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6살유튜버 95억] 이제 갓 6살인 유튜버의 가족회사가 100억 원대에 가까운 강남의 빌딩을 매입했다는 소식이 어제 하루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한국의 유튜버 채널 중 최고 많은 광고 수익을 올리고 있는 주인공인 6살 보람 양입니다. 보람 양의 가족은 유튜버 채널뿐 아니라 유통업과 프렌차이즈 사업까지 조만간 사업을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02/11][김도연 23kg 감량] 김도연은 지난 22일 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다.
하지만 김도연은 다이어트 시작 1주차에 89kg으로 2kg 감량했고 그 뒤에는 빠른 속도로 체중이 감량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김도연은 다이어트 전에 입었던 청바지와 다이어트 후 청바지 사이즈가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을 인증해 또 한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03/11][동호 이혼]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자신의 이혼이 약 1년여 만에 재조명되자 SNS를 통해 부담감을 토로했다.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아이 엄마를 위해 조용히 넘어가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오고 말았다”며 “성격차로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고. 동호는 지난 2015년 1살 연상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하고 이듬해 득남한 뒤 지난해 9월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한 바 있다.


[04/11][송혜교 심경고백] 배우 송혜교의 해외 인터뷰를 담당한 통역사가 ‘혼자만의 시간’ ‘운명’ ‘공주’ 등의 발언으로 촉발된 논란에 대해 일부만 발췌해 보도되면서 오해가 생겼다며 해명에 나섰다.
해당 통역사는 송혜교가 아시아태평양(APEC)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럭셔리 브랜드 ‘쇼메’ 이벤트 참석을 위해 모나코에 있을 때 함께했으며 현지에서 진행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통역을 맡았다고 매체는 설명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송혜교가 ‘자연인으로서 나는 간소하게 꾸미고 입는 것을 좋아한다고 언급한 것은 왜 대중들에게 알려주지 않는가”라고 한 통역사는 송혜교가 이번 인터뷰에서 일할 땐 고급스러운 주얼리를 착용하지만 평소 간소하게 꾸미고 입는 것을 좋아하며 그것이 내 스타일이라고 생각한고 발언한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다.


[05/11][원빈 이나영] 배우 원빈(42·본명 김도진)과 이나영(40) 부부가 서울 삼성동에 새 집을 지어 이사했다.
22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부부는 지난 2013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에 노후 주택을 매입해 이듬해 7월 건축허가를 받아 기존 주택을 허물고 건축 면적 33. 이어 "부부가 건물을 새로 매입한 것이 아니라 노후 건물을 허물고 새 건물을 올렸기 때문에 그 자체로 건물의 가치가 올라갈 수 있다"며 "만약 이 건물이 매물로 나왔을 때 프리미엄이 10~15% 정도 붙는다고 가정하면 70억원 정도 가치가 매겨질 수 있다"고 밝혔다.


[06/11][이승연 자택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동아닷컴] 이승연 자택공개 “전생에 무수리 대장?”…커피와 함께 여유일상 배우 이승연이 일상을 공유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이승연은 집 밖 풍경이 보이는 각도에서 소파 위에 편안하게 누워있다.


[07/11][이태임남편 구속] 23일 서울고등법원은 이태임의 남편 A씨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위반(사기) 혐의로 지난 11일 1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고 밝혔다.
이태임은 지난해 3월 SNS를 통해 돌연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렸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이태임이 A씨의 구속 기소로 인한 심경 변화가 연예계 은퇴에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08/11][정주리 66kg] 지난 23일 정주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이 오랜만에 쉬는날이라 친구들과 #가평 놀러 갔다 왔어요 미코의 성님이 사진을 너무 이쁘게 찍어줘서 나 신났음 그리고 이 래쉬가드 진짜 대박 아직 살을 못빼서 66키론데 그렇게 안보이게 해줘서 음총 좋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정주리는 래쉬가드 자태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날씬하셔용” “세 명의 천사들을 출산하고 저리 멋져” “ 래쉬가드 정보 알려달라” “진짜 마법의 래쉬가드” “키가 커서 날씬해 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09/11][조용필 친형 별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 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가수 조용필(69)의 친형이자 전 소속사 대표였던 조영일씨가 별세했다. 고인은 조용필의 둘째 형으로 과거 필기획 대표를 맡아 동생에게 힘이 돼줬다.


[10/11][미우새 공식입장]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등 이상민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이 이상민 피소 소식에 예의주시하는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이 이상민을 응원했다.
하지만 대출은 이뤄지지 않았고 이상민은 대신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A 씨의 회사를 홍보해주겠다며 홍보비(모델료) 명목으로 8억 7000만 원을 더 받아갔다고. 이상민은 “내가 들은 바로는 나를 고소한 광고주는 3년 전 횡령죄로 7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현재 수감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여러 정황을 종합해 고려해 볼 때 아마도 고소인 측은 금전적인 이유에서 무고한 나를 옭아 매려는 의도를 가진 듯하다”고 주장했다.


[11/11][송혜교 통역사해명] 송혜교의 해외 매체 인터뷰를 맡은 통역사가 잘못된 해석으로 인해 불거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송혜교 행사 통역사는 "대화 맥락이 생략된 채 인터뷰 내용 일부만 취사 선택돼 너무 큰 오해를 낳고 있다"고 뉴스엔에 밝혔다. 통역사에 따르면 송혜교는 이 질문에 대해 "기회가 된다면 11월 22일 내 생일에 티아라를 한번 써보면 좋을 것 같다"며 "티아라를 쓰면 공주가 된 기분이 드니까"라고 답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