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JYP 공식입장] 2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 한다"라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npio)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이하 앤피오)는 표종록 JYP 부사장이 새로 설립하는 배우 전문 기획사 및 드라마/영화 제작사입니다.


[02/11][강수지 김국진] '불타는 청춘'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을 '곰오빠'라고 저장.
강수지는 김국진에게 "스피커폰으로 통화해도 괜찮겠어요?" 물으며 배려심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김혜림은 강수지 핸드폰 속 김국진의 이름이 '곰오빠'인 것을 보고 "오빠가 곰오빠야?"라고 물으며 놀렸다.


[03/11][김빈우 55kg] 이어 “지난 2월부터 오늘까지 5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65kg→️55kg 먹고 싶은 거 줄여가며 열심히 운동하고 라라쉐이킷 먹으면서 엄청나게 노력했다”라며 체중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또 그는 “사실 마음속으로 ‘여름 되기 전에 빼야겠다’ 생각했었는데 목표달성 했습니다”라면서 “부디 건강히 노력했다 봐주시고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굿잡” “진짜 대단하다” “목표달성 대박” “비법 좀 가르쳐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04/11][미우새 공식입장] 이상민은 “오늘 저에 대한 고소 건으로 신문기사 등에 실린 내용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면서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 할 계획임을 밝힌다”라고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저는 광고모델 활동 및 광고주가 제작한 예능프로그램에까지 출연을 하는 등 광고 계약을 충실하게 이행했지만 고소인 측은 오히려 나를 포함한 모든 출연진의 출연료 및 인건비 등을 지급하지 않아 피해자들이 많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여러 정황을 종합하여 고려해 볼 때 아마도 고소인 측은 금전적인 이유에서 무고한 저를 옭아매려는 의도를 가진 듯 하다”라며 “저는 이미 계약에 정해진 내용을 이행했기에 이를(모델료) 반환할 하등의 이유가 없다”라고 강조했다.


[05/11][송혜교 통역사해명] 송혜교의 해외 매체 인터뷰를 맡은 통역사가 잘못된 해석으로 인해 불거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송혜교 행사 통역사는 "대화 맥락이 생략된 채 인터뷰 내용 일부만 취사 선택돼 너무 큰 오해를 낳고 있다"고 뉴스엔에 밝혔다. 통역사에 따르면 송혜교는 이 질문에 대해 "기회가 된다면 11월 22일 내 생일에 티아라를 한번 써보면 좋을 것 같다"며 "티아라를 쓰면 공주가 된 기분이 드니까"라고 답했다.


[06/11][이효리 73억]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 신혼집에 이어 논현동 단독주택을 매각했다.
이효리는 주택 매각으로 올 들어 공시가격 급등에 따른 재산세와 종합부동산세 인상 폭탄을 피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부동산중개업계 관계자는 이 매체에 “이효리가 제주도 신혼집에 이어 논현동 단독주택.


[07/11][조정석 거미] 배우 조정석이 최근 MBN스타와 인터뷰에서 아내이자 가수 거미를 언급했다.
배우 조정석이 아내이자 가수 거미를 언급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에 대해 전했다. 그런데 이전 같으면 드라마에 대해 여러 얘기를 했을 텐데 지금 (거미가)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해서 얘기를 많이 나누진 못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08/11][홍현희 오열]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윤명선 작곡가의 제주도 비밀 회동 현장과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눈호강 캐나다 여행기 2탄.
송가인 어머니 역시 “언제는 갖다버리라더니 목욕까지 시키냐”고 투덜댔지만 잠시 뒤 팔을 걷어붙이고 송백구를 꼼꼼히 씻기는 부창부수 호흡을 자랑했다. 발을 동동 구르던 함소원은 저 멀리 함박웃음을 지으며 걸어오는 시어머니를 본 뒤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걱정했다”는 말과 함께 꼭 끌어안았다.


[09/11][황병승 사망] 먼저 박진성 시인은 자신의 SNS에 올린 애도의 글에서 "황 시인의 죽음은 명백한 '사회적 타살'"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박 시인은 "이 사건 이후 모든 문예지와 출판사에서 글 청탁과 출간 제의가 들어오지 않았고 생계 수단이었던 시 창작 강좌도 모두 끊겼다"면서 "우리가 한 시인을 죽인 것"이라고 언급했다. 황 씨의 시신은 고양시 원당 연세병원에 임시 안치됐고 경찰은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옮겨 부검을 실시해 정확한 사인을 밝힐 예정이다.


[10/11][아이유 송승헌] 배우 송승헌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낸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친분에 관심이 쏠린다.
또 2014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송승헌은 가수 소유와 정기고의 듀엣곡 ‘썸’을 언급하다가 “아시아 최고 아티스트가 모인 자리인데 ‘썸’을 타고 싶은 분이 있다. 김동준은 2017년 OCN드라마 ‘블랙’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촬영 현장에서 송승헌 선배님이 늘 아이유의 ‘밤편지’를 듣는다”며 “송승헌 선배님이 감독님께 ‘OST에 아이유가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11/11][이경규 딸 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예림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신입사관 구해령' 오늘밤 8:55 MBC”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 중인 이예림이 홍보를 위해 글을 올린 것.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