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현남편] 【 기자 】 고유정의 현 남편은 아들이 지난 3월 2일 숨진 뒤 경찰 수사가 처음부터 문제가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 인터뷰(☎) : 고유정 현 남편 - "국과수에서 4월 24일 타살이 의심된다는 보고서를 냈어요. ▶ 인터뷰(☎) : 고유정 현 남편 - "고유정이 (5월 25일) 전남편을 살해하지 않을 수 있었죠.


[02/11][광희 수입]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동아닷컴] 광희 수입 공개…“프로그램 3개+해외 스케줄 多” 광희가 자신의 수입을 언급했다. 29일 오전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가수 겸 방송인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대략적인 수입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03/11][김성태 딸] 어제(29일) 공소장 내용을 근거로 "김 의원이 직접 KT 사장에게 딸 이력서를 전달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딸의 부정 채용을 인정한다기보다는 KT가 알아서 한 일로 인해서 결과적으로 채용 공정성이 훼손된 점에 대해서 사과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어제 민갑룡 경찰청장이 관련된 의혹을 검토할 필요성이 있다고 언급한 뒤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경제1과장을 팀장으로 하는 12명 규모의 팀이 구성됐습니다.


[04/11][신동엽 아내] 신동엽 아내 사랑고백 / 사진 =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MC 신동엽은 패널들과 출연진의 '몰아가기'에 못 이겨 아내 선혜윤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신동엽 아내 사랑고백 / 사진 =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05/11][신정환 근황] 사진 속 신정환은 아들과 수영장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2010년 필리핀 한 호텔 카지노에서 불법 도박으로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2011년 12월 가석방된 신정환은 도박 파문부터 ‘뎅기열 거짓말’까지 잇따른 물의로 대중의 비판 속에 긴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신정환은 2014년 12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


[06/11][조폭 유튜버 입건] 부산 남부경찰서는 식당에서 합동 방송을 하던 중 출연자를 협박하고 폭행한 혐의로 유튜버 A씨를 입건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4월20일 오전 1시30분께 A씨는 부산 동구 초량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조폭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이라는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했다. A씨의 채널은 자신보다 앞서 생긴 B씨의 조폭 관련 채널을 견제하기 위해 '짝퉁 조폭 구별법' '조폭 두목의 삶' 등 영상을 콘텐츠를 게시해온 것으로 확인됐다.


[07/11][한상진 47kg 감량]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남다른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한 한상진은 자신의 체질을 극복.
조금만 먹어도 살 찌는 체질인 한상진은 지금까지도 1일 1식을 하며 다이어트를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대식가 DNA를 억누르며 살아온 한상진에게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은 새로운 국물요리와 궁증요리를 선보였고 한상진 역시 오늘만큼은 다이어트를 잊고 폭풍 먹방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08/11][혜리 민낯] 29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에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녹화를 준비하는 혜리의 모습과 출연진들과의 깨알 케미를 담은 '오.
혜리는 촬영 3일 전부터 방송 주제에 맞는 의상을 고민하고 녹화 당일 새벽부터 준비하는 과정 전반을 공개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혜리는 "헤어 메이크업 전 과정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다"라고 밝히며 '나는이혜리' 채널을 통해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09/11][황하나 근황] 마약 혐의로 구속기소돼 집행유예를 선고 받고 풀려난 황하나 씨가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한 가운데.
황하나 씨 측은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한 1심 판결에 불복해 지난 26일 항소했습니다. 이에 검찰은 "여러 차례 필로폰을 매수하고 투약하는 등 죄질이 불량한 점을 참작해야 한다"라며 황 씨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습니다.


[10/11][권상우 손태영] 특히 손태영은 권상우 촬영 종료를 물으며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그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을 드러냈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대놓고 애정 과시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손태영은 지난 14일에도 권상우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내조의 여왕’임을 스스로 드러냈다.


[11/11][기성용 재정상태]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는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어 “대략적인 남편의 재정상태는 알고 있다”며 “따로 터치하지 않고 각자 경제상황만 파악 중이다”라고 답했다. 김구라가 “언제든 갖다 쓸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네”라고 말하자 한혜진은 “갈 곳도 없고 쓸 데가 없다”라며 집순이로 지내 돈 쓸 일이 없다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