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머리채] 【 앵커멘트 】 전남편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고유정에 대한 첫 공판이 열렸습니다.
【 기자 】 전 남편을 잔인하게 살해한 혐의를 받는 고유정에 대한 본격적인 재판이 시작됐습니다. "유가족에게는 미안하고 사죄하지만 한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의 미래를 생각할 수밖에 없다"며 "검찰의 편향적 수사가 만든 국민적 오해를 풀어야겠다"고 밝혔습니다.


[02/11][김우빈 신민아]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를 위해 커피차를 선물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12일 한 커피차 업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를 위해 JTBC 드라마 '보좌관2' 촬영장에 보낸 커피차 사진이 게재됐다. 김우빈이 공개 연애 중인 연인 신민아를 위해 커피차를 선물하며 단단한 애정전선을 확인해준 것.


[03/11][김철민 폐암말기]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최진봉 / 성공회대 교수 이종근 / 시사평론가 손정혜 / 변호사 홍종선 / 대중문화전문기자.


[04/11][서우림 폐암수술] “지난 2011년도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라며 “그런데 그해 작은 아들을 보내고 우울증이 심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수술 후 항암 치료도 안 받아도 된다고 해서 안 받다가 5년 만에 악화돼서 올해 2차 수술을 받았다”며 “젊었을 때 수술한 것과 나이 들어서 수술한 게 다르더라. 그래도 수술 잘하고 먹는 것도 잘 먹고 지금 입에 맛 없는 게 없이 잘 먹는다”며 주변을 안심시켰다.


[05/11][이민호 김고은] 드라마 제작사 화앤담픽쳐스와 스튜디오드래곤은 2020년 상반기 공개를 앞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영원의 군주' 방송 플랫폼을 SBS로 확정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드라마 제작사 화앤담픽쳐스와 스튜디오드래곤은 2020년 상반기 공개를 앞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영원의 군주' 방송 플랫폼을 SBS로 확정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최초 방영권 판매계약을 SBS와 체결함에 따라 '더 킹: 영원의 군주'는 SBS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화앤담픽쳐스와 스튜디오드래곤의 콘텐츠 유통전략에 따라 OTT 등 다양한 플랫폼에 순차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06/11][이외수 후원호소] 대학로 버스킹의 황제이자 신화로 알려져 있던 김철민이 현재 폐암 말기 환자로 원자력병원에 입원해 있다"고 포문을 열었다.
외롭고도 선량한 예인 하나가 병상에 누워 여러분의 자비와 사랑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라고 당부하며 글을 마쳤다. 대학로 버스킹의 황제이자 신화로 알려져 있던 김철민이 현재 폐암 말기 환자로 원자력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07/11][이진 남편] 성유리 등 핑클 멤버들과 1박을 한 뒤 다음날 아침 제일 먼저 일어나 바닷가를 거닐며 미국에 있는 남편과 영상통화를 했다.
남편 하나 보고 뉴욕행을 선택했다는 이진에게 이효리가 “다 포기할 만큼 사랑했냐”고 묻자 “그렇다”고 대답해 남편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이진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 1년여 교제 끝에 2016년 2월 결혼했다.


[08/11][장성규 박유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는 충무로 명보극장(현 명보아트홀) 인근을 찾은 장성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성규는 “박유천이야?”라며 지그시 핸드프린팅만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09/11][정유미 심경] 앞서 지난 10일 JTBC는 DHC 자회사 DHC텔레비전 측이 혐한 발언이 담긴 유튜브 콘텐츠 '진상 도로노몬 뉴스'를 내보냈다고 보도했다.
이는 지난해 4월부터 DHC 모델로 활동 중인 정유미에게도 불똥이 튀었다. DHC코리아 측도 사과 대신 SNS의 댓글을 비활성화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10/11][박명수 불화설] 박명수 불화설 / 사진 =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아이콘택트' 박명수가 불화설 상대 정준하와 오랜만에 만나 웃음을 터뜨렸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방송인 박명수와 정준하의 눈맞춤 현장이 전파를 탔다.


[11/11][한혜진 댓글일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그럼 보지 마세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댓글을 통해 일침을 가했다. 이에 한혜진은 "제가 사실 그렇게 멋있는 사람은 아닐 수도" "수영장에서 입는 수영복은 가히 노출적" "그럼 보지 마세요" 등 답변으로 응수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