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타 사과] 이런 가운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우주안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하며 의미심장한 저격글을 남기면서 논란은 증폭됐다.
이런 상황에서 한 매체가 강타가 우주안과 만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2017년 4월에 오정연 역시 강타와 만나고 있었다고 주장하는 오정연 측근의 발언 내용을 보도하면서 강타를 향한 네티즌들의 비난이 거세게 일었다. 본의 아니게 언급되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활동해 온 만큼 개인적인 모습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이 모든 일은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이다.


[02/11][대성 건물 압수수색]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소유한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 등이 운영돼왔다는 의혹에 대해 경찰이 강제수사에 돌입했습니다.
경찰이 어제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소유한 건물에 압수수색을 벌였습니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 등을 통해 해당 업소들의 성매매 등 불법 행위가 확인되면 건물주인 대성이 이를 묵인했는지 여부도 수사할 계획입니다.


[03/11][올리브영 과징금] CJ올리브영이 납품업체에 재고품을 마음대로 반품하고 납품업체의 종업원을 불법 파견받는 등 각종 갑질을 한 사실이 드러나 10억원의 과징금 처분을 받았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위반 사실을 모두 인정하지만 대부분 서류 누락 등 절차상의 문제였다"라며 "공정위 조사 이후 신속히 자진 시정했고 재발 방지 조치도 모두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가 미국 유력 시장조사 전문기관 JD파워의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부문별 1위를 싹쓸이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04/11][정현 우승] 2017년 1월 미국 하와이주에서 열린 스포츠마스터 마우이 챔피언십 이후 2년 6개월 만의 챌린저 대회 정상 복귀다.
하지만 올해 2월 네덜란드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 투어 ABN 암로 월드 토너먼트 1회전 탈락 이후 허리 부상으로 반년가량 쉬었던 정현으로선 실전 감각 회복을 겸한 복귀전인 셈이다. 2014년 8월 태국 방콕에서 첫 챌린저 타이틀을 따낸 정현은 이번 대회까지 챌린저 대회 단식에서 총 9차례 우승했다.


[05/11][태풍 경로] 제8호 태풍 '프란시스코' 북상 소식에 제주도는 대비태세를 강화하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제주도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제주가 6일(내일) 오후부터 프란시스코의 간접 영향권에 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도 재난안전상황실 근무요원을 보강하는 등 대비에 들어갔다고 5일 밝혔다. 기상청은 6일 오후부터 7일 새벽 사이 제주공항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라고 당부했다.


[06/11][토트넘 인터밀란] 손흥민(27·토트넘)까지 투입한 토트넘이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최종전에서 승부차기 끝에 졌다.
토트넘은 5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열린 ‘2019 ICC’ 3차전에서 인터밀란과 1-1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3-4 패했다. 맨유와의 2차전에 교체로 출전해 도움을 올렸던 손흥민은 이날 후반 33분에는 역습상황에서 빠른 돌파 후 왼발 슈팅으로 골키퍼 사미르 한다노비치를 위협했다.


[07/11][유재석 딸] ‘런닝맨’ 유재석 “딸 얼굴 의견 나뉘어”…김종국 “희비 교차할 듯”.
4일 저녁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지석진은 갑자기 진행 욕심을 드러내며 유재석에게 “둘째 보는 재미에 푹 빠졌다고 들었다”며 토크를 이어갔다. 이 같은 유재석의 대답에 김종국은 “희비가 교차 하겠다”는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였고 유재석은 “나를 닮으면 뭐가 어떠냐”고 반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08/11][반건조오징어] 한 누리꾼은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서유리가 결혼한대서 보니까 저런 말린 오징어 같은 사람이랑 하는구나.
서유리의 답글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서유리의 넉넉하고 유머 넘치는 대응을 칭찬했다. 서유리는 지난달 11일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는 8월 14일 최병길 PD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09/11][백팩여성용추천] 과거 ‘일수 가방’으로 불렸던 클러치백이 남성들의 ‘핫’한 패션아이템이 되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과거 서류가방이나 백팩을 샀던 남성들이 클러치백을 찾고 있다”며 “클러치백 판매가 증가하면서 편집숍 전체 매출도 14% 이상 뛰었다”고 설명했다. Z세대처럼 자기 자신을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30대 사이에서 남성 클러치는 부담이 적은 명품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10/11][여성모자쇼핑몰] 조지 로메로 이후 그런 고어 신에 대한 집착이 본격화된 것은 루치오 풀치를 비롯한 이탈리아 호러영화 감독들의 아류 좀비영화들부터다.
유럽에서 조지 로메로 영화의 속편인 것처럼 개봉한 〈쟘비2〉(‘쟘비’는 이 영화의 국내 비디오 출시명) 속 좀비들은 바닷속에 들어가도 죽지 않고 계속 전진하다 식인상어와 맞서 격투를 벌인다. 그리고 낮(1985)의 이른바 ‘살아난 시체 3부작’으로 완결된 걸로 여겨진 조지 로메로의 좀비영화 시리즈는 〈다이어리 오브 데드〉(2007).


[11/11][은목걸이] '즐거움엔 끝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tvN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즐거움송'을 공개했다.
올 여름 무더위를 책임질 tvN 주요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해 함께 '즐거움송' 율동을 선보인다. 지난해 유인나와 샤이니 키가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뮤직비디오로 '즐거움송'을 처음 선보인 tvN은 매 시즌별 주요 라인업을 활용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