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대학가요제 부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실력파 청춘 가수들의 등용문이던 MBC '대학가요제'가 7년 만에 다시 열린다.
MBC플러스와 CBSi는 오는 10월 5일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의 노래하는 분수대 야외 특설무대에서 '2019 대학가요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7년 만에 돌아온 대학가요제 MC는 그룹 2AM 출신 이창민과 원더걸스 출신 핫펠트 예은이 맡는다.


[02/11][손흥민 연봉] 손흥민(27∙토트넘)의 연봉이 팀 내 에이스로 손꼽히는 크리스티안 에릭센(27∙토트넘)에 비해 2배 가량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토트넘은 지난해 7월 재계약 이후 7개월 만인 지난 2월 손흥민과 다시 한 번 재계약을 하며 팀 내 세 번째로 많은 연봉을 약속했다. 지난 시즌 프랑스의 올림피크 리옹에서 보여준 중원 장악력과 기술 뿐만 아니라 22살이라는 젊은 나이 덕에 은돔벨레는 팀 내 최고 연봉자에 이름을 올렸다.


[03/11][정해인 비하인드] 이날 방송에서 김고은과 정해인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찰떡 호흡으로 영화의 기대를 높였다.
김고은은 당시를 회상하며 “스태프들이 정해인과 촬영할 때 내가 제일 환하게 웃었다고 공유 선배를 놀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고은은 정해인을 놀리는 재미가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무한 칭찬으로 ‘해인몰이’를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04/11][정현 16강] 한국 남자 테니스 간판 정현(135위·한체대)이 메이저대회 US오픈을 앞두고 최근 상승세를 잇지 못했다.
정현은 15일(현지 시각)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오들럼 브라운 밴 오픈 챌린저(총상금 10만8320 달러) 남자 단식 16강전에서 떨어졌다. 다음 대회인 오들럼 브라운 밴 오픈 챌린저에서 16강에 진출했지만 체력적 부담을 이기지 못했다.


[05/11][최수종 허재] 15일 방송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와의 대결을 위해 녹화장을 찾은 배우 최수종과 일레븐FC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최수종은 "허재씨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며 과거 한 나이트클럽에서 일어났던 일을 제보했다. 또 이날 최수종은 이만기에 대해 "어쩌다FC에서 큰소리치는 게 만기다"라며 "만기가 (나보다) 한 살 동생이다"고 밝혔고다.


[06/11][크로사 일본]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제10호 태풍 '크로사'가 일본 서쪽 지역을 강타해 2명이 사망하고 49명이 다쳤다.
이 밖에 도쿠시마(徳島)현에서는 15일 50대 남성이 강풍의 영향으로 넘어져 다치는 등 일본 전국에서 49명이 부상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 10호는 16일 오후 3시 현재 홋카이도(北海道) 오쿠시리(奥尻)섬 서남서쪽 340㎞해상을 시속 30㎞의 속도로 북북동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


[07/11][김승현 이혼사유] 김승현은 최근 방송된 한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전 부인과의 만남과 이별을 회상했다.
외가 쪽에서는 ‘수빈이 낳을 때 아빠라는 사람이 와보지도 않냐’며 화를 냈고 그 후로 오해가 풀리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1990년대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끌었던 김승현은 2003년 기자회견을 열고 미혼부임을 밝혔다.


[08/11][이승기 수지] 방송을 앞둔 이승기·수지 주연의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가슴 한켠을 훈훈하게 달구는 케미 등 대본 리딩부터 폭발적인 에너지가 넘쳐났던 '배가본드'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9/11][괌여행추천] 사이판은 택시 비용이 매우 비싼 편이고 여행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렌터카가 빈번하게 활용되기 때문에 주차장에 반나절 이상 세워놓더라도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금액적으로 유리하다.
사이판은 물가수준이 서울과 비슷하기 때문에 렌터카를 대여할 때는 좋은 서비스와 좋은 상태의 차량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너무 저렴한 업체보다는 물가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에 현지에서 차량에 문제발생하거나 사고발생시 한국사무실에서 차량 및 물품교체. 특히 괌 돌핀크루즈 투어 예약 시 80개의 상점에서 10~3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슈퍼패스카드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경비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일석삼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10/11][방부목파는곳] [경향신문] 일이 잘못된 뒤에는 손을 써도 이미 소용이 없다는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속담에 대해.
‘바늘도둑이 소도둑 된다’는 말처럼 가장 나쁜 도둑이 소도둑이라 할 만큼 농가에서 소를 잃는다는 건 집이 무너지는 거와 같았습니다. 함부로 새로 고쳐 특색이란 귀한 소를 잃어버린 외양간 앞에서 다신 안 올 발길만 돌렸습니다.


[11/11][스페인패키지여행] 남미까지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다양한 해외 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흑당밀크티는 대만에 방문한다면 누구나 먹어 보는 인기 음료"라면서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를 통해 대만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차별화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중국 정통 마라의 맛과 풍미를 평균 수준으로 구현해 소비자들이 마라의 향을 기존 시판 마라 제품보다 좀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동시에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