨레가 2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각)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벤투스와의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볼 경합을 펼치고 있다.
손흥민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맞대결 못지않게 새로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데뷔전을 치를 은돔벨레가 과연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도 큰 관심사였다. 영국 내에서 '짠돌이' 클럽 이미지를 갖고 있는 토트넘은 은돔벨레 영입에 구단 최고액인 6500만 파운드(약 957억 원)를 지급할 정도로 그에게 거는 기대가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06/11][프로야구 올스타전] '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21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19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기에 앞서 10개 구단 캐릭터가 촬영하고 있다.
KBO 올스타전 팬사인회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21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19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기에 앞서 팬사인회가 진행되고 있다. KBO 올스타전 팬 사인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21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19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기에 앞서 kt 이대은이 한화 캐릭터에게 사인하고 있다.


[07/11][벽화추천] 한남대학교 해외봉사단이 몽골 올란바타르 이태준 선생 기념공원을 찾아 기증 묘목을 식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전ㆍ충남=뉴스1) 김종서 기자 = 한남대학교는 ‘2019 하계 해외봉사단’이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해외 봉사활동 중 몽골 울란바타르 이태준 선생(독립운동가·의사) 기념공원을 찾아 학교가 기증한 묘목을 심었다고 22일 밝혔다. 이 열사는 몽골 1등급 훈장을 받았으며 2001년 몽골 정부가 어의였던 이태준 열사를 기념하기 위해 기념공원을 준공했다.


[08/11][노홍철 오정연] 홈즈'에서는 노홍철과 오정연이 카페 겸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물을 직접 찾아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노홍철이 커피의 가격을 묻자 오정연은 "내가 진지하게 말하는데 가격이 중요하다"라며 돌연 CEO 면모를 보였다. 유동인구도 적으니 손님 유입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맞추는 게 좋다"고 전문가적인 설명을 했고 오정연의 설명을 듣던 노홍철은 "역시 아나운서를 괜히 그만둔 게 아니다"라고 칭찬했다.


[09/11][이효리 사과]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는 핑클 멤버들이 과거를 회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러던 중 이효리는 활동 시절 욕심이 많았던 자신을 떠올리고는 이내 핑클 멤버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효리는 “핑클 시절에도 항상 앞에 서고 싶은 욕심이 있었던 것 같다”며 “옷도 제일 예쁜 것을 차려입고.


[10/11][조정석 대화중단] ‘런닝맨’ 조정석이 아내 거미와의 대화 중단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영화 ‘엑시트’ 주연인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조정석은 “정말 죄송하지만 그 이후에 대화가 끊겼다”며 거미와 대화가 중단된 당시 상황을 전해 현장을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1/11][솔지 김제동] 그룹 EXID의 멤버 솔지(사진)가 휴가 중인 방송인 김제동을 대신해 스페셜 DJ로 나섰다.
22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에서는 여름휴가로 자리를 비운 김제동을 대신해 솔지가 DJ를 맡았다. 이날 스페셜 DJ를 맡은 솔지는 청취자들에게 떨리는 마음과 함께 라디오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