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다니엘 법적조치] 가수 강다니엘이 그룹 트와이스 지효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조치까지 취하며 데뷔 첫 공개열애 후폭퐁을 제대로 경험하고 있다.
관련해 트와이스 지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상상도 하지 못한 놀라운 기록들을 현실로 만들어 주실 때마다 나는 여러분들에게 헤어릴 수 없이 큰 위안과 희망을 얻었다"며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보듬어 드리고 그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나의 몫이자 내가 해드리고 싶은 것이다.


[02/11][김장훈 욕설중단] 김장훈은 욕설까지 극복했다고 전하며 완벽한 '프로 극복러'로 거듭난다.
출연진들은 의심의 눈초리로 그를 예의주시하며 방송 내내 '김장훈 놀리기'에 열을 올렸다고 전해진다. 한편 김장훈의 '프로극복러'의 면모는 7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03/11][김희철 공식입장] 지효가 강다니엘과의 열애를 인정한지 하루만에 이번에는 멤버 모모가 가수 김희철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김희철의 소속사 Label SJ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사실 무근임을 알린다".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사실무근이며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04/11][박민영 서강준] 배우 박민영과 서강준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박민영과 서강준은 최근 이도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출연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한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그림을 가르치던 해원과 작은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의 가슴 따뜻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05/11][불타는청춘 촬영중단위기] 6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시청자가 보고 싶은 새 친구를 찾아 떠나는 여정이 공개된다.
'불타는 청춘'은 지난 2016년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가 보고 싶은 새 친구' 제보를 받아왔다. '100% 리얼' 청춘들이 직접 찾아 나선 추억의 스타들은 6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06/11][이민기 이유영]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배우 온주완이 케이블채널 OCN 새 토일극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연출 이윤정)에 출연한다.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스릴러다.


[07/11][이재룡 기소유예] 이재룡은 지난 6월 11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술에 취해 볼링장 입간판을 손으로 때리는 등 방법으로 파손해 50만원 상당의 피해를 입혔다.
이에 검찰은 사안이 경미한 점과 피해자 측의 손해를 배상한 점 등을 고려해 지난 2일 기소유예 처분했다. 술 취한 상태에서 입간판을 넘어뜨려 이재룡 배우가 피해 금액을 즉시 전액 보상하였고 직접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며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를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08/11][전지현 역사관논란] 이날 2015년 개봉한 영화 '암살'에서 안옥윤 역을 연기한 전지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암살' 개봉 당시 인터뷰로 전지현의 '역사관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자 누리꾼들은 실망감을 드러냈다. 전지현은 '별그대'에서 밖에서는 도도한 한류 스타지만 집에선 허술하고 푼수기 넘치는 캐릭터 천송이 역을 연기했다.


[09/11][한혜진 이용진] 한혜진 이용진 / 사진 =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지난 5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태국 치앙마이 여행이 그려진 가운데 요가 경력 8주차 한혜진의 요가 교실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혜진의 요가 동작을 곧잘 따라하던 이용진은 "내가 더 잘하는 것 같다"며 우쭐댔고 고난도의 동작을 선보였다.


[10/11][오정연 심경고백]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동아닷컴] 가수 강타와 과거 연인이었다고 폭로하며 그의 사생활에 문제가 있었다고 밝힌 방송인 오정연이 근황을 공개했다. 이후 이날 오정연은 자신이 올렸던 글을 삭제하겠다고 공지하며 “격려와 위로의 메시지를 잊지 않겠다”라고 자신의 결정에 응원해준 이들에게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11/11][한혜진 의심] 6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2'에서는 상상을 뛰어넘는 소비 습관을 가진 남자친구로 인해 사랑에 위기를 맞은 고민의 주인공의 사연이 전해졌다.
그러나 사연에 따르면 남자친구가 어느 순간부터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신뢰를 흔드는 사건과 이해할 수 없는 태도에 고민 주인공과 남자친구의 관계는 위기를 맞았다. KBS조이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2'는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고민남녀의 연애를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