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손지창 아들] 12일 밤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손지창이 둘째 아들 손경민 군과 함께 촬영장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미국에서 살고 있는 손지창은 아들의 방학을 맞이해 귀국했다. 이수근은 손지창의 아들을 반가워하며 "좋은 유전자만 다 받아서 인물이 좋다"고 했고.


[02/11][송승헌 이선빈] 우월한 비율의 커플 탄생 송승헌 이선빈 / 사진 = tvN.
송승헌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대한 쇼' 포스터 촬영"이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03/11][양현석 승리 입건] 경찰청 관계자는 14일 서울 미근동 경찰청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양 전 대표와 승리에 대한 첩보 내용을 근거로 내사한 결과 상습도박 혐의를 적용해 입건했다”며 “절차대로 수사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양 전 대표와 승리가 이른바 ‘환치기’ 수법으로 현지에서 도박자금을 조달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외국환거래법 위반 혐의로 추가 입건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서울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양 전 대표와 승리가 해외에서 원정 도박을 했다는 첩보를 이달 초 경찰청으로부터 받아 내사해 왔다.


[04/11][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지난해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이날을 기념해 지난 2012년부터 민간 차원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해 왔고 지난해부터는 정부가 국가기념일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지정해 기념식을 열고 있습니다. 위안부피해자 기림의 날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전시와 공연행사를 비롯해 소녀상 건립식도 열렸습니다.


[05/11][이동국 오남매]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동국 아내 이수진은 자신의 SNS에 “#오랜만 #덕진공원 #연꽃구경 #폭염주의 #영혼이탈탈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06/11][이미영 전영록] 가수 전영록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배우 이미영과의 이혼사유가 재조명됐다.
이미영은 지난 6월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전영록과의 이혼을 언급했다. 당시 이미영은 “(전영록은) 워낙 나에게 따뜻하게 대하고 뭐든 다 이야기를 들어주고 나한테는 그 당시 정말 따뜻하고 재미있고 완벽한 사람이었다”고 밝혔다.


[07/11][이재명 징역구형] 오늘(15일) 새벽 0시쯤 울산시 주전 몽돌 해변에서 근처 펜션에 투숙했던 20대가 파도에 휩쓸려 실종됐습니다.
경찰이 원정 도박 의혹을 받아온 양현석 전 YG 대표 프로듀서와 가수 승리를 상습 도박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미국 등 현지에서 달러로 돈을 빌린 뒤 국내에서 원화로 갚는 이른바 환치기 수법으로 도박 자금을 조달한 혐의를 집중적으로 살피고 있습니다.


[08/11][정준하 전액지불] 출연 중인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 팀원들을 위해 ‘호캉스’ 전액을 지불한 것.
지난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의 주역들인 최재림. 이날 한 청취자는 "'시티 오브 엔젤' 팀 멤버들 대식가로 유명한데 회식 메뉴는 뭐냐.


[09/11][현빈 손예진] tvN 새 토일극 ‘사랑의 불시착’에서 에너제틱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해 극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연출 이정효)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윤세리의 큰오빠와 작은오빠로 각각 분하는 박형수(윤세형 역)와 최대훈(윤세준 역)과 작은 올케로 등장하는 윤지민(고상아 역) 역시 탄탄한 내공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10/11][광복절 74주년] 【과천=뉴시스】 박석희 기자 =과천시가 제74주년 광복절 경축행사를 시민회관에서 갖고 있다.
(사진=과천시 제공) 과천=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과천시는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15일 시민회관에서 관내 거주 독립운동가 유가족과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축행사를 가졌다. 김종천 시장은 경축사를 통해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께 존경과 숭고함을 전한다”며 “미래 지향적인 자족 도시 조성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했다.


[11/11][류현진 FA랭킹] 8개 팀 관심" 사진=AP 연합뉴스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LA다저스 류현진 선수에게 메이저리그 8개 팀 정도가 관심을 보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인 디 애슬레틱은 FA 선수들의 예상 순위를 꼽으면서 류현진을 휴스턴 투수 게릿 콜과 워싱턴의 내야수 앤서니 랜던에 이어 3위로 꼽았다. 매체는 이 가운데 가장 적합한 팀으로 다저스를 지목하면서 류현진도 익숙하고 편한 다저스 잔류를 선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