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JYP 배우사업정리] JYP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사업 정리를 시작하며 신인 배우 조이현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전원과 논의를 거쳐 9월 1일부터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하기로 결정했다”며 다수 배우를 자유롭게 풀었다. 이에 따라 소속 신인 배우들은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하고 서서히 타 소속사와 계약을 맺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02/11][김송 심경고백] 난데없는 SNS 테러에 대해 김송이 심경고백을 밝히자 누리꾼들이 응원의 목소리를 냈다.
클론 강원래의 아내 김송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두 명의 여자들에게 인스타테러 받고 잠을 못 잤다”라며 악플러들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음을 호소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완전 착한 사람이던데” “김송 같은 사람이 어디 있나” “항상 멀리서 응원합니다” “신경 쓰지 마라” “악플러들 상대하지마세요” 등 상처 받은 김송에게 응원을 보냈다.


[03/11][백종원 삼자대면]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작진에 따르면 백종원은 7일 방송에서 이대 백반집 사장에게 배신당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지난 방송에서 이대 백반집 사장은 손님들에게 “백종원이 솔루션 해준 음식”이라고 속여 파는 등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백종원은 “배신당한 기분”이라며 이대 백반집 사장에 대한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04/11][백지영 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백지영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하임이와 두 번째 여름휴가. 사진 속에는 백지영이 딸의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담겨있다.


[05/11][오정연 심경고백]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오정연이 이혼 후 서장훈과 관계에 대해 서로 안부를 묻는 사이라고 언급했다.
오정연은 지난 4월 방송된 JTBC ‘썰전’에서 “(서장훈과)요즘도 가끔 방송 출연에 대해 상의하거나 통화로 안부를 묻곤 하는 사이”라고 말했다. 오정연이 프리 선언 이후 방송 첫 녹화가 ‘썰전’이라서 편하게 대해주라는 당부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06/11][유재석 인성논란]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이태원에서 시민들을 만난 후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이태원에서 맛집으로 꼽히는 냉동 삼겹살 가게로 향했다.
유재석은 만두로 인한 ‘인성 논란’ 이후 두 번째 인성 논란을 만들어내며 묘한 재미는 만들어냈다.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휴지를 두 장 사용했다는 이유로 인성 논란에 시달렸던 유재석은 핀잔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을 유쾌하게 만들어내며 재미를 더한 것이다.


[07/11][유호정 과거발언] 배우 이재룡의 재물손괴 파손 혐의에 유호정의 과거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재룡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재룡이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것이 맞으며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입간판을 넘어뜨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재룡이 피해 금액을 즉시 전액 보상했으며 직접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며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를 마친 상태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며 공식입장을 전했다.


[08/11][임창정 교장] 선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YES I CAN’ 비기닝 1회에서는 사관학교 설립을 위해 교장 선생님을 섭외하는 제작진의 눈물 겨운대장정이 담겨있다.
‘YES I CAN’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군단이 체계화된 전문 교육과 공인이 갖춰야하는 기본 인성 교육까지 책임져 완성형 글로벌 스타를 발굴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예비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할 입학생들은 오는 8일 오후 11시 공개되는 ‘YES I CAN’ 비기닝 4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YES I CAN’의 첫 수업은 10월 중 공개된다.


[09/11][한혜진 의심] 6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2'에서는 상상을 뛰어넘는 소비 습관을 가진 남자친구로 인해 사랑에 위기를 맞은 고민의 주인공의 사연이 공개됐다.
오빠 월급에 비하면 몇 푼 안 한다”는 대사를 읽자 한혜진은 “이거 서장훈 오빠 맞는듯 하다. KBS조이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2'는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고민남녀의 연애를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10/11][송가인 폭로]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는 가수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수미는 “이렇게 스케줄이 많아져서 결혼 생각 같은 건 못하겠다”라고 물었고 송가인은 “좋은 남자 생기면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송가인은 “근데 제 친구랑 사귀었었다”라며 “친구랑 사귀었던 분이랑은 좀 아닌 것 같다”라고 폭로해 장동민을 당황스럽게 했다.


[11/11][전현무 박나래] 전현무와 박나래가 말(言) 도사로 변신한 ‘어서 말을 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3일 밤 11시에 첫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는 ‘말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각 뛰어난 진행 실력과 순발력 있는 말솜씨로 잘 알려진 두 사람이 ‘어서 말을 해’에서 어떤 호흡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