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예빈 전현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배우 강예빈이 전현무를 향해 거침없는 발언을 날렸다. 강예빈은 2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관상마스터의 아우라를 풍기며 재치 입담을 뽐냈다.


[02/11][고유정 현남편] 전 남편을 죽이고 시신을 훼손한 혐의로 구속된 고유정 사건의 전말이 27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공개된다.
현 남편은 아들의 사망 전 날 밤 고유정과 차를 마시고 깊은 잠에 들었던 걸로 보아 자신도 졸피뎀을 먹은 게 아닌지 의심스럽다고 주장한다.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전 국민을 충격에 빠트린 고유정 사건의 전말을 통해 엽기적인 범행 속에 감춰진 고유정의 진짜 모습은 무엇이며 그녀가 살인을 하게 된 범행동기가 무엇인지 집중적으로 파헤쳐 보고자 한다.


[03/11][남기남 별세] '평양 맨발' '영구와 땡칠이' 시리즈로 유명한 故 남기남 감독이 지난 24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이에 지난 6월 12일 올레 KT 91번에 론칭한 채널 '월드 클래식 무비'가 故 남기남 감독을 추모하며 '평양 맨발'(1980)을 오는 27일 오전 11시에 편성했다. 특히 '평양맨발'은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뜀박질과 박치기에 비범한 괴력을 가진 의협심 강한 한 남자의 이야기로 1980년 두 번째로 많은 관객을 동원했다.


[04/11][박유천 SNS] 박유천이 마약 투약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후 개인 SNS를 개설했다.
박유천은 지난 7월 6일 석방 나흘만에 SNS를 열고 게시물을 올렸다. 동생 박유환의 팔로잉으로 알려진 해당 계정에는 조용히 자신의 일상을 담은 박유천의 사진들이 여러 장 올라와 있다.


[05/11][송혜교 고소] 송혜교 소속사 UAA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UAA는 이날 분당경찰서에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및 모욕에 대한 내용으로 혐의점이 분명히 드러난 다수를 상대로 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UAA는 "다사는 송혜교와 관련해 악질적인 행위와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에 찬 노골적 비방과 욕설 등에 대한 증거수집이 완료된 다수의 유포자들을 1차로 분당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2017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 속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 조정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지며 호사가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06/11][아이유 송승헌] 배우 송승헌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낸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친분에 관심이 쏠린다.
또 2014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송승헌은 가수 소유와 정기고의 듀엣곡 ‘썸’을 언급하다가 “아시아 최고 아티스트가 모인 자리인데 ‘썸’을 타고 싶은 분이 있다. 김동준은 2017년 OCN드라마 ‘블랙’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촬영 현장에서 송승헌 선배님이 늘 아이유의 ‘밤편지’를 듣는다”며 “송승헌 선배님이 감독님께 ‘OST에 아이유가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07/11][이경규 딸 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경규 딸이자 배우 이예림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다. 그리고 이런 이경규 딸 이예림 근황이 공개되자.


[08/11][한서희 양현석] 한서희는 비아이의 아이콘 탈퇴 원인을 자신에게 돌리는 누리꾼에게 "김한빈은 (양)현석이가 탈퇴시켰는데요"라며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를 언급했다.
한서희는 2016년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에 대해 조사를 받았을 당시 경찰 조사에서 비아이의 이름을 거론했으나 양현석에게 협박 당해 진술을 번복했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비아이는 자신의 SNS에 "제 잘못된 언행 때문에 무엇보다 크게 실망하고 상처받았을 팬 여러분과 멤버들에게 너무나도 부끄럽고 죄송하다"면서 아이콘에서 탈퇴했다.


[09/11][헨리 여사친 여행] ‘나혼자산다’에서 헨리가 여사친과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그의 여사친 캐서린 프레스콧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헨리가 캐서린 프레스콧과 함께 설렘 가득한 서울 근교 나들이를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캐서린 프레스콧은 1991년생으로 영국 드라마 ‘스킨스’ 시리즈에서 에밀리 피치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10/11][류담 40kg 감량]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다이어트로 40kg을 감량한 류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3월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40kg 감량을 감량한 류담에 대한 소식을 다뤘다. 또 “2년 정도 다이어트를 했다”며 “체중을 감량하면 더 폭넓은 연기를 할 수 있을 거라는 말에 체중 감량을 하게 된 것”이라고도 전했다.


[11/11][이상민 사과] 이상민은 “고소인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며 “근거 없이 나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가 들은 바로는 나를 고소한 광고주는 3년 전 횡령죄로 7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현재 수감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여러 정황을 종합해 고려해 볼 때 아마도 고소인 측은 금전적인 이유에서 무고한 나를 옭아 매려는 의도를 가진 듯하다”고 주장했다. 당사는 수십여년 동안 채무 변제를 위해 성실히 생활해오고 충실한 삶을 살고자 최선을 다해 온 이상민이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과 잘못된 뉴스로 피해를 입고 있는 점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