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성현 탈퇴 심경]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수 김성현이 인투잇 탈퇴 심경 및 정산과 관련해 폭로한 가운데 인투잇 측이 다시 입장을 밝히며 진실 공방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김성현은 “인투잇을 하기 전 계약하고 계약금은 물론 단 한번도 정산을 받은 적 없다”며 “휴대폰 요금을 내준다는 명분으로 최근 1년 동안 한 달에 5만원씩 받는 것 말고는 2년 동안 단 한번도 받은 돈이 없다”고 주장했다. 소속사 측은 “김성현에게 지속적으로 인투잇 재합류를 요청했으나 끝까지 탈퇴의사를 밝혔다”며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 전속계약서를 토대로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의거해서 성실하게 매니지먼트와 정산의 의무를 이행했음에도 불구하고.


[02/11][김슬기 공식입장] 앞서 구혜선은 지난 4일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자신과 안재현이 나눈 휴대전화 메시지를 공개한 데 대해 관련 내용을 즉각 부인하며 "이혼 사유는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라고 주장했다.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안재현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라고도 했다. 오연서 측 역시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염문설과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03/11][백지영 옥택연] 가수 백지영이 무대에 난입한 옥택연을 보고 화들짝 놀란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산 후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백지영은 '내 귀에 캔디' 무대 중 정체불명의 남자가 무대에 난입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실제 옥택연은 백지영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너무 좋아했던 선배님이었다"면서 가수 선배와의 커플 댄스를 어려워했었다고 한다.


[04/11][선여정 정지환 결별] 커플 동영상으로 사랑을 받았던 유튜버 선여정과 정지환이 결별했다.
선여정은 지난 3일 SNS 스토리를 통해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결론부터 말씀 드리겠다 지환이랑 헤어진 것 맞다"면서 이별 사실을 직접 밝혔다. 저희는 여러분들과 같이 나이를 먹었고 저희의 과정을 사람들과 함께 했다고 생각해서 알려드리는 게 맞다고 판단됐다"면서 결별 사실을 직접 알린 이유를 전했다.


[05/11][오연서 비난댓글]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이혼 사유에 대해 “외도 때문”이라며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을 주장한 가운데.
오연서 측은 “안재현과 관련된 일련의 추측과 구혜선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라며 “드라마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동료로서 지내고 있다. 두 사람의 진실공방에 대한 불똥이 동료 연예인과 드라마까지 튀며 파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안재현은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소송 제기 계획을 시사했다.


[06/11][이성미 아들] 딸 사이에서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아들과 딸은 이성미보다 큰 키와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딸과 함께 지난 2017년 4월 종영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한 바 있다.


[07/11][장우혁 검찰조사] 검찰은 이날 장우혁을 상대로 상표권 위반 혐의와 관련된 내용 전반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단독콘서트와 관련 김경욱 전 SM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상표권 사용에 대한 로열티 지불을 요구하면서 불거졌다. 김 전 대표는 콘서트에는 ‘하이 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라는 이름을 썼지만 김씨 측은 공연에서 상표권.


[08/11][정우성 이하늬] 정우성과 이하늬가 10월 3일 오후 7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리는 부산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는다.
최근작 ‘증인’(2019)에서는 변호사 순호로 분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 이어 제39회 황금촬영상 시상식까지 각각 영화대상과 연기대상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임을 증명했다. 정우성은 개봉을 앞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과 촬영 중인 영화 ‘정상회담’을 통해 관객과 만남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09/11][조민아 투병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레이노병 투병 근황 알린 조민아(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레이노 병 투병 근황을 전해왔다. 조민아는 이어 "하루하루가 살얼음판을 디디고 있지만 분명 발로 두드려 봤는데도 빠져대지만 그럼에도 살아있다.


[10/11][안재현 이혼소송] 방정현 변호사는 “안재현은 이혼 소송을 통해 구혜선과의 혼인 관계를 정리하는 한편 그 결과를 통해 자 신을 둘러싼 각종 오해을 해명하고자 한다.
4일 SNS에 언급한 ‘호텔에서 여자와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 역시 법원에 제출해 주길 바란다”며 “안재현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파악된다. 아울러 안재현은 적어도 정준영과 관련한 근거 없는 의혹들과 모 여배우와의 루머에 관하여는 강경한 대응을 할 것이므로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11/11][오민석 열애인정]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6일 "오민석이 최근 20대 후반의 비연예인 여성과 교제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오민석은 최근 20대 비연예인 여성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다른 사람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등 풋풋한 연애를 즐기고 있다는 전언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