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애리조나 투수 아치 브래들리는 폴락이 길게 항의를 하는 것에 불만을 표하며 경기 후에도 다저스 쪽을 향해 항의 표시를 했다.
브래들리의 손가락질에 다저스 선수들이 나오면서 시작된 벤치 클리어링이 잠잠해지고 있던 중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이 그라운드로 나와 다저스 투수 로비 레이가 유니폼이 아닌 후드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그라운드에 나온 것에 대해 화를 내면서 감정이 더욱 격앙됐다. 지구 라이벌 다저스와 애리조나가 경기 후에도 언쟁을 벌이면서 다음날 열릴 경기 결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02/11][메시 올해의골] 잉글랜드 토트넘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은 손흥민은 10일 개막하는 2019∼2020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인 유럽무대 최다골에 도전한다.
손흥민의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첫 출전 무대는 26일 열리는 토트넘의 3번째 경기인 뉴캐슬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에도 팀의 최전방 공격수 해리 케인의 뒤를 받치며 2선 측면 공격에 나서거나 케인과 번갈아 최전방 공격수로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03/11][박효신 공식입장] 가수 박효신(38)이 인테리어 대금 미지급 혐의로 피소됐다.
박효신이 2016년 소속사 건물 인테리어 공사 과정에서 대금 2천500만원을 업자에게 지급하지 않았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지난 7일 접수됐다. 이어 "박효신과 소속사는 관련 고소 내용 파악과 함께 허위 사실을 유포해 아티스트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힌 행위에 대해 강력하고 엄정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4/11][아는형님 세븐틴] 그룹 세븐틴이 13인 완전체로 '아는 형님'을 찾아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세븐틴이 출연. '아는 형님'을 통해 세븐틴은 멤버 개개인의 존재감 알리기에 나섰다.


[05/11][인도 홍수]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마다바드=AP/뉴시스】인도 아마다바드에서 10일 폭우로 홍수가 발생하자 자동차 한 대가 물을 헤치며 달리고 있다.


[06/11][태풍 레끼마]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융자현 EPA=연합뉴스) 제9호 태풍 레끼마의 영향으로 발생한 중국 동남부 저장성 융자(永嘉)현 산사태 현장에서 11일 구조대원들이 잔해를 수습하고 있다. 이날 오후 1시 30분 현재 레끼마로 인해 저장성에서만 32명이 사망했고 16명이 실종된 것으로 현지 정부는 파악했다.


[07/11][만년도장] 지난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영화를 시작한 유재명은 약 18년 만에 당당한 투톱 주연을 맡은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로 관객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다. 2017년 드라마 '비밀의 숲'과 지난해 '라이프'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유재명은 '비스트'를 통해 주연 배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08/11][오메가3추천] 26일에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에서는 여에스더표 이너뷰티와 김구라 방송 마사지 BTS가 진행됐다.
여에스더는 "이너뷰티가 중요한 이유는 속이 좋지 않으면 좋은 제품을 사용해도 티가 나지 않는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모습을 보던 장영란과 이승윤은 김구라의 팔과 다리를 잡으며 고통을 견디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09/11][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에서 불필요한 일정을 빼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한 수 있는 ‘노쇼핑/노옵션/노팁 장사/장가계+5성호텔 5일’ 상품이 준비했다.
황룡동굴 등 장가계 여행의 인기 투어일정 모두 포함되어 있어 보다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노쇼핑 패키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11][옷수납장] ” 이번에는 그런 실수를 막고자 주방 빌트인 가구 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베카코리아를 선택했다.
권영석 대표는 지인과 친구들을 초대해 집에서 간단한 파티를 즐기는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메인과 보조 주방. 1 신발 수납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반대편 화장실 벽면을 허물고 베카코리아가 직접 붙박이장을 짜 넣었다.


[11/11][DHC 방송논란] 일본의 유명 화장품업체 DHC가 자회사인 ‘DHC텔레비전’에서 혐한 방송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10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최근 ‘DHC텔레비전’에 출연한 한 패널이 한국의 불매운동을 비하하고 역사를 왜곡하는 등 혐한 및 막말 발언을 서슴지 않아 논란에 휩싸였다고 전했다. 앞서 나아가 요시다 요시아키 DHC 회장은 재일동포를 비하하거나 극우 정당을 지원해 비판을 받은 적도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