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지환피해자 고발] 배우 강지환(42·본명 조태규)으로부터 성폭행 및 성추행 피해를 입은 외주 스태프 2명이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 30여 명을 고발한 가운데 피해자들의 카카오톡(약칭 카톡) 메시지 원본이 공개됐다.
박지훈 변호사는 “피해자들이 정서적 안정을 필요로 하는 상황인 데다 수사 과정에서 악성 댓글 피해가 반복될 것을 염려해 이 같은 조치를 취했다”며 “악성 댓글을 반복해 게재하거나 1회 댓글을 달았더라도 심한 수치심을 주는 등 명예훼손한 누리꾼을 고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강지환은 9일 A 씨와 B 씨 등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02/11][고지용 아들 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뚱한 표정 짓고 잠자리 잡으러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아들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고지용은 아들 승재와 함께 잠자리 채집에 나선 모습이다.


[03/11][김세린 열애] 김세린은 지난 2017년 채널A '썸'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1'에 출연해 청순한 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이름을 알렸다.
당시 김세린은 "뉴욕 대학교를 휴학하고 '태양의 서커스' 글로벌 홍보 마케터로 근무 중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지금은 한 달의 휴가를 받아 한국에 왔다. 글로벌한 이력과 미모 등을 바탕으로 김세린은 프랑스 고급기초화장품 브랜드 ‘코스파리(kos paris)'의 첫 뮤즈로 발탁되기도 했다.


[04/11][노홍철 오정연] 홈즈'에서는 노홍철과 오정연이 카페 겸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물을 직접 찾아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노홍철이 커피의 가격을 묻자 오정연은 "내가 진지하게 말하는데 가격이 중요하다"라며 돌연 CEO 면모를 보였다. 유동인구도 적으니 손님 유입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맞추는 게 좋다"고 전문가적인 설명을 했고 오정연의 설명을 듣던 노홍철은 "역시 아나운서를 괜히 그만둔 게 아니다"라고 칭찬했다.


[05/11][솔지 김제동]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날 솔지는 “평소 식욕이 왕성하나?"라는 김유리 리포터의 질문에 "굉장히 좋은 편"이라며 "식사하고 3~4시간이 지나면 배에서 신호가 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지는 휴가를 간 김제동을 대신해 지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스페셜 DJ로 '굿모닝FM' 진행을 맞는다.


[06/11][송혜교 재산분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 가사 12단독(장진영 부장판사)은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 조정 기일이 비공개로 열려 조정이 성립됐다고 밝혔다.
이혼 조정은 양 측이 합의할 경우 정식 재판을 거치지 않고 법원의 조정에 따라 이혼이 성립되는 절차로 송중기는 지난달 26일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 조정 신청을 냈다. 송중기 송혜교는 지난 2016년 종영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나 연인이 된 후 2017년 10월 아시아 팬들의 관심 속에 결혼했다.


[07/11][이효리 사과] 이효리는 “나는 핑클 할 때 항상 앞에 있고 싶은 욕심이 있었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에 이진이 “성유리와 나는 뒤에서 궁시렁거리는 멤버였다”고 털어놓자 이효리는 “생각해보니 너희에게 미안하다”고 진심어린 사과를 전했다. 핑클 활동 당시 불협화음을 보이며 심지어 차 안에서 서로의 머리채를 잡고 싸운 것으로 알려진 이효리와 이진은 이렇게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갔다.


[08/11][장윤정 은퇴언급] 2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트로트 퀸’ 장윤정 사부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윤정은 “키질 할 때 곡식의 껍질이 날아다니는 걸 ‘까분다’고 하더라”며 “아무리 키질이 들어와도 안에 남아있는 알맹이처럼. (후배들이) 더 올라갈 수 있게 그런 힘이 있는 선배가 되고 싶다”고 은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09/11][조정석 대화중단] 조정석은 21일 방송한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해 거미가 김종국·하하와 노래를 부르게 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종국이 형이랑 지연이(거미)가 함께 노래 부르고 하하 형이 랩을 하면 진짜 멋있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그냥 하하 이름만 나왔을 뿐인데 차 안이 지옥이 된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10/11][김도연 23kg 감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엘손컴퍼니 배우 김도연이 3개월 만에 23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화제다. 김도연은 최근 한 건강식품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했다.


[11/11][동호 이혼]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자신의 이혼이 약 1년여 만에 재조명되자 SNS를 통해 부담감을 토로했다.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아이 엄마를 위해 조용히 넘어가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오고 말았다”며 “성격차로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고. 동호는 지난 2015년 1살 연상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하고 이듬해 득남한 뒤 지난해 9월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한 바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