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지난 해 3월 연인 사이를 선언한 이후 1년 째 국내에서의 공식석상에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 않다.
이후에도 홍상수와 김민희는 칸국제영화제를 비롯한 해외 영화제에 동행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두 사람이 계속해서 함께 이어가는 작품 활동으로 해외 영화제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홍상수가 다음 달 열리는 제71회 칸국제영화제의 부름을 다시 한 번 받을지도 관심사다.


대통령의 약속을 지키고 내수를 진작하기 위해 어버이날을 공휴일로 지정해야 한다는 의견과 채 한 달이 남지 않은 상황에서 신중하게 판단해야 하는 문제라는 의견이 내부에서 엇갈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박경준 기자 = 청와대가 문재인 대통령의 '어버이날 공휴일 지정' 약속을 이행할지를 놓고 고민에 빠진 분위기다. 대통령의 약속을 지키고 내수를 진작하기 위해 어버이날을 공휴일로 지정해야 한다는 의견과 채 한 달이 남지 않은 상황에서 신중하게 판단해야 하는 문제라는 의견이 내부에서도 엇갈리고 있다.


전날 오전 포항시 남구 동해면 입암리 해안에서 해병대군수단 소속 A(40) 소령의 시신이 파도에 떠밀려 온 것을 발견했다.
A 소령은 지난달 21일 오후 동해면 입암리 바닷가에서 실종된 상태였다. A 소령 가족은 사고 하루 전인 지난달 20일 실종신고를 했으며 군과 경찰은 인근 바닷가와 육지를 집중 수색했으나 찾지 못했다.


수감 중인 이명박 전 대통령은 자신이 재판에 넘겨졌다는 소식을 서울 동부구치소 독방에서 TV를 통해 접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명박 전 대통령은 전날 구치소에서 방영하는 지상파 저녁 뉴스에서 자신이 기소됐다는 보도를 시청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110억원대 뇌물수수 의혹 등으로 구속된 이명박 전 대통령이 재판에 넘겨진 이튿날인 10일 송파구 서울동부구치소에서 변호인인 강훈 변호사가 접견을 마치고 밖으로 나서고 있다.


[이데일리 e뉴스 이재길 기자] 전한길 한국사 강사가 서울시 공무원시험 문제를 지적하며 욕설을 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것과 관련해 최태성 EBS 한국사 강사는 “본질은 욕설이 아니라 문제”라고 밝혔다.
전 강사는 ”이건 학생을 가르치는 강사나 대학교수가 풀어도 맞힐 수 없는 문제“라며 ”대학교수님이 출제하시더라도 수험생 눈높이에 맞춰야 한다. 그러면서 ”시험이라는 건 공부를 열심히 하고 똑똑한 학생을 합격시키고 그렇지 않은 사람을 떨어뜨리는 것”이라며 “이 문제는 공부를 해도 맞힐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변별력이 꽝”이라고 강조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심의위)가 방송인 김생민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한 장면에 대해 의견 제시를 결정했다.
10일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 회관에서 열린 제18차 방송심의소위원회에서 방통심의위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김생민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한 장면에 대해 심의했다. 방송심의규정 제33조에서는 방송에서 제작과 편성에 있어 관계 법령을 준수하고 시청자의 준법정신을 고취하며 위법행위를 고무 또는 방조하여서는 안된다고 명시하고 있다.


8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홍진영이 러브라인 케미를 선보였다.
김종국과 홍진영은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사라진 스티커' 게임을 하러 이동했다. 김종국은 홍진영의 머리 냄새를 맡은 후 "나는 원래 무감각해"라고 홍진영을 감싸줬고 갑자기 조성된 달달한 분위기에 다른 멤버들은 김종국과 홍진영을 놀리며 큰 웃음을 안겼다.


[뉴스투데이] 욕설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가수 서인영 씨가 1년여 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한 방송에 쥬얼리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과거의 사건에 대해 "죄송하다"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이후 자숙 중이던 서인영 씨가 방송에 이어 SNS로도 재차 사과하자 "복귀 신호탄"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는데요.


'이영자 사단'으로 꼽히는 방송인 홍진경이 "영자언니가 팀장님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폭로했다.
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이영자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홍진경은 제주도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홍진경은 "내가 봤을 때 영자 언니가 팀장님을 좋아하시는 것 같다.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배우 이수경’만의 색깔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는 배우이기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서로간의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이수경 배우가 다방면으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이야기했다.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배우 이수경’만의 색깔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는 배우이기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춘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도 내 학교 10곳 가운데 3곳에서 방사성 물질인 라돈 농도가 기준치를 초과하자 강원도교육청이 대책 마련에 나섰다.
10일 강원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해 개정된 학교보건법 시행규칙에 따라 도내 671개교를 대상으로 라돈 농도를 측정한 결과 205개교(30. 라돈은 라듐이 자연에서 핵분열할 때 나오는 무색무취 방사성 물질로 세계보건기구(WHO)와 미국환경청(EPA) 등은 1급 발암물질로 지정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