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호동 메이크오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호동 메이크오버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아는 형님’ 방송인 강호동이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의 도움으로 메이크오버에 성공했다. 한편 ‘아는 형님’ 멤버들은 “빚 받으러 온 사람 아니냐”라고 장난스럽게 반응했다.


[02/11][김병철 받아쓰기] 가수 아이유(사진)의 '잼잼' 가사가 화제다.
지난 7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배우 김병철과 정혜성이 출연한 가운데 아이유 '잼잼'의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아이유 '잼잼'은 지난 2017년 4월 발매된 4집 '팔레트'에 수록된 곡이다.


[03/11][유재석 유희열] '일로 만난 사이'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서 유재석이 유희열.
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3회에서는 유재석이 유희열. 정재형은 유재석에 대해 "젠틀하고 열심히 하고 철두철미한 사람이다"라고 칭찬했다.


[04/11][인하대병원 사고] (제13호 태풍 '링링'이 수도권을 강타한 7일 오후 2시 44분께 인천시 중구 인하대병원 주차장 인근에서 한진택배 건물의 담벼락이 무너졌다.
인천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4분께 인천시 중구 인하대병원 주차장 인근 한진택배 건물 담벼락이 무너졌다. (제13호 태풍 '링링'에 따른 강풍으로 인천지역에 피해가 속출한 7일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 송도IC 인천대교 진입로에서 인천대교 관리 차량과 경찰차가 도로를 막아선 채 차량 진입을 통제하고 있다/연합뉴스).


[05/11][추신수 멀티히트] 추신수는 8일(한국시간) 오리올 파크에서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원정 경기에 1번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
1회 초 선두타자로 나섰는데 볼티모어 선발 애런 브룩스의 속구가 팔꿈치 보호대를 강타했다. 이후 추신수는 닉 솔락의 적시타 때 득점을 추가했다.


[06/11][태풍 위치] 기상청에 따르면 링링은 이날 오전 3시 기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서쪽 약 280㎞ 부근 육상에서 시속 62㎞ 속도로 북쪽을 향해 이동하고 있다.
이날 전국은 대체로 흐리고 제주도와 경남은 아침에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다. 풍랑특보가 발효된 동해 중부 먼바다에는 이날 오전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겠다.


[07/11][김민교 사과] 김민교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먼저 마음에 상처를 받으셨을 존경하는 참전 용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더불어 “이 땅에 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후손으로서 그분들께 감사하고 존경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며 “연기자로서 제 역할이 누군가에겐 상처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꼭 가슴에 새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김민교는 ‘최신유행 프로그램’ 시즌1에서 입만 열면 군대 다녀온 자부심을 이야기하는 남자를 의미하는 ‘군무새(군인과 앵무새 합성어)’ 캐릭터로 열연했다.


[08/11][노엘 공식입장] 노엘은 7일 인디고뮤직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미스러운 음주운전 사고에 관하여 사과의 말씀을 올리고자 이 글을 쓴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또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평생 가슴에 죄책감을 가지고 반성하며 살겠다"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평생 가슴에 죄책감을 가지고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09/11][안치홍 부상]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 KIA 타이거즈 내야수 안치홍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KIA 타이거즈 내야수 안치홍이 조부상을 당했다. 안치홍은 7일 손가락 부상 누적으로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된 데 이어 조부상이라는 비보를 들었다.


[10/11][이란 우라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베흐루즈 카말반디 이란 원자력청 대변인은 7일(현지시간) 테헤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핵 합의(JCPOA·포괄적공동행동계획) 이행을 축소하는 3단계 조치로 고성능 원심분리기에 육불화우라늄(UF6) 가스를 주입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카말반디 대변인은 이날 “이번 조치로 우라늄 농축 속도가 수배는 빨라져 우라늄 저장량이 더 많아질 것”이라고 밝혀 핵 합의와 달리 고성능 원심분리기를 실제 우라늄 농축에 사용했다는 점을 시사했다.


[11/11][PSV 전범기 사과] PSV는 7일(한국시각) 공식 SNS를 통해 구단 최고경영자(CEO) 명의로 “지난주 PSV는 많은 이들이 불쾌해하는 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난달 28일 PSV는 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도안 리츠(일본)의 영입 소식을 전하며 전범기인 욱일기 문양이 배경으로 들어간 이미지를 사용했다. 군국주의를 상징하는 욱일기는 독일 나치 상징물 중 하나인 하켄크로이츠와 같은 전범기로 과거 일본 침략전쟁에 큰 피해를 입은 한국과 중국 등에는 큰 상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