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MC몽 근황] MC몽이 김종국 콘서트에 게스트로 깜짝 등장하는 근황이 전해진 것.
김종국은 2016년 MC몽 콘서트에 터보 멤버들과 게스트로 나서는 등 서로의 콘서트에 기꺼이 나설만큼 절친한 사이다. MC몽의 깜짝 출연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김종국 콘서트 후기가 올라오며 뒤늦게 알려졌다.


[02/11][고유정사건 김상중] 전 남편을 죽이고 시신을 훼손한 혐의로 구속된 고유정 사건의 전말이 27일 방송되는 SBS 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공개된다.
'그것이 알고 싶다' 녹화를 마친 MC 김상중은 한동안 대기실을 떠나지 못하며 "MC를 맡은 2008년도 이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뤘던 사건 중 가장 충격적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유정 사건의 전말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27일 밤 11시 10분 전파를 탄다.


[03/11][김혜진 부친상] 김혜진은 지난 3월 tvN 예능물 '아모르 파티'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했다.
두 딸이 2~4세일 때부터 홀로 키웠다며 "아빠가 '새엄마 들어와서 아이들 구박하면 어떡하느냐'면서 재혼도 안 했다"고 털어놓았다. 40년 동안 딸들만 바라보며 혼자 살왔다며 "아버지가 딸들이 걱정할까봐 여행은 커녕 외박조차 하지 않았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04/11][류담 40kg 감량]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다이어트로 40kg을 감량한 류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3월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40kg 감량을 감량한 류담에 대한 소식을 다뤘다. 또 “2년 정도 다이어트를 했다”며 “체중을 감량하면 더 폭넓은 연기를 할 수 있을 거라는 말에 체중 감량을 하게 된 것”이라고도 전했다.


[05/11][송혜교 모나코] 패션지 더블유(W) 코리아는 지난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송혜교 사진을 편집한 영상을 올리며 “그녀의 눈부신 모습을 좀더 자세히 감상하라”고 적었다.
송혜교의 메이크업아티스트도 이날 자신의 SNS에 “빛나는 쇼메 주얼리와 눈부신 교언니”라는 글과 함께 송혜교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의 이혼과 관련한 허위사실과 악성 댓글들이 난무하자 25일 송혜교 소속사 UAA는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에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및 모욕에 대한 내용으로 혐의점이 드러난 다수를 고소했다”고 밝혔다.


[06/11][윤지오 복장논란] 또 어떤 지점을 저격하는 것인지는 명확히 파악하기 힘들지만 글을 접한 대다수 네티즌들은 최근 윤지오를 둘러싼 이슈에 대한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당사 유니폼 무단 거래 또는 복제품 착용 후 영상 촬영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이러한 행위는 당사 유니폼 디자인권 침해 사항일 뿐 아니라 영상물의 내용은 대한항공 브랜드 및 승무원 이미지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고 있어 디자인 보호법 및 명예훼손으로 형사 고소. '진실은 많은 말이 필요없지만 거짓은 말이 아무리 많아도 부족하다'는 프리드리히 니체의 말을 인용한 윤지오는 '괴물같은 그들의 실체를 보고 있자니 그들은 단 한번이라도 인생을 걸고 외치고 투쟁을 해본 적이 없다.


[07/11][이상민 사과] 이상민은 “고소인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며 “근거 없이 나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가 들은 바로는 나를 고소한 광고주는 3년 전 횡령죄로 7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현재 수감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여러 정황을 종합해 고려해 볼 때 아마도 고소인 측은 금전적인 이유에서 무고한 나를 옭아 매려는 의도를 가진 듯하다”고 주장했다. 당사는 수십여년 동안 채무 변제를 위해 성실히 생활해오고 충실한 삶을 살고자 최선을 다해 온 이상민이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과 잘못된 뉴스로 피해를 입고 있는 점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08/11][이시영 불매운동] 이시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내 스포츠 용품이 여럿 담긴 사진을 공개한 뒤 장문의 글을 적어 일본 불매운동 동참을 알렸다.
디스플레이 부품과 반도체 제조 공정에 쓰이는 3개 품목에 대한 보복성 한국 수출 규제를 본격화하자 한국에서는 '일본 불매운동'이 빠르게 확산됐다.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바꿔나가면 될 것 같아요"라며 #화이팅 #국산제품사랑하기 #지나간것들만역사가아니라 #지금벌어지고있는것들도전부역사 등 해시태그를 달아 일본 불매운동 동참을 독려했다.


[09/11][차예련 25kg 감량]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에 출연한 배우 차예련의 종영 라운드인터뷰가 진행했다.
그는 “외적인 부분만 보고 틀에 갇혀있는 경우도 자주 보게 되는 것 같다”며 “저 역시도 그런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서 25kg을 감량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차예련은 최근 종영한 ‘퍼퓸’에서 은퇴한 탑 모델이자 모델 에이전시 E-stream 이사 한지나 역을 맡아 열연했다.


[10/11][강식당 영업종료] 26일 방송된 tvN '강식당 3'에 나온 일본 불매운동 포스터 패러디 자막 (사진='강식당 3'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현재 국내에서 확산 중인 '일본 불매운동' 문구를 패러디한 'NO 수근 찾지 않습니다 부르지 않습니다' 자막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강식당 3' 26일 방송분에서는 멤버들이 마지막 영업을 하는 모습이 나왔다.


[11/11][광주 건물붕괴] 27일 새벽 광주의 한 클럽에서 발생한 복층 구조물 붕괴사고로 2명이 사망하는 등 12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30분께 광주 서구 치평동에 자리한 한 클럽에서 복층 구조물이 무너져 내려 최모씨는 현장에서 사망했고 대학병원에 치료를 받던 오모씨도 끝내 숨졌다. 서구는 클럽 복층 구조물이 건축허가 당시 108㎡ 였지만 200㎡로 불법증축된 것으로 보고 국토부 관계자와 함께 사고가 난 클럽을 찾아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