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기안84 한혜진] 공개된 영상 속에서 기안84가 바지 속으로 티셔츠를 넣은 뒤 카메라 삼각대 위에 얹어놓은 빈 물병을 발로 차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영상을 접한 한혜진은 “얘 왜이러는 거야”라는 댓글을 남겼고 박나래는 “기안 84님 제발”라고 남겨 보는 이들에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시언은 “실례지만 어디 기씹니까?”라고 장난기 가득한 댓글을 남겼고 네티즌들은 “기인 기씨요” “발차 기씨요” 등의 답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02/11][김성준 추가적발] 불법 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SBS 전 앵커 김성준이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여성을 촬영한 불법촬영물이 추가로 적발된 사실이 알려졌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 1일 김성준 전 앵커를 성폭력범죄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 위반 등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전했다. 김성준 전 앵커는 지난달 3일 오후 11시 55분께 서울 지하철 2·5호선 환승역인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의 하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로 현장에서 체포됐다.


[03/11][김용건 하차] 전현무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큰형님 김용건이 지난 2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당나귀 귀' 첫 방송부터 '오빠미' 넘치는 따뜻한 모습으로 MC들과 게스트들 사이에서 무게 중심을 잡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김용건이 드라마 스케줄로 인해 하차했다"며 "이후 가수 박재정이 바통을 이어 받아 4일 스페셜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MC 박재정의 등장이 예고된 '당나귀 귀'는 4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04/11][류필립누나 오열] 2일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박원숙과 김미화 가족의 만남.
재혼 13년차인 김미화는 박원숙과 모처럼만에 파티 준비를 하다 남편 윤승호 씨와의 알콩달콩한 삶을 고백해. 실제로 ‘평생 열 살’로 살아가는 김미화의 맏아들 윤진희 군은 이날 아버지 윤승호 씨의 기타 연주에 맞춰 신나게 드럼을 연주하는 모습으로 박원숙을 감동시켰다.


[05/11][오창석 동거흔적]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이채은이 오창석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창석은 이채은의 추궁에 “예전에 티아라 지연과 방송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었다”며 “생활 스타일이 다른 사람들끼리 모여 동거했던 프로그램”이라고 고백했다. 오창석이 언급한 프로그램은 2017년 4월부터 지난해 2월까지 1년 동안 방영됐던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었다.


[06/11][이민정 이병헌] 이날 이민정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이병헌과 준후에게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이어 이민정은 “엄마 가기 전까지 밥 잘 먹고 잘 놀고 있어. 그러자 묵묵히 두 사람의 대화를 듣던 이병헌이 “잘하고 와”라고 다정하게 속삭였다.


[07/11][이선균 분노] 지난 2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호날두 노쇼 논란'에 대한 국내 스타들의 반응이 전파를 탔다.
앞서 유벤투수의 간판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지난 26일 개최된 K리그 선발팀과 유벤투스와의 친선경기에 출전하지 않아 국민적 분노를 샀다. 이에 축구선수 이동국은 "세계 최고의 선수는 호날두가 아니라 메시인 것 같다"고 간접적 비판을 했고 이선균 역시 경기 내내 굳은 표정으로 관람했으며.


[08/11][이연희 옥택연]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형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먼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연희는 강력반 형사 서준영 역을 맡게 됐다. 지난 5월 전역을 마치고 첫 복귀작으로 드라마 '더 게임'을 선택한 '예비역돌' 옥택연은 타인의 죽음이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김태평 역을 맡는다.


[09/11][조은누리양 발견] 한편 달관은 32사단 소속 박상진 원사와 조 양을 전날 오후 2시40분쯤 청주시 가덕면 무심천 발원지에서 250m 정도 떨어진 산 정상부근에서 발견했다.
지난달 23일 청주에서 가족 등과 등산하러 갔다가 실종된 후 열흘 만에 기적처럼 생환한 조은누리(14)양이지 난 2일 오후 4 55분쯤 충북대병원 응급실로 옮겨지고 있다. 수색에 나섰던 군부대는 이날 오후 2시 40분께 청주시 가덕면 무심천 발원지 위쪽으로 920m가량 떨어진 곳에서 조양을 발견했다.


[10/11][강식당 매출공개] 2일 방송된 ‘강식당3’에서는 마지막 영업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모든 영업을 마친 멤버들은 기다리던 정산 시간을 위해 한데 모였다. 이를 듣던 은지원은 “고소해도 되냐”라며 황당해했고 멤버들 모두 “자영업이 정말 힘들다는 걸 깨달았다”라며 고개를 저었다.


[11/11][강유미 결혼] 5월에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채널명: 강유미 좋아서 하는 채널)을 통해 결혼을 발표하기 했다.
강유미는 비공개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채널 관리에 미흡했다고 사과했다. 그리고 결혼 발표 약 3개월 만인 이날 강유미와 신랑은 비공개 결혼식을 통해 부부의 연을 맺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