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권상우 손태영] 특히 손태영은 권상우 촬영 종료를 물으며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그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을 드러냈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대놓고 애정 과시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손태영은 지난 14일에도 권상우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내조의 여왕’임을 스스로 드러냈다.


[02/11][기성용 재정상태] 배우 한혜진이 남편 기성용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언급해 화제에 올랐다.
한혜진은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이자 축구선수 기성용에 관해 쏟아지는 질문에 솔직한 생각과 입장을 전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남편이 결단하고 관둔다고 하니 내가 섭섭하더라"라고 솔직하게 언급했다.


[03/11][김성태 기자회견] 문준용씨 법률대리인인 신헌준 변호사(법무법인 공도)는 31일 “김성태 의원과 같이 문준용 취업 관련 의혹을 제기한 사람들은 단 한 번도 문준용을 형사고소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신 변호사는 또 “문준용의 취업과 관련해 형사적으로 문제된 적이 없기 때문에 공소시효는 언급조차 될 이유가 없다”며 “김 의원은 이러한 과정을 잘 알고 있는 사람으로서 명백히 허위사실을 유포했다”고 주장했다. 자유한국당 김성태 의원이 7월23일 오전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검 앞에서 KT에 딸을 부정 채용시킨 혐의로 자신을 수사한 검찰 관계자들을 규탄하는 1인 시위를 벌이는 도중 눈물을 닦고 있다.


[04/11][신동미 악성종양] 신동미는 지난 22일 방송된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 출연해 '인생의 바닥일수록 던져야 하는 질문'을 주제로 강연자로 나섰다.
신동미는 "배우로 오래 활동했지만 아직도 '누구냐'는 질문도 많이 받는다"며 "저 역시 스스로에게 그 질문을 많이 던졌다"면서 연기자를 꿈꾸던 학창시절부터 현재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신동미는 또 "오늘 해주신 정성가득한 말씀을 가슴 깊이 간직하겠다"며 "여러분들의 귀한 말씀이 저를 있게 했다.


[05/11][아시아나 기내식논란] 아시아나 항공이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내식 디저트로 일본 제품을 제공했다는 보도가 나와 논란이 일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는 30일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인천에 도착하는 항공기 기내식의 디저트로 CP-meiji'사의 요거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 사이에선 일본의 수출규제로 불매운동이 한창이 상황에서 기내식으로 일본제품을 제공한 것은 국내 정서를 외면한 처사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06/11][유민상 해명]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개그맨 유민상이 출연해 땀 흘리는 것에 대해 해명했다.
그러자 유민상은 당황스러워해 하며 "나는 땀이 나지 않는다"라며 직접 보이는 라디오 방송 카메라를 향해 팔을 들어올리며 억울해 했다. 유민상은 "보통 뚱뚱이들이 겨드랑이가 잘 울고 얼굴도 잘 운다고 생각한다"며 "문세윤 씨.


[07/11][이상민 목표액] 이상민 목표액 2억원 포부 사진=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이상민의 신곡 작업은 2004년 백지영의 ‘사랑 안 해’ 이후 15년 만으로 프로듀싱만 맡았던 당시와 달리 작사. 뒤이어 탁재훈이 녹음 부스에 들어가며 이상민과 유리를 사이에 두고 맞대면하자 두 사람은 “21년 전 컨츄리꼬꼬 시절이 생각난다”며 뭉클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08/11][최자 폭풍오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가 개코와 싸운 후 오열한 목격담을 전달받아 당혹감을 보였다.
오는 31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가 팀 동료인 개코와 싸운 뒤 오열했다는 목격담 때문에 진땀을 흘린다. 행주는 "최자가 개코와 싸우며 폭풍 오열했다"고 재차 말했고 최자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발뺌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09/11][함소원 부부싸움] 30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베이비시터를 고용해야 한다는 함소원에 이에 반대하는 진화의 대화가 그려졌다.
이날 함소원은 “진화가 최근 중국 회사일과 한국어 수업 등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베이비시터를 써야할 것 같다”고 운을 뗐다. 함소원은 베테랑 베이비시터들을 앞에 두고 보건증 유무 등 현실적 질문들을 쏟아냈지만 진화는 계속되는 면접에도 싸늘한 표정을 지었다.


[10/11][박경락 사망]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박경락(35)이 29일 유명을 달리했다.
1984년생으로 만15세인 2001년 한빛스타즈(웅진스타즈)에 입단하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다. 은퇴 후 온게임넷에서 옵서버(게임연출가)로 활동한 박경락은 2010년 '스타크래프트2'가 출시되면서 게이머로 복귀했다.


[11/11][김혜수 장태유] 배우 김혜수가 장태유 PD의 신작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을 논의 중이다.
김혜수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혜수가 장태유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을 제안 받고 논의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김혜수는 ‘하이에나’에서 주인공인 정금자 역할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