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8월 04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8.04 19:02

[01/11]태풍 경로


[02/11][6중 추돌사고] 본격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에 차량들이 몰린 가운데 중부고속도로에서 6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고속버스에 들이받힌 승용차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구겨졌습니다. 동서울 터미널을 출발해 충주로 향하던 고속버스가 중부고속도로에서 승용차 뒤를 들이받으면서 시작됐습니다.


[03/11][강타 불참] 멤버 강타가 4일 “모든 일은 변명 여지 없이 제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이라며 이날 예정된 신곡 공개 발표를 취소했다.
그는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활동해온 만큼 개인적인 모습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이 모든 일은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이라며 “앞으로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며 깊이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강타는 “금일 발매 예정이었던 신곡 공개는 취소하며 뮤지컬과 콘서트 등 이미 정해져 있던 활동은 저 혼자 결정할 수 없는 부분이므로 관계된 모든 분들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04/11][미국 절벽붕괴]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로스앤젤레스 AP=연합뉴스) 미국 캘리포니아주 엔시니타스시의 그랜드뷰 해변 인근 절벽이 무너져 3일(현지시간) 접근금지 테이프가 쳐져있다.


[05/11][전참시 오대환] 오대환 매니저는 "안 보면 보고 싶기도 하고 궁금하고 참 희한한 매력이 있다"면서 "주변 사람들이 저희보고 부부 같대요"라고 털어놓으며 시작부터 남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매니저는 돈뭉치에 대해 몇 달 전 부친상을 치른 오대환이 장례 기간을 함께 해줘 고맙다고 건넨 것이라고 밝히며 "못 쓰겠더라. 특히 오대환은 더 먹으면 후회할 것 같다는 매니저에게 소고기는 살이 안 찐다는 등 기적의 논리(?)를 내세우면서 그를 유혹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06/11][정현 결승]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정현은 4일 중국 쓰촨성 청두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청두 인터내셔널 챌린저 대회 단식 결승에서 스기타 유이치(31ㆍ일본ㆍ197위)를 2-0(6-4. 정현은 지난 2월 중순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ABN 암로 월드 토너먼트 이후 허리 부상으로 대회 출전을 하지 못했다.


[07/11][남성여름청바지] 지난 6월말 밀라노와 파리 등에서 선보인 '2020 봄여름 패션위크'에서 등장한 주요 소재를 보면 폐 플라스틱에서 실을 뽑아내거나.
오른쪽 둘은 파스텔톤과 우비 스타일이 눈길을 끄는 루이비통 남성 2020 봄여름 컬렉션 의상. 이탈리아 밀라노 외곽에 있는 거대한 규모의 천고 높은 폐공장 건물에서 '에르메네질도 제냐 XXX 2020 여름 컬렉션'을 연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폐플라스틱에서 섬유를 추출해 특히 화제를 일으켰다.


[08/11][도자기그릇] 폴란드 수작업 도자기가 특유의 색감과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폴란드 도자기 수입 전문점 폴포터리 김성원 대표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최근엔 인근 백화점에서도 어렵지 않게 폴란드 그릇을 접할 수 있게 됐다”며 “핸드메이드로 제작돼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선사하는 폴란드 그릇은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힘입어 점차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40년 이상의 경력의 베테랑 대표가 업체 선정부터 디자인 및 패턴 확인까지 직접 참여해 제품을 수입하는 폴포터리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상시 할인되던 제품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09/11][여성수영복] ‘호캉스’ 영향으로 실내용 수영복 부상상·하의 일체형에 허리·등 노출한 ‘모노키니’ 인기.
2015년 론칭한 이 브랜드는 복고풍 수영복과 휴가복을 선보여 연예인과 인플루언서(SNS 유명인) 사이에서 인지도를 키웠다. 유혜영 데이즈데이즈 대표는 "값비싼 물건을 사는 대신 여행을 통해 경험을 소비하는 사람들이 느는 것에 주목해 수영복과 휴가복 등을 특화한 브랜드를 만들었다"면서 "예전에는 무채색을 선호했지만.


[10/11][휴양지원피스] 편한 발걸음을 선사하는 플랫 슈즈 등 여행을 떠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별했다.
패션 인사이더 5명이 스타일링 팁도 알려주니 이제 짐을 챙겨 떠나기만 하면 된다. SUNDRESS BREEZE휴양지에 단 하나의 아이템만 가져가야 한다면 단연코 선드레스다.


[11/11][김인석 안젤라박] 안젤라박 부부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미국 하와이를 즐기는 법을 전수했다.
지난 3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방송인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 팀장이 미국 하와이의 한 식당에서 김인석. 이에 이영자가 '오랫동안 장롱 안에 있어서 냄새가 난다'고 하자 안젤라 박은 “한국에서 주문한 게 아니고 하와이에 살았을 때 가지고 와서 10년 동안 한국 옷장에 있었다”고 답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