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준수 공식입장]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정기 세무조사를 받았다.
이날 이투데이는 김준수가 서울지방국세청 조사국으로부터 지난 3월 중순부터 6월 초까지 강도 높은 세무조사를 받았으며 과소 신고된 소득세 등 약 10억원에 대해 추징당했다고 보도했다. 국세청 관계자는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유명 연예인을 상대로 진행하는 비정기 세무조사는 일선 세무서에서 진행하는 정기세무조사와는 그 성격이 다르다"면서 "김준수에 대한 세무조사를 지방국세청 조사국에서 나섰다는 것은 탈세 가능성과도 무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혀 탈세 의혹을 자아냈다.


[02/11][김준호 기자회견] 김준호는 지난 8일 열린 '제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기자회견에 집행위원장 자격으로 참석했다.
김준호는 지난 3월 배우 차태현과 수백만 원대의 내기 골프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뒤 여러 방송 등에서 하차하며 자숙 기간을 가져왔다. 김준호이 집행위원장으로 참여하는 아시아 대표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03/11][배성우 폭로] 배성우 폭로 / 사진 = '박선영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 캡처.
배우 배성우가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의 사생활(?)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DJ 박선영이 "집에서 자주 못 만나서 챙겨듣는 거 아니냐"라고 질문했고 배성우는 "집에서 만나는 일이 거의 없다.


[04/11][소유진 심경] 이에 다수의 누리꾼들은 ‘골목’ 상표 문구에서 유추해 남편 백종원이 출연 중인 ‘백종원의 골목식당’과 연관된 심경 글로 추측했다.
공교롭게도 그날 밤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초심을 잃고 솔루션 이전으로 돌아간 이대 백반집의 사장 부부로 인해 괴로워하는 모습이 그려진 바. 대인배 천사에게 ‘너무 속상해하지 말라’고 전해 달라” “대표님께서 골목식당 때문에 마음에 상처 많이 받는 것 같아 너무 마음 아프다” “매번 신랑과 함께 골목식당을 보는데 참 가슴 찡할 때가 많다.


[05/11][송가인 폭로] 이날 김수미는 송가인의 등장에 “’미스트롯’ 1등 할 줄 알았다”라며 팬이라고 고백했다.
김수미가 송가인에게 이상형을 묻자 “좋은 남자 생기면 결혼하고 싶다. 이에 김수미는 장동민을 가리키며 “둘이 만나볼 생각 있냐?”라며 추천했다.


[06/11][이대백반집 호소]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이 긴급 점검 이후 초심 회복을 약속했다.
7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이대 백반집을 직접 찾아가 주방을 급습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렇게 ‘골목식당’과 이대 백반집은 초심을 찾아가는 것으로 아름답게 마무리되는 듯 했다.


[07/11][전현무 박나래] 전현무와 박나래가 말(言) 도사로 변신한 ‘어서 말을 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3일 밤 11시에 첫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는 ‘말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각 뛰어난 진행 실력과 순발력 있는 말솜씨로 잘 알려진 두 사람이 ‘어서 말을 해’에서 어떤 호흡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08/11][최학철 사망] 경북 경주시의원과 경북도의원을 지낸 최학철(66) 전 의원이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주경찰서는 8일 오전 8시경 경주시 안강읍 한 야산에서 사망한 최학철 전 의원을 발견했다. 경찰은 “최학철 전 의원이 전날 평소처럼 집에서 나간 뒤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가족의 신고에 따라 수색하던 중 발견했다.


[09/11][최현석 수익공개]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최현석은 요리 수익과 방송 수익에 대한 허심탄회한 토크로 눈길을 끌었다.
최현석은 “방송을 해서 아파트 융자를 다 갚았다”며 “방송 출연으로 얻은 인지도 덕분에 평생 요리를 해서 번 돈보다 (많은 돈을 벌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최현석은 “(악플러의 논리는) 오케스트라 지휘자한테 연주 안하고 젓가락만 휘두른다고 말하는 것과 똑같다”며 소신 발언을 잇따라 쏟아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10/11][이재은 35kg 감량] 이재은은 최근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한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재은은 체온을 높여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일명 '체온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해당 업체를 통해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 건강도 안 좋아지고 자신감도 잃은 상태였다"며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


[11/11][안영미 오열] 오열 축가를 선보인 안영미(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파격적인 축가로 유명한 안영미가 이번엔 '오열 축가'를 선보였다.
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개그우먼 안영미의 절친 강유미 결혼식 축가 무대가 공개됐다. 결혼식 축가를 맡은 안영미는 강유미 얼굴을 보며 "잘 살아"라고 울음을 터트렸지만 춤을 추기 시작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