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1박2일 공식입장] 정준영 몰카(불법촬영) 파문으로 방송을 중단하기 전 마지막 연출자였던 김 PD가 최근 회사에 사직서를 냈으며.
김성 PD는 6개월 전 '1박2일'이 정준영 몰카 파문으로 직격탄을 맞은 후 '열린음악회' PD로 발령이 났고. 2007년 시작해 12년간 KBS 간판 예능으로 자리 잡은 '1박2일'은 출연진 중 한명인 정준영의 몰카 파문과 차태현·김준호의 내기 골프 논란으로 방송·제작 중단 사태를 맞았다.


[02/11][김규리 은퇴고민] ‘라디오스타’ 제작진에 따르면 김규리는 이날 배우 은퇴를 고민했다고 털어놓는다.
지난해 일이 너무 일이 없어 힘들었다는 김규리는 “쿨하게 뒤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고.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수준급의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그녀는 이번 ‘라스’에서 안영미 MC 합류 기념 축하 댄스를 선사한 것.


[03/11][김재환 출연취소] 김재환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당사는 본 공연 계약서상 '본 행사가 입장료를 받지 않는 무료 행사임을 보증한다' 해 김재환의 출연을 확정했다.
당사는 본 공연 계약서상 '본 행사가 입장료를 받지 않는 무료 행사임을 보증한다'하여 아티스트 김재환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나. 행사 측에서 티켓을 유료로 판매하는 계약서상의 위반 행동을 하여 오는 8월25일 2019 KAF(K-Asian Festival) 행사에 출연하지 않기로 확정 지었습니다.


[04/11][박명수 불화설] 박명수 불화설 / 사진 =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아이콘택트' 박명수가 불화설 상대 정준하와 오랜만에 만나 웃음을 터뜨렸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방송인 박명수와 정준하의 눈맞춤 현장이 전파를 탔다.


[05/11][송가인 출연료논란] 전남 진도 출신인 송가인 씨는 전남관광홍보대사와 오는 10월 열리는 전남국제농업박람회의 홍보대사로 잇따라 위촉됐습니다.
홍보대사는 기관이나 각 부서에서 자기들의 관련이 있어서 홍보대사로 했던 거고 우리는 이제 관광 홍보대사로 저희들이 위촉을 했었어요. 출연료 주는 문제는 도의 어디 한군데서 관리하는 게 아니고 농업박람회는 농업박람회대로 저희 관광 홍보를 필요에 의해서 한다면 관광 홍보를 위해서 그분을 별도 계약을 해야죠.


[06/11][오달수 무혐의]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미투 논란 이후 1년 반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배우 오달수가 관객을 만나기에 앞서 직접 입장을 밝혔다.
올해 초 경찰청으로부터 내사 종결을 확인했고 혐의 없음에 대한 판단을 했다"고 오달수가 무혐의라는 점을 밝혔다. 특히 오달수는 "제가 비록 결점 많고 허술한 인간이긴 하지만 연기를 하고 작품을 만들면서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묵묵히 살아왔습니다"라는 점을 말한 뒤 "많은 분들에게 심려 끼쳐 드린 점 거듭 죄송합니다.


[07/11][이만기 아들공개] 정호영과 유연수 셰프의 대결을 앞두고 이만기의 아들 이동훈이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이어 “아빠를 닮았냐는 말을 듣냐”는 말에 “20대 때 아버지 모습이 지금 내 모습”이라며 붕어빵 외모를 인정하며 “내가 조금 더 잘생겼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토속적인 입맛의 소유자인 이만기는 결국 아들이 말한 대로 “아버지의 취향 저격 요리”라는 유현수의 더 한국적인 양식 요리를 선택했다.


[08/11][이지안 이병헌] 개명 이유에 대해 이지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사주를 보러 갔는데 가는 곳마다 이름이 안 좋다고 하더라”고 하며 “그런데 문제는 지금 이 이름도 안 좋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지안은 5살 때 광고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이지안은 어린 시절 찍은 CF만 200여 편이 넘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안은 이병헌의 진짜 모습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09/11][홍현희 집 공개]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 네를 제 발로 찾아온 새 식구 이야기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셀프 인테리어로 탄생시킨 희쓴하우스 모습.
아버지는 송가인의 목포 콘서트를 언급하며 응원도구 등을 나눠주고 응원 예행연습을 하는 등 송가인 공식 팬클럽 1호다운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몰랐던 진화는 상의를 탈의한 채 거실로 나왔다 장모님과 대면하는 어색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10/11][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지난해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이날을 기념해 지난 2012년부터 민간 차원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해 왔고 지난해부터는 정부가 국가기념일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지정해 기념식을 열고 있습니다. 위안부피해자 기림의 날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전시와 공연행사를 비롯해 소녀상 건립식도 열렸습니다.


[11/11][김민우 사별고백] 김민우는 1990년 ‘사랑일뿐야’로 데뷔해 첫 앨범으로 가요 프로그램 5주 연속 1위로 인기 가수 반열에 올랐다가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르며 활동 3개월 만에 돌연 군 입대 후 자취를 감췄던 가수다.
지금은 딸을 둔 아빠이자 자동차 딜러가 된 그는 “과거 가수였지만 회사에서는 그냥 김 부장님으로 통한다”며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전했다. 김민우는 “군 제대 후 계속 가수활동을 하면서 거금의 대출을 받아 녹음실을 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