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그것이알고싶다 김성욱]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듀오 '듀스' 멤버 김성재(1972~1995) 사망의 의혹을 다루는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가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받았다.
A는 "채무자는 8월3일 오후 11시10분께 방영 예정된 '그것이 알고 싶다'를 방송해선 안 된다"며 채권자의 명예 등 인격권을 이유로 명시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달 27일 방송 말미 김성재 사망사건 미스터리 관련 예고편을 공개했다.


[02/11][김재환 사기고백] 김재환은 ‘TMI NEWS’ 차트에 깨알 같은 질문을 던지며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는 한편.
특히 ‘TMI NEWS’의 첫 차트 주제는 ‘벌어서 건물주 된 아이돌 TOP 9’과 ‘벌어서 남 준 아이돌 TOP 7’에 관련 이야기를 나두던 중 김재환은 “사기 당한 적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악기만 파는 곳이라 유출될 줄 모르고 번호를 입력해놨다”면서 “그런데 그게 유출이 돼 내 핸드폰에 전화가 계속 와서 매니저 형이 휴대전화 가게를 하고 있어서 바로 바꿨다”고 말했다.


[03/11][김혜수 장태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김혜수가 장 PD의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을 제안 받고 논의 중이다. 김헤수 소속사 호두앤유 관계자는 3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혜수가 '하이에나'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04/11][박경락 사망]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박경락(35)이 29일 유명을 달리했다.
1984년생으로 만15세인 2001년 한빛스타즈(웅진스타즈)에 입단하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다. 은퇴 후 온게임넷에서 옵서버(게임연출가)로 활동한 박경락은 2010년 '스타크래프트2'가 출시되면서 게이머로 복귀했다.


[05/11][송가인 전액쾌척] 뉴스1은 31일 송가인이 최근 매니저의 치아 2개에 대한 임플란트 치료비 전액을 부담했다고 처음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송가인은 형편이 어려워 치아 치료를 미루고 있던 매니저를 위해 흔쾌히 수백만원에 달하는 치료비를 내줬다. 송가인은 매니저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사이는 아니지만 자신의 스케줄을 살뜰히 챙기는 매니저를 위해 빛나는 의리를 선보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고.


[06/11][신정환 아들] 이에 신정환은 30일 아들과 함께한 사진이 담긴 게시물에 “기사 댓글과 다른 댓글들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아 고마움을 표했다.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필리핀 한 호텔 카지노에서 불법 도박으로 징역 8개월을 선고 받고 2011년 12월 가석방됐다. 신정환은 2017년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젝트 S: 악마의 재능기부’에 출연했으나 반응이 좋지 못했고 지난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 후에는 ‘인맥 출연 논란’이 일기도 했다.


[07/11][예은 방송부적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핫펠트(예은)의 신곡 '해피 나우(Happy Now)'가 K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은 가운데 소속사 측이 "가사를 수정해 재심의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31일 핫펠트(예은)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핫펠트의 신곡 '해피 나우(Happy Now)'가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며 “가사를 수정해 재심의 받을 예정”이라고 알렸다.


[08/11][장동건 고소영] 휴가 차 해외여행 증겨 고소영 장동건 / 사진 = 고소영 SNS.
공개된 영상에는 해외여행을 즐기고 있는 장동건과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0년 결혼한 고소영과 장동건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09/11][최진실 매니저사건] 31일 방송된 채널A ‘사건 상황실’의 ‘판결의 재구성’ 코너에는 ‘거물급 매니저’ 배병수 씨 피살사건을 다뤘다.
‘판결의 재구성’에 따르면 1994년 12월 12일 배병수 씨는 갑자기 사라졌다. 전용철씨는 “자신을 멸시하고 해고했다”는 이유로 배병수 씨에게 분노를 느꼈고.


[10/11][정보석 폭탄발언] 누리꾼들은 tvn이 지난 2016년 열린 ‘tvN 10주년 어워즈’ 시상식에서 개국공신이나 다름없는 ‘막돼먹은 영애씨’에 달랑 개근상을 준 것을 들어 “홀대하는 것 맞다”고 호응했다.
누리꾼들은 “tvN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공헌한 시즌제 드라마인데 배우들에게 상 하나도 안 준거 보면 홀대 인정”. 김현숙은 지난해 12월 열린 '2018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로 여자조연상을 받자 수상소감으로 “연기로 받는 상은 처음"이라며 “저는 십 수년 동안 주로 케이블 쪽에서 많이 활동했다.


[11/11][현빈 손예진]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1일 오전 MBN스타에 “현빈과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 촬영을 위해 오는 8월 말 스위스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또한 “촬영 소식만으로도 설레네요” “많이 기대돼요” “현빈 손예진 파이팅” 등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일각에서는 현빈과 손예진이 과거 열애설이 일었던 걸 지적하며 “혹시 또 열애설 나는 것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