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8월 06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8.06 19:02

[01/11][강다니엘 열애인정] 소속사 측은 "악성 게시물 작성 및 유포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을 향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당사의 법적 대응 공식 입장입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및 유포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며.


[02/11][도경완 아들 딸] 도경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익숙한 곳만 좋아하는 아내 덕(?)에 네 번째 계속 오는 이곳에 드디어 하영이도 합류 #가족휴가 #도연우 #도하영 #도경완 #장윤정 #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도경완은 발리 한 수영장에서 딸 하영 양과 아들 연우 군을 양 팔로 안고 있다. 다른 사진 속 도경완과 아들 연우 군은 똑 닮은 얼굴과 장난기 넘치는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03/11][박민하 은메달] 3점 차이로 2등을 했다"며 "상대선수는 1년동안 모든 대회 전관왕을 휩쓴 정말 잘하는 친구인데 그래도 그 친구를 상대로 마지막 한 발까지 결과를 예측할수없는 비등한 경기를 한 것만으로도 정말 기쁘다.
박민하는 해당 게시물을 통해 "짧은 기간이었지만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결실도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한달 동안 코치로 모든 걸 쏟아준 남상현 선수 그리고 마음 편히 훈련 할 수 있게 친할머니처럼 모든 지원해주신 목동사격장 윤성숙 할머니 감사했다"고 "다시 기초부터 천천히 다시 훈련해서 내년에는 더 잘해볼 것"이라고 감사인사와 각오를 전했다. 박민하는 전라북도 임실에서 열린 대한사격연맹 주최 제4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학생사격대회에서 여 초등부 공기소총 10m에 출전해 2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04/11][신소이 임신근황] 신소이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허벅지 안쪽 살과 부유방이 훅 늘었고 초기에 아프던 환도서는 증상이 다시 시작됨.
윤우 임신때 텃던 살들이 벌어져서 아직 더 이상 트진 않았지만 첫 임신때보다 배가 커서 살이 많이 찌지 않게 조심해야 더 안 틀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소이가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아름다운 D라인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05/11][유재석 딸] ‘런닝맨’ 유재석 “딸 얼굴 의견 나뉘어”…김종국 “희비 교차할 듯”.
4일 저녁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지석진은 갑자기 진행 욕심을 드러내며 유재석에게 “둘째 보는 재미에 푹 빠졌다고 들었다”며 토크를 이어갔다. 이 같은 유재석의 대답에 김종국은 “희비가 교차 하겠다”는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였고 유재석은 “나를 닮으면 뭐가 어떠냐”고 반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06/11][이승환 문재인] 가수 이승환이 문재인 대통령 발언을 지지한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쏟아진다.
그런 가운데 이승환이 적은 ‘우린 다시는 일본에 지지 않는다’는 말은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일 진행된 임시국무회의에서 한 발언이다. 당시 문재인 대통령은 “외교 노력을 거부하고 사태를 더욱 악화시키는 대단히 무모한 결정으로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우리는 다시는 일본에게 지지 않는다.


[07/11][지드래곤 518달러] 지난 1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화가로 변신한 지드래곤의 그림 7점이 걸린 전시회 '언타이틀드2017'(Untitled2017)가 열렸다.
그림을 사진으로 찍어서 인쇄한 이 작품들이 모두 팔릴 경우 예상 수익은 무려 12억 7800만원에 달하며 입장료는 300타이완달러(약 1만 1000원)이라고. 이에 일각에서는 전시회 개최가 군 복무 중 영리를 목적으로 한 행위가 아니냐며 문제 제기가 됐으나 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해당 전시는 지드래곤이 입대 전에 그린 페인팅 원본을 아크릴 액자에 인쇄하여 상품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08/11][추신수아들 국적이탈]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 외야수 추신수(37)의 두 아들이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국적을 선택했다.
대한민국 국적법 제14조 1항에 의하면 '복수국적자로서 외국 국적을 선택하려는 자는 외국에 주소가 있는 경우에만 법무부 장관에게 대한민국 국적을 이탈한다는 뜻을 신고할 수 있다'고 되어있다. 하지만 추신수의 두 아들은 아직 병역 의무까지는 시간이 남아 있어 반드시 병역 회피 목적으로 국적 이탈을 택한 것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09/11][탁재훈 아들] 이날 방송에서 “세 아들의 짝을 맺어주겠다”고 선언한 ‘엄마’ 김수미의 뜻에 따라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은 비뇨기과를 찾아 ‘남성성 검사’를 받습니다.
제작진은 이번 회차에서 “방송을 떠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꺼낸 탁재훈을 비롯해 결혼과 자녀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이어가는 세 아들의 ‘솔직 토크’가 펼쳐진다”고 밝혔습니다. '최고의 한방' 4회에서는 ‘남성 성 기능 검사’를 마친 세 아들의 충격적인 결과와.


[10/11][전지현 역사관논란] 이날 2015년 개봉한 영화 '암살'에서 안옥윤 역을 연기한 전지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암살' 개봉 당시 인터뷰로 전지현의 '역사관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자 누리꾼들은 실망감을 드러냈다. 전지현은 '별그대'에서 밖에서는 도도한 한류 스타지만 집에선 허술하고 푼수기 넘치는 캐릭터 천송이 역을 연기했다.


[11/11][한혜진 이용진] 이용진 반전 요가 실력에 진땀…현장 아수라장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개그맨 이용진의 요가 실력에 당황했다.
5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태국 치앙마이 여행이 그려진 가운데 요가 경력 8주차 한혜진의 요가 교실이 진행됐다. 이날 한혜진의 요가 동작을 곧잘 따라하던 이용진은 “내가 더 잘하는 것 같다”면서 우쭐댔고 고난도의 동작을 선보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