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귀경길 교통상황] 추석 연휴 첫날인 12일 오전 서울 서초구 잠원 IC 인근 경부고속도로가 귀성 차량이 몰려 정체가 일어나고 있다.
오전 9시에서 10시 사이에 시작된 귀경방향 정체는 오후 4시에서 6시에 절정에 달했다가 다음날 새벽 3시에서 4시 사이에 풀릴 것으로 예상된다. 귀성방향 정체는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에 정체가 시작돼 12시에서 오후 1시 사이에 최대 혼잡을 이룰 전망이다.


[02/11][신동엽 김상중] 신동엽이 악수를 권했던 김상중에게 원망의 목소리를 높였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추석 특집 프로그램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의 해로움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3차 흡연 피해에 대한 설명이 나오자 신동엽은 갑자기 김상중에게 원망을 쏟아냈다.


[03/11][울릉도 버스사고]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도로에서 지난 14일 관광버스 두 대가 정면으로 충돌한 사고 현장 사진 ⓒ경북소방본부 경북 울릉군 울릉읍 봉래길 310(봉래폭포 인근 도로) 지점에서 지난 14일 오후 2시 26분께 관광버스 두 대가 정면으로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상 34명으로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소방당국은 이날 펌프차 2대와 구급차 4대를 비롯 소방차와 소방헬기까지 총 8대의 장비를 동원해 오후 4시 40분께 사고를 수습한 것으로 밝혔다. 이어 37명의 부상자 중 중상을 입은 A씨가 가슴에 통증을 호소해 이날 오후 7시 6분께 소방헬기를 타고 포항지역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며.


[04/11][전참시 도티] 그러자 MC 전현무는 "최근에 화난 경험이 없냐"라고 집중 질문했고 도티는 "게임에서 졌을 때 화가 났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가 "그때 욕을 했냐"라고 묻자 도티는 "원래 욕을 잘 하지 않아서 욕은 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안 싸우는데 왜 헤어졌냐"고 계속 물었고 도티는 "그럼 형은 왜 헤어지셨냐"고 되물으며 전현무의 말문을 막았다.


[05/11][추신수 홈런] 추신수는 14일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의 홈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전.
추신수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시절인 지난 2010년과 텍사스 시절인 2015년과 2017년 각각 22개의 홈런을 기록했다. 추신수는 이날 시즌 22호 홈런을 포함해 5타수 1안타 3타점 1삼진을 기록했다.


[06/11][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이 14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에 선발 풀타임 출전.
손흥민(27·토트넘)이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멀티골을 터뜨려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14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크리스탈팰리스와 홈 경기에 선발 출전.


[07/11][김강민 보크]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3루 SK 노수광 타석에서 두산 투수 배영수가 보크를 범하며 3루주자 김강민이 홈인하고 있다.


[08/11][사우디 아람코 화재] 【서울=뉴시스】14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국영석유회사 사우디 아람코의 석유 가공 시설에서 폭발과 화재가 발생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서울=뉴시스】양소리 기자 = 14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의 국영석유회사 사우디 아람코의 한 시설에서 폭발과 화재가 발생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위성방송 채널 '알아라비야'는 지역의 주재 기자를 통해 최초로 화재 사실을 보도했으나 "화재가 진압되고 있다"는 내용에 그쳤을 뿐 화재 원인에 대해서는 여전히 밝히지 못했다.


[09/11][이동국 골] 이동국의 결승골을 앞세워 상주에 2대1로 이긴 전북은 2위 울산과의 간격을 3점으로 벌렸습니다.
<이동국 / 전북 현대> "오랜만에 결승골을 넣고 승리해 너무 기쁘고 지금 1위로 도약한 만큼 앞으로 계속 1위를 하면서 승점 차를 더 벌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울산은 주니오의 2골과 이동경의 득점으로 승리를 눈앞에 뒀지만 후반 추가시간 경남 제리치에게 페널티킥 동점골을 내줘 승점 1점을 따내는데 그쳤습니다.


[10/11][홍석천 심경토로] 홍석천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요즘 별의별 유튜브들이 많다지만 이런 건 좀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 되나”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내가 직접 유튜브로 방송 만들어야 되나 싶다"며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다. 요즘 별의별 유튜브들이 많다지만 이런 건 좀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 되나.


[11/11][구급차 전도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양구서 응급환자 이송하던 軍차량 전도 1명사망 양구 군용 구급차 전도사고/사진=연합뉴스 군용 구급차가 전도돼 군인 한명이 목숨을 잃었다. 14일 오후 10시 44분쯤 강원 양구군 양구읍 도사리 31번 국도에서 환자를 이송하던 군용 구급차가 넘어졌다.


댓글
글 보관함