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동현 득남] 김동현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김동현 선수가 아빠가 됐다.
김동현 선수가 아빠가 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김동현 선수가 새 생명과 함께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꾸릴 수 있도록 축복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11][강은일 법정구속] [SBS funE | 강수지 기자] 뮤지컬 배우 강은일(24)이 20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법정 구속됐다.
소속사는 "강은일과 며칠 동안 연락 두절 후 뒤늦게 법정 구속 소식을 접하게 됐다"면서 "사건의 심각성과 배우를 더욱 철저히 관리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더불어 강은일에게 항소심의 여지가 있으나 실망했으며 그와 신뢰가 깨져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한 후 "여러 의견 수렴과 논의 끝에 강은일과 계약 해지를 합의했다"고 공표했다.


[03/11][쓰촨성 지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4/11][양현종 MVP] KIA 투수 양현종이 박병호(키움)를 제치고 KBO리그 8월 MVP로 선정됐다.
양현종은 8일 한국야구기자회 기자단 투표와 신한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한 SOL(쏠)’에서 진행한 팬 투표를 각각 50%의 비율로 합산한 결과 총점 41. 97점을 얻은 키움 박병호를 제치고 ‘신한 MY CAR 8월 투수상’에 이어 8월 MVP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05/11][청주 병원 화재] 【청주=뉴시스】천영준 기자 = 이시종 충북지사는 9일 다음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백서 제작을 지시했다.
주요 인사 의전 등 대회 진행 상황을 빠짐없이 기록해야 한다"며 "무예포럼 개최 등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 차원에서 맡은 업무도 모두 수록하라"고 강조했다. 그는 "다른 시·도에 비해 태풍 피해는 적으나 농작물 피해가 적지 않았다"며 "각 실·국에서 피해 농가에 대한 일손 돕기 등에 적극적으로 나서라"고 강조했다.


[06/11][핑클 안무연습]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핑클 안무연습 사진=JTBC ‘캠핑클럽’ 캡처 ‘캠핑클럽’ 그룹 핑클이 안무 연습을 시작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핑클이 안무 연습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07/11][김성환 별세] 한국 시사만화의 대명사 '고바우 영감'을 낳은 김성환 화백이 어제 노환으로 별세했습니다.
청와대에선 똥지게를 진 사람도 권력을 갖고 있다는 뜻으로 김성환 화백은 1958년 이 만화를 일간지에 실었다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국내 최장수 시사만화 '고바우 영감'은 서슬퍼런 시절 살아있는 권력을 풍자하며 국민들에게 작은 저항의 웃음을 줬습니다.


[08/11][문근영 설민석] 배우 문근영과 역사강사 설민석이 각종 역사 지식으로 '선녀들'을 가득 채웠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하 '선녀들')에서는 설민석과 방송인 전현무. 이날 방송에서 문근영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꼼꼼한 예습을 바탕으로 한 '설명요정'의 면모를 가득 보였다.


[09/11][미우새 한고은] SBS ‘미운 우리 새끼’ 홍선영이 3개월만에 20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고 한층 건강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7%(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전주 대비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가구 시청률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홍선영은 3개월만에 20kg 감량한 홀쭉한 모습으로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10/11][소유진 백종원] 이날 방송에서는 소유진-백종원 가족의 집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소유진-백종원 가족의 집은 작은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었다. 막내딸을 품에 안고 편안한 차림으로 나타난 백종원은 출근 전까지 아이들과 놀아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11/11][예술체육 병역특례] 지난 8일 정부 관계자는 국방부·병무청·문화체육관광부로 구성된 병역특례 관련 제도 개선 태스크포스(TF)는 최근 병역 특례제도에 대한 개선안을 마련하고.
또한 ▶올림픽 3위 이상 입상자 ▶아시안게임 1위 입상자 ▶국제예술경연대회 2위 이상 입상자(국내 대회는 1위 입상자) ▶중요무형문화재 전수 교육 이수자에게 예술·체육요원으로 복무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특히 일각에서는 이강인 등 지난 6월 20세 이하(U-20) 축구 월드컵에서 크게 활약한 선수들이나 월드 스타 반열에 오른 그룹 방탄소년단(BTS)에도 병역면제 혜택을 줘야 한다는 여론에 힘이 실리는 추세였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