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타 정유미]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각 소속사를 통해 "친한 동료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강타와 정유미가 마주 보고 앉아 밥을 먹는 모습과 계산대 앞에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 목격담은 강타와 정유미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각종 커뮤니티로 퍼지며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02/11][박보람 공식입장] 가수 박보람의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통해 박보람을 향한 악플에 강경대응할 것임을 알렸다.
박소람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일부 누리꾼들의 악성 댓글 및 허위 게시물 작성에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렸다. 소속사는 "박보람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며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과 모욕.


[03/11][송가인 영업중단사태] 1일 방송되는 TV CHOSUN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가세’) ‘뽕남매’ 송가인과 붐이 광주광역시에 이어 두 번째 뽕밭으로 ‘서울특별시’를 택해 활약한다.
제작진은 “광장시장에서의 촬영은 첫 방송이 진행됐던 광주에서의 인기를 능가할 만큼의 뜨거웠다”며 “신청자의 가슴 뭉클한 사연과 송가인의 진심을 담은 열창이 더해지며 또 하나의 기대할 만한 레전드 회차가 완성된 것 같다”고 말했다. 송가인으로 인한 ‘영업 중단 사태’ 소식에 온라인에서는 송가인 인기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쏟아진다.


[04/11][심진화 18kg 감량] 개그우먼 심진화가 18kg 감량 후 변화된 비주얼을 뽐내 주목받고 있다.
심진화는 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헤어 메이크업이 많이 맘에 든다”는 짤막한 글과 18kg 감량 후 달라진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뿐만 아니라 심진화 18kg 감량 후 변화에 대한 칭찬도 이어진다.


[05/11][장우혁 82억] 장우혁이 82억 원의 시세차익을 기록하며 ’아이돌 건물주 1위’에 오른 가운데 장우혁 부도산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장우혁이 건물 매입 당시 가격과 현재 시세 차익으로 벌어들인 금액은 총 82억 원으로 추산된다. 또 ‘부동산 불패’라는 말이 다시 등장하며 시장을 미리 내다본 장우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06/11][정보석 폭탄발언] 누리꾼들은 tvn이 지난 2016년 열린 ‘tvN 10주년 어워즈’ 시상식에서 개국공신이나 다름없는 ‘막돼먹은 영애씨’에 달랑 개근상을 준 것을 들어 “홀대하는 것 맞다”고 호응했다.
누리꾼들은 “tvN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공헌한 시즌제 드라마인데 배우들에게 상 하나도 안 준거 보면 홀대 인정”. 김현숙은 지난해 12월 열린 '2018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로 여자조연상을 받자 수상소감으로 “연기로 받는 상은 처음"이라며 “저는 십 수년 동안 주로 케이블 쪽에서 많이 활동했다.


[07/11][정유나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기섭은 1일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그녀는 제 인생에 있어서 두 번 다시 없을 소중한 사람”이라며 “자신을 한결같이 바라봐준 여자친구의 행복을 책임지고 싶어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전했다.


[08/11][피자헛 공식 사과] 피자헛의 한 가맹점에서 탄 피자를 배달받았으나 제대로 된 사과와 교환 환불 조치를 받지 못했다는 누리꾼의 사연이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자.
지난 30일 한국 피자헛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2일 한 가맹점 매장에서 '메가크런치 갓치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접수된 사실을 인지했다"라며 "해당 가맹점주와 논의해 환불 조치를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한국 피자헛은 "이번 일로 인해 피자헛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실망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본사는 물론 가맹점 모두 이번 사안에 대해 심각성을 느끼고 있다.


[09/11][현빈 손예진] 이달 중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시작하기에 앞서 현빈과 손예진 등 주요 출연자들은 7월31일 서울 상암동에서 첫 번째 대본 리딩을 진행하고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는 2014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별에서 온 그대’의 대본을 쓴 ‘스타작가’ 박지은의 차기작으로 앞서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캐릭터와 설정 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풍광이 뛰어난 스위스를 첫 번째 촬영지로 결정했고.


[10/11][이민정 이병헌]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이민정이 방송을 통해 '아들 바보'임을 인증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는 이민정이 아들 준후와 영상 통화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엄마 가기 전까지 밥 잘 먹고 잘 지내고 있어"라며 다시 아들을 향해 뽀뽀를 발사했다.


[11/11][이선균 분노] 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호날두 노쇼’ 논란을 다루면서 분노한 이선균과 다른 스타들의 모습을 전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지난달 26일 개최된 K리그 선발팀과 유벤투스와의 친선경기에 출전하지 않아 공분을 샀다. 끝으로 ‘날강두’로 불리는 호날두에 대한 소식은 다른 나라에도 전해져 한국에서 공분을 사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