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규종 해명] 24일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함께한 일본여행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한 김규종.
“굳이 이런 시기에 예전에 일본 간 사진을 올리는 게 이해가 안 된다” “예전 사진을 보다가 잘못 올린 게 말이 되느냐” “일본인 사귈 수도 있고 일본에 놀러 갈 수도 있다지만 이런 시국에 너무 눈치 없는 실수를 한 게 문제”라는 지적이 잇따랐지만 “여자친구를 보러 일본 간 게 무슨 죄냐” “일본인이랑 사귀든 일본여행을 가든 다들 무슨 권리로 비난하고 매도하느냐” “마녀사냥 아니냐”는 옹호의 입장도 있었다. 제가 실수로 올린 게시물은 일본인 여자친구와 6월 초에 일본에서 찍은 사진과 날짜가 있는 사진은 7월 초 한국에서 찍은 사진이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02/11][문재인 휴가취소] 산케이는 "일본은 한국 정부의 제안을 '불성실한 대응'으로 보고 있다면서 아베 총리가 앞으로 열릴 국제회의에서도 정상 간 대화에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청와대에 따르면 문 대통령은 지난 금요일 오후 늦게 제주도로 이동해 어제 일요일까지 2박 3일을 보내고 서울로 복귀했습니다. [이상복/휴가 떠난 국장 (지난 26일) : 우리 양 반장이 이제 얼마나 잘 할지 다음 주에 좀 지켜보고요~].


[03/11][미국 메뚜기떼] 세 번째 키워드는 "메뚜기떼의 도시 습격"입니다.
평년 보다 많은 비가 내리면서 남쪽에서 메뚜기떼들이 올라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문가들은 메뚜기는 사람을 물거나 병을 옮기지 않는다며 놀란 주민과 관광객들을 안심시켰습니다.


[04/11][사리 발언논란] 28일 이탈리아 매체 일 비앙코네로는 사리 감독이 지난 26일 팀 K리그와의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뛰지 않은 것에 대해 "호날두가 뛰는 것이 보고 싶으면 내가 비행기 티켓값을 주겠다"는 농담을 던졌다고 보도했다.
경기 주최사인 더페스타는 호날두가 뛰지 않는 것에 대해 "호날두가 최소 45분 이상 출전하는 것이 계약서에 명시돼 있었다는 걸 확실히 말씀드린다“고 해명한 바 있다. 팬들은 “비난 아닌 우롱” “ 사리 감독 발언도 충격적이네” “사과해도 모자란 판에 저렇게 말한 건 무시다” “비꼬는 말투 같은데 사과 먼저 했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05/11][이진영 은퇴] 이날 이진영은 많은 분들이 사인회에 찾아온 것에 대해 “현역 때와 기분이 달랐다.
은퇴는 했지만 다시 팬들께 돌아올 것이라고 마음 속으로 약속하고 즐겁게 했다”고 말했다. 앞으로 제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은퇴 소감을 밝혔다.


[06/11][핑클 롤러장] 2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는 경주 시내의 롤러장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캠핑클럽’ 녹화에서 멤버들은 두 번째 정박지인 경주 화랑의 언덕에서 셋째 날 아침을 맞이했다. 또한 데스티니스 차일드(Destiny's Child) 등 추억의 가수의 노래를 선곡하고 당시 롤러장에서 유행하던 포즈와 춤을 선보여 멤버들을 즐겁게 했다.


[07/11][신동엽 아내] 신동엽은 2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내이자 MBC PD인 선혜윤 PD에게 영상편지를 전했다.
집시들은 길을 잃었을 때 밤하늘의 별을 보고 길을 찾아 떠났다는데 나는 살면서 길을 잃었다고 생각할 때마다 당신을 보면서 길을 찾을 거야. 미리 형수님에게 꼭 알려드려라”고 말하자 신동엽은 “MBC에 공문 좀 띄워 달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08/11][조폭 유튜버 입건] 조폭 유튜버가 유튜브 방송 중 출연자를 협박하고 폭행한 혐의로 입건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이 황당해 했다.
A씨는 지난 4월 20일 오전 1시 30분 께 부산 동구 초량동 한 식당 앞에서 피해자 B씨(37)와 합동 유튜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자신에게 건방지게 군다'는 이유로 갑자기 욕설을 가했다. A씨는 부산 한 폭력조직원으로 다른 조직 폭력배를 상대로 시비를 거는 ‘조폭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09/11][암보험추천] 다양한 태아 보험 상품 중 선택이 어려울 때는 4대 주요 특약을 꼼꼼하게 설계해 주는 비교사이트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동시에 출산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신생아 질병들이나 태아 시기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태아 보험에 관심을 갖는 예비 부모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태아 보험 산모특약 등 세부적인 사항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며 "다양한 태아 보험 상품 중 선택이 어려울 때는 4대 주요 특약을 꼼꼼하게 설계해 주는 비교사이트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10/11][라벨지추천] 그러나 지난 1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필리핀에 수출됐다가 제대로 분리 배출되지 않은 쓰레기로 판명돼 거부당한 5100톤의 쓰레기 사태에서 보듯 폐비닐의 역습은 이미 시작되고 있었다.
선별을 거쳐 압축된 플라스틱 쓰레기들은 재활용 업체에 매각되는데 최근 매각 비용이 상승하며 재활용 쓰레기 처리가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단가가 낮아 영세한 재활용 쓰레기 가공업체들이 재활용 쓰레기 매입을 줄여 이전에는 바로 매입되던 이곳 재활용 쓰레기 폐기물이 점차 더 오래 머물기 시작했을 뿐 아니라 금액을 더 지불하고서야 매각할 수 있다고 한다.


[11/11][알루미늄블라인드] Q : 자동차 메이커는 출력이 높거나 스피커 수가 많다는 점을 강조하는데.
Q : 제네시스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와 대중차 카오디오는 부품과 소리에 차이가 있는가. Q : 프리미엄 브랜드 스피커도 유럽 등 오디오 선진국이 아닌 곳에서 만든 제품이 많은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